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企 채용 솔루션 지원"…나인하이어, 공급기업 선정 2024-03-29 14:04:36
발생하는 반복 업무를 자동화했다. 나인하이어를 도입할 경우 채용 과정에 들이는 시간을 87.5% 감소할 수 있다는 것이 잡코리아 측 설명이다. 롯데, 한화, 카카오, 아디다스, 에이블리 등 주요 기업들도 나인하이어를 사용한다. 정승현 나인하이어 대표는 "클라우드 바우처 신청기업에 1 대 1 컨설팅을 제공해 서비스...
성수동에 인공위성 부품공장 생겼다…식신, SPC와 제휴 [Geeks' Briefing] 2024-03-28 17:32:02
‘에이블리’를 운영하는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남성 패션 플랫폼 4910(사구일공)을 정식 론칭하며 본격적으로 남성 시장을 공략한다. 4910은 AI 개인화 추천 기술을 통해 취향에 맞는 상품을 추천하는 남성 스타일 커머스다. ‘10세부터 49세까지 폭넓은 남성 패션 취향을 반영한다’는 뜻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에이블리, 남성 패션 플랫폼 '4910' 론칭 2024-03-28 08:14:20
=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를 운영하는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남성 패션 플랫폼 '4910'(사구일공)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4910은 10세부터 49세까지 폭넓은 세대 패션 취향을 반영했다는 의미를 담은 남성 전용 플랫폼이다. 캐주얼, 스포츠, 컨템포러리 등 4천개 브랜드의 50만개 상품을...
2030 명품 입문템은 '이것'…번개장터 거래량 74배 늘었다 [Geeks' Briefing] 2024-03-26 17:48:30
사용자수(MAU) 8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에이블리의 월간 이용자 수는 811만명을 기록했다. 패션, 뷰티, 라이프 전문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한 전체 버티컬 커머스 분야에서 1위다. 에이블리는 종합몰과 전문몰의 통합 순위인 '국내 모바일 쇼핑 앱' 기준으로는 쿠팡에 이어 2위에 올랐다. 지난달 '...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 월 이용자 수 800만명 돌파 2024-03-26 10:34:24
한경 긱스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업계 최초로 월간 활성 사용자 수(MAU) 800만명을 돌파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앱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만 10세 이상 스마트폰 사용자를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지난 2월 에이블리 월간 이용자 수는 811만명을 기록했다. 패션과 뷰티, 라...
에이블리 "월 이용자 800만명 돌파…의식주 플랫폼 1위" 2024-03-26 09:21:28
10세 이상 스마트폰 사용자를 표본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에이블리의 지난달 월간 이용자 수는 811만명으로 전문몰(버티컬 커머스)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지난해 같은 달과 비교하면 20% 늘어난 수치다. 종합몰과 전문몰 통합 순위에서도 쿠팡에 이어 2위를 기록했다. 2018년 3월 론칭한 에이블리는 2021년부터 지난해까...
39억원 받고…작년 화장품 '연봉킹' 2024-03-26 06:19:15
지난해 애경산업 영업이익은 619억원으로 58.7% 늘었다. 배해동 토니모리 회장은 수령액이 5억2천900만원으로 5억원 이상 보수 공시 대상에 들었다. 지난해 토니모리 영업이익은 96억원으로 흑자 전환했다. 에이블씨엔씨와 잇츠한불, 제이준코스메틱, 한국화장품, 한국화장품제조 등에는 5억원 이상 보수 공시 대상...
한국콜마 윤상현 30억·코스맥스 이경수 20억…호실적 연봉↑ 2024-03-26 06:01:03
흑자 전환했다. 에이블씨엔씨와 잇츠한불, 제이준코스메틱, 한국화장품, 한국화장품제조 등에는 5억원 이상 보수 공시 대상 임직원이 없었다. [표] 주요 화장품 상장사 경영진 연봉 비교 (단위: 백만원) ┌────────┬───────────┬───┬────────┬───┐ │ 화장품 기업 │2023년│...
비비가 부르자 매출 35% 뛴 양갱…이마트에 한정판 떴다 2024-03-19 10:09:33
등과 함께 젤리 등이 인기를 끌면서 지난달 에이블리 간식 카테고리 전체 거래액은 120%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판매량뿐 아니라 관련 제품도 늘어나는 분위기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비비의 밤양갱이 화제를 모으며 양갱 거래액이 늘었고, ‘밤양갱’, (노래 속 등장한 가사와 같은) ‘달디단 밤양갱’ 키워드의 신상...
"리들샷 말고 또 있네" 입소문…다이소 또 '품절 대란' 2024-03-18 15:26:17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이하 리들샷)'과 함께 에이블씨엔씨(어퓨)의 '더퓨어 티트리' 라인도 인기를 끈 것으로 나타났다. 18일 에이블씨엔씨에 따르면 이 회사 화장품 브랜드 어퓨가 지난해 7월 다이소에 선보인 기초화장품 더퓨어 티트리 라인 8종이 누적 88만개 넘게 판매됐다. 특히 지난달 매출은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