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랜더스데이 1조 규모" 역대급…신세계그룹, 온라인서 포문 2024-03-27 11:04:25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적립금 이벤트를 실시하고, 에스아이빌리지는 최대 10% 할인 쿠폰팩을 지급한다. 다음달 4일부터 10일까지는 '빌리지 페스타'를 진행해 최대 30% 페이백(환급) 행사를 준비했다. 신세계그룹은 “올해로 네번째를 맞는 랜더스데이가 신세계그룹을 대표하는 행사로 자리매김했다”며 “올해...
'역대급' 신세계 랜더스데이…온라인 계열사가 포문 연다 2024-03-27 06:00:10
제공한다. 이밖에 신세계라이브쇼핑, 에스아이빌리지, 신세계아이앤씨 등도 추가 포인트·적립금 증정, 페이백, 콘솔게임·가상현실(VR)기기 특가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랜더스데이는 신세계그룹이 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맞춰 개최하는 상반기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로 올해로 네번째다. 이번에는 신세계건설...
에스아이빌리지, 화랑미술제 온라인 단독 프리뷰 진행 2024-03-18 09:15:56
에스아이빌리지, 화랑미술제 온라인 단독 프리뷰 진행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는 내달 열릴 국내 최장수 아트페어 '화랑미술제'의 온라인 단독 프리뷰(사전 관람)를 18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스아이빌리지는 화랑미술제...
자원순환에 진심인 패션 기업…친환경 상품 매출 3배 ‘껑충’ 2024-03-06 06:00:38
에스아이빌리지 1000포인트를 지급하며, 최근 기준 1톤 분량의 공병을 재활용한 것으로 집계됐다. 최근 국내 론칭한 프랑스 무알코올 비건 향수 브랜드 에르메티카 역시 포장재에 신경 쓰고 있다. 향수가 담긴 유리병은 탄소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현지 조달한 재활용 유리와 모래를 사용해 프랑스에서 제작하며, 리필과...
생활용품 브랜드 '자주' 이제 SSG닷컴에서 만난다 2024-03-05 08:54:11
생활용품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를 통해 입점한 패션 등 자주 상품 5천800여종을 만나볼 수 있다. SSG닷컴은 고객의 차별화한 쇼핑 경험과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신상품 선출시 행사, 체험단 운영, 단독 프로모션, 트렌드를 반영한 큐레이션 기획전 등 다양한 쇼핑...
신세계인터, 프랑스 니치 향수 '에르메티카' 독점 유통 2024-02-19 15:54:23
밝혔다 제품은 이달부터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추후 판매 채널도 확대할 계획이다. 에르메티카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니치 향수 메모 파리(MEMO PARIS) 창립자인 존 몰로이와 클라라 몰로이 부부가 2018년 론칭한 향수 브랜드다. 기존의 니치 향수...
신세계인터내셔날, 프랑스 향수 에르메티카 국내 독점 유통 2024-02-19 09:08:54
체결하고 19일부터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에르메티카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니치 향수(최고급 수제 향수) 메모 파리 창립자인 존 몰로이와 클라라 몰로이 부부가 2018년 론칭한 향수 브랜드다. 에르메티카의 모든 제품은 동물 실험을 거치지 않으며...
신세계인터내셔날, 작년 영업익 58% 감소한 487억…"체질 개선" 2024-02-06 16:17:19
부문도 양호한 성적표를 냈다.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의 거래액(GMV) 역시 22% 늘어나은 3300억원을 기록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코스메틱 사업 경쟁력 강화로 기업가치를 제고하고 재도약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며 "올해 선택과 집중을 통한 효율 중심의 사업 구조 개선과 코스메틱사업 ...
"이건 특급 제품이야"…작은 병 하나에 수십만원인데 '불티'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1-27 19:22:01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전년(2022년) 대비 11% 늘어난 21만병의 니치 향수를 판매했다. 향수 한 병당 평균 용량 75mL 기준으로 환산하면 총 1만6000L가 판매된 셈이다. 대한민국 20∼30대 인구인 1270만명이 한 사람당 13번씩 뿌릴 수 있는 분량이라고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설명했다. 2014년 '바이레도'를 들여온...
"온라인쇼핑으로 2000만원대 소파도 척척"…작년 '시마을' 트렌드 보니 2024-01-23 09:56:40
브랜드 자주(JAJU)의 파자마가 지난해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총 100만여 장이 팔렸다고 전했다. 이는 경기도 용인시 인구 전체가 모두 한 벌씩 입을 수 있는 수량이며 지난해 30초당 한 벌씩 팔린 셈이라고 설명했다. 에스아이빌리지는 2023 연간 리포트 발행을 기념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쇼핑 소원 댓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