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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도 장원영처럼" 1020女 열광…불티나게 팔린 이 제품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1-28 19:53:33
에이블리' 등의 패션 플랫폼에서 출시 당일 뷰티 카테고리 랭킹 1위, 립메이크업 부문 1위를 기록했다"고 말했다. 전문가들은 코로나19 시기 마스크에 묻어나는 입술 색조 화장품 수요가 급감했으나 엔데믹과 함께 마스크 착용이 줄어들면서 관련 시장이 반등하고 있다고 풀이했다. 글로벌 시장조사 기관 유로모니터에...
에이블리 "작년 패션전문관 거래액 역대 최대…20∼30대가 견인" 2024-01-25 09:20:59
대비 7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에이블리는 현재 스트릿, 캐주얼, 스포츠, 아웃도어, 디자이너, 애슬레저, 스파(SPA), 홈·언더웨어, 프리미엄, 골프 등의 패션 브랜드관을 운영하고 있다. 강석훈 에이블리 대표는 "기술 고도화를 통해 시성비(시간 대비 쇼핑만족도)를 추구하는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에이블씨엔씨 미샤, 명동서 외국인 대상 '뷰티 클래스' 개최 2024-01-25 09:09:13
노하우를 배웠다. 에이블씨엔씨는 외국인 참가자들이 자사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도록 클렌징, 바디케어, 스킨케어, 색조 메이크업 등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선물을 무료 증정했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전 세계 38개국, 4만여개 매장에 진출해 있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빅테크도 급했다…"2026년이면 AI가 학습할 데이터 고갈" 2024-01-22 14:02:58
데이터가 필요하다. 쇼핑몰 에이블리를 운영하는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대규모의 고객 데이터를 학습한 AI 모델의 추천 기술을 앞세워 지난해 첫 흑자를 달성했다. 이 회사만 보유한 데이터를 활용한 성과다. 고객사의 AI 모델 구축을 돕는 테크 기업 베슬에이아이의 안재만 대표는 “AI 모델 도입이 쉬워지면서 데이터가...
[게시판] KT 에이블스쿨, 교육생 취업 지원 채용박람회 2024-01-19 09:39:29
KT 에이블스쿨, 교육생 취업 지원 채용박람회 ▲ KT[030200]는 18일 서울 송파구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에서 청년 디지털 인재 양성 프로그램 '에이블스쿨' 4기 교육생 취업 지원을 위한 채용박람회(잡페어)를 열었다. BC카드, KT DS, 나스미디어 등 KT 그룹사들과 티맥스 계열사 4곳, 포티투마루, 디엔엑스 등 기업...
에이블제이, CES 2024 통해 해외 시장 공략 '박차' 2024-01-17 16:57:52
HR테크 기업인 에이블제이(대표 박경호)가 차별화된 HR분야 전문역량 및 AI 면접코칭 서비스인 ‘NoteMe‘(노트미)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CES 2024 참여를 통해 해외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9월 국내에서 베타서비스를 론칭한 이후, 다양한 지자체와 대학교 취업지원센터들의 도입 문의를 받고...
[고침] 경제(무신사 "작년 이커머스 거래액 총합 4조원 돌…) 2024-01-17 10:13:16
전년 대비 21.5% 증가했다. 무신사의 MAU는 경쟁사인 에이블리(385만명), 지그재그(241만명), W컨셉(73만명) 등을 앞질렀다. 무신사는 올해 온오프라인 패션 시장 경쟁이 더 치열해질 것으로 보고, 온오프라인 경계를 넘어 영향력을 더 키워나간다는 계획이다. 앞서 무신사는 30·40대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해 온...
진격의 무신사…"작년 이커머스 거래액 총합 4조원 돌파" 2024-01-17 06:05:46
전년 대비 21.5% 증가했다. 무신사의 MAU는 경쟁사인 에이블리(385만명), 지그재그(241만명), W컨셉(73만명) 등을 앞질렀다. 무신사는 올해 온오프라인 패션 시장 경쟁이 더 치열해질 것으로 보고, 온오프라인 경계를 넘어 영향력을 더 키워나간다는 계획이다. 앞서 무신사는 30·40대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해 온...
무신사 "작년 이커머스 거래액 총합 4조원 돌파" 2024-01-17 06:03:00
전년 대비 21.5% 증가했다. 무신사의 MAU는 경쟁사인 에이블리(385만명), 지그재그(241만명), W컨셉(73만명) 등을 앞질렀다. 무신사는 올해 온오프라인 패션 시장 경쟁이 더 치열해질 것으로 보고, 온오프라인 경계를 넘어 영향력을 더 키워나간다는 계획이다. 앞서 무신사는 30·40대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해 온...
에이블리 창사 첫 연간 흑자 2024-01-16 18:06:24
매월 영업이익이 최고치를 기록했다. 에이블리는 흑자 달성 비결로 기존 주력 품목인 여성 패션을 넘어 남성 패션, 뷰티 등 영역으로의 카테고리를 확장한 전략을 꼽았다.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AI) 추천 알고리즘도 수익 증대 요인이라고 분석했다. 소비자가 기존에 구매한 제품을 토대로 취향에 맞는 제품을 추천해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