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장품업계, 중국 줄이고 북미·동남아 ‘전력투구’ 2022-01-14 17:40:26
지난해 중국 매장을 모두 철수한 에뛰드는 인도네시아를 새로운 사업 영토로 삼았습니다. 하지만, 북미와 동남아 시장 특성상 폭발적인 성장이 어려울 수 있다는 게 증권업계의 분석입니다. [박은경 / 삼성증권 수석연구위원 : 중국보다는 (미국의) 영업환경이 나쁘지 않지만… 시장 구조 자체가 미국이 중국보다 훨씬...
에뛰드, 틱톡과 뷰티크리에이터 육성 MOU 체결 2021-12-16 09:58:28
"에뛰드는 MZ세대가 가장 열광하는 채널인 틱톡에서 다양한 뷰티 콘텐츠를 발신해 소통할 것"이라며 "더욱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틱톡 관계자는 "`#틱톡뷰티`의 조회수가 17억 건을 넘을 정도로 컨텐츠의 인기는 엄청나다"며 "에뛰드와 함께 틱톡 뷰티 크리에이터에게 새로운 성장...
칙칙한 피부톤, 청량함을 채우다 2021-12-08 10:28:00
3회 정도가 적당하다. 에뛰드하우스 순정 약산성 시카 토너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판테놀과 진정 효과를 갖춘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된 제품.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다독여줘 민감성 피부에 안성맞춤. 저자극 기초 제품 피부 본연의 빛을 일으키기 위해서는 자외선 차단이 급선무. 완벽하게 차단하지 못한...
SKT·KT, 수험생 대상 경품 지급 이벤트 2021-11-17 09:26:32
KT는 이달 18일∼30일 수험생 6천63명에게 ▲ 에뛰드 ▲ 브랜디 ▲ 하이버 ▲ AWA 전시회(그라운드시소) ▲ 할리스커피 ▲ 지니뮤직[043610] ▲ 블라이스 ▲ 케이툰 ▲ 밀리의 서재 ▲ 게임박스 등 총 11개사의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다. jungl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익 517억원...전년비 15.3%↓ 2021-10-29 17:48:23
매출은 하락했다. 에뛰드는 디지털 마케팅 강화로 e커머스 및 멀티브랜드숍 매출은 증가했지만, 오프라인 매장 축소로 전체 매출은 하락했다. 올해 남은 기간 아모레퍼시픽그룹은 강한 브랜드 육성 및 디지털 대전환, 사업 체질 개선의 경영전략을 지속해 추진할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브랜드의 고유 가치와...
현대차 공장에 '이것' 들였더니…"1시간 작업도 3분이면 뚝딱" 2021-10-05 13:27:47
아모레퍼시픽은 에뛰드하우스 화장품 제조로봇, 파리바게트 모지점에선 제빵용 로봇 등으로도 활용했다. 이내형 대표는 근로시간 단축, 산업안전 규제가 강화될수록 협동로봇 시장은 커질 수밖에 없다고 강조했다. 그는 “유럽의 만성적인 제조 인력부족 현상이 협동로봇 산업 발전의 계기가 됐다”며 “인건비가 비싸고,...
아모레·네이버 '슈퍼 뷰티위크' 기획전…14개 브랜드 참여 2021-09-24 08:52:25
설화수, 라네즈, 헤라, 이니스프리, 에스쁘아, 에뛰드 등 총 14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기간에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을 13회 진행하고 매일 특정 브랜드 제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특별 키트를 준다. 아모레퍼시픽과 네이버는 앞서 지난해 6월 온·오프라인 유통을 연계한 시너지 강화 등을 담은...
화장품 사라진 명동…스포츠웨어가 들어왔다 2021-08-17 18:05:24
말했다. 특히 미샤, 더샘, 이니스프리, 에뛰드, 더페이스샵, 토니모리 등 중저가 화장품숍이 직격탄을 맞은 것으로 나타났다. 고급 화장품 편집숍인 시코르, 영국 화장품 업체 러쉬 등의 브랜드는 코로나19 속에서도 버티는 중이다. 업계 관계자는 “중국인도 고가 해외 화장품을 선호하면서 국내 중저가 브랜드의 타격이...
아모레퍼시픽그룹, 2분기 영업익 1,046억원…전년비 188.5%↑ 2021-07-28 16:32:40
그친 반면, 영업이익은 57억원 흑자를 달성했다. 에뛰드, 에스쁘아는 각각 15억원, 8억원의 영업적자를 기록했다. 오설록의 경우 매출이 143억원으로 50.7% 증가했고, 영업이익도 6억원 흑자 전환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관계자는 "하반기 강한 브랜드 육성 및 디지털 대전환, 사업 체질 개선의 경영전략을 지속적으로...
온라인·해외판매 호조에…아모레 2분기 영업이익 188.5%↑(종합) 2021-07-28 15:17:59
23.4%, 영업이익은 29억원으로 29.5% 뛰었다. 에뛰드는 오프라인 매장 수가 감소하며 매출은 262억원으로 11.4% 줄었고 영업손실은 15억원을 기록했다. 오설록의 경우 온라인 판매 호조에 힘입어 매출이 143억원으로 50.7%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6억원으로 흑자 전환했다. youngle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