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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일본서 11개 브랜드 소개 대형 프로모션 개최 2024-04-25 09:18:03
이니스프리, 에뛰드, 라네즈, 에스트라, 프리메라, 에스쁘아, 미쟝센에 더해 아직 일본에 진출하지 않은 브랜드인 비레디, 롱테이크, 퍼즐우드, 아이오페까지 11개 브랜드가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28일까지 도쿄 시부야에서 이번 페스티벌을 알리는 옥외광고도 진행하고 있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에스쁘아,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 신규 컬러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출시 2024-04-11 09:37:30
메이크업 크리에이션 브랜드 에스쁘아가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 신규 컬러 ‘로지버니’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 로지버니 컬러는 여리여리한 혈색을 띄는 미지근한 장미빛 로즈 컬러다. 광택감이 도는 은은한 핑크빛으로 어느 피부 톤에도 잘...
'구독자 128만명' 韓유튜버, 일본 홀렸다…'잭팟' 터진 비결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4-06 20:03:50
헤라는 제니를 모데롤 기용했다. 에스쁘아는 에스파 윈터, 프리메라는 르세라핌 사쿠라가 광고모델이다. 팬덤을 거느린 보이그룹 멤버들도 모델로 나서고 있다. 에뛰드는 라이즈의 손을 잡았고 이니스프리 역시 아이브 장원영에 이어 세븐틴 민규가 브랜드를 알리고 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고침] 경제(아모레퍼시픽그룹 작년 영업이익 1천520억원…) 2024-01-30 18:48:50
이니스프리의 영업이익은 103억원으로 68.2% 감소했으며 에스쁘아(22억원)는 15.8%, 아모스프로페셔널(126억원)은 4% 각각 줄었다. 오설록의 작년 영업이익은 55억원으로 전년 대비 37.9% 감소했다. 아모레퍼시픽은 현재 각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분명하게 하는 브랜드 코어 강화 작업에 매진하고 고객 공감 콘텐츠 개발과...
아모레퍼시픽그룹 작년 영업이익 1천520억원…44% 감소(종합) 2024-01-30 17:31:39
이니스프리의 영업이익은 103억원으로 68.2% 감소했으며 에스쁘아(22억원)는 15.8%, 아모스프로페셔널(126억원)은 4% 각각 줄었다. 오설록의 작년 영업이익은 55억원으로 전년 대비 37.9% 감소했다. 아모레퍼시픽은 현재 각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분명하게 하는 브랜드 코어 강화 작업에 매진하고 고객 공감 콘텐츠 개발과...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익 288억원…전년보다 12.7%↓ 2023-10-31 10:12:52
증가했다. 이밖에 일본에서도 라네즈와 이니스프리의 매출이 확대되고 헤라와 에스트라 등 새로운 브랜드가 출시되며 전체 매출이 30% 이상 성장했다. 주요 자회사 중에서 에뛰드는 핵심 제품의 판매 호조와 수익 구조 개선으로 영업이익이 3배 늘었다. 에스쁘아도 국내 이커머스 채널에서 성장세를 이어가며 전체 매출이...
아모레퍼시픽 실적 '뚝뚝'…3분기도 "中 쉽지 않네" 2023-10-31 10:02:50
중국을 중심으로 아시아 매출이 줄었기 때문이다. 다른 계열사는 이니스프리를 제외하고 대체로 영업이익이 증가했다. 이니스프리의 3분기 영업이익은 37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55.4% 줄었지만 에뛰드는 45억원으로 204.5% 늘었고 에스쁘아(14억원)는 22.9%, 아모스프로페셔널(41억원)은 14.1% 각각 늘었다. 안혜원...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익 12.7%↓…면세·중국 부진 지속(종합) 2023-10-31 08:53:27
에뛰드는 45억원으로 204.5% 늘었고 에스쁘아(14억원)는 22.9%, 아모스프로페셔널(41억원)은 14.1% 각각 늘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의 3분기 누적 매출은 3조33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9.3% 줄었고 영업이익은 1천221억원으로 36.8% 감소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날 코스알엑스의 최대 주주 및 특수관계인이 보유한 잔여...
日 공략 헤라, 고가 뷰티시장 뚫는다 2023-09-07 17:56:39
에스쁘아, 지난해 9월 라네즈에 이어 이달 초에는 기초화장품 중심의 기능성 브랜드 에스트라를 일본에 상륙시켰다. 라네즈의 네오쿠션, 립슬리핑마스크 등이 현지에서 큰 인기를 끌자 직접 진출을 택했다. 지난 2분기 아모레퍼시픽의 일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0%가량 늘어났다. 이런 행보는 중국 의존도를 낮추기 위한...
"입소문 타고 '제니 쿠션' 사가더라"…헤라, 日 공식 진출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9-07 15:10:20
4월 에스쁘아, 지난해 9월 라네즈에 이어 이달 초에는 기초화장 중심의 기능성 메디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를 일본에 상륙시켰다. 라네즈의 ‘네오쿠션’, ‘립 슬리핑 마스크’, 색조화장품으로 유명한 ‘에스쁘아’등이 현지에서 큰 인기를 끌자 직접 진출을 택한 것이다. 지난 2분기 아모레퍼시픽의 일본 매출은 전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