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홈쇼핑, 엘클럽 전용 라이브 커머스 도입…멤버십 혜택 강화 2023-12-19 08:33:48
것으로 기대한다. 엘클럽 회원 전용 라이브커머스에서는 멤버십 전용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이고, 향후 구매 성향 분석을 통해 회원 전용 혜택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동규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고물가로 소비심리가 위축된 가운데 충성고객 확보와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해 유료 멤버십 '엘클럽' 회원...
롯데홈쇼핑 최대 쇼핑행사 '대한민국 광클절' 내일 개막 2023-10-11 10:34:50
엘클럽' 회원에 대해서는 행사상품 누적 구매액 상위 33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롯데호텔 숙박권을 주는 경품 행사도 있다. 이밖에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주요 생필품을 99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TV홈쇼핑에서는 패션, 리빙, 주방 등의 인기 브랜드 50여개를 '광클 브랜드'로 선정해 최대 50%...
"월 1900원에 파격 혜택" 컬리의 자신감…신세계·쿠팡에 맞불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8-01 22:00:01
유료멤버십 '엘클럽'을 개편했다. 2018년 선보인 엘클럽에 렌터카, 시네마 등 오프라인 계열사 할인 혜택을 강화했다. 롯데호텔 최대 20% 할인, 롯데렌탈 최대 70% 할인 혜택과 함께 매월 롯데시네마 3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모든 서비스를 비용으로 환산하면 가입비(연 3만원)보다 큰...
컬리도 유료 멤버십 내놨다…"월 1900원 내면 혜택 10배 이상" 2023-08-01 12:13:54
멤버십인 '스마일 클럽'에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신세계면세점 등 오프라인 계열사 혜택을 더해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으로 개편했다. 이커머스(전자상거래) 강자 쿠팡(와우멤버십)과 롯데그룹 계열사 롯데홈쇼핑(엘클럽)도 유료멤버십 혜택을 강화하면서 대응에 나섰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롯데홈쇼핑, '엘클럽' '와이클럽' 등 유료 멤버십 세분화…고객별 맞춤형 혜택 확대 2023-06-21 16:31:35
시니어 대상의 ‘헤리티지 엘클럽’(연간 150명 대상),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전용 ‘와이클럽’(1만 명) 등 연령별·소비 형태별로 세분화해 유료 멤버십을 운영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그룹 계열사와 연계해 유료 멤버십에 새로운 문화생활 혜택을 추가하는 등 충성고객 확보와 신규 고객 유치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연 200만원 혜택" vs '무배·OTT'…뭘 쓸까? 뜨거워진 '멤버십 경쟁' 2023-06-08 16:51:05
유료멤버십 '엘클럽'을 개편했다. 2018년 선보인 엘클럽에 렌터카, 시네마 등 오프라인 계열사 할인 혜택을 강화했다. 롯데호텔 최대 20% 할인, 롯데렌탈 최대 70% 할인 혜택과 함께 매월 롯데시네마 3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모든 서비스를 비용으로 환산하면 가입비(연 3만원)보다 큰...
'충성 고객 잡아라'…신세계 뛰어든 '멤버십 대전' 2023-06-08 12:19:01
충성 고객 잡기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유로 멤버십 '엘클럽'(L.CLUB)에 제공하는 오프라인 혜택을 확대했다. 롯데호텔과 롯데렌탈[089860] 이용 시 각각 최대 20%, 70% 할인해주고 매달 롯데시네마 3천원 할인 쿠폰을 준다. 롯데홈쇼핑은 50∼60대 중장년층을 위한 '헤리티지 엘클럽'...
엘클럽으로 호텔·영화관도 할인…롯데홈쇼핑, 멤버십 혜택 확대 2023-06-02 08:28:20
엘클럽 출시 이후 50∼60대 중장년층을 위한 '헤리티지 엘클럽', MZ세대를 위한 '와이클럽' 등을 잇달아 선보이며 연령과 소비 패턴별로 멤버십을 세분화해 왔다. 지난달 30일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도 전면 개편했다. 엘클럽 고객의 연간 구매 금액은 일반 고객보다 6배 이상 많았다. 윤지환 롯데홈...
`20~39세 맞춤형`...롯데홈쇼핑, MZ세대 전용 유료 멤버십 출시 2022-10-04 15:13:21
엘클럽(4,500명), 50~60대 중장년층 대상 `헤리티지 엘클럽(300명)`을 운영하고 있다. 회사 측은 최근 가치 소비를 중시하며 주요 소비 계층으로 떠오른 MZ세대를 충성고객으로 확보하기 위해 전용 멤버십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기존 엘클럽 회원 중 20~30대 비중은 약 30%이고, 신규 고객도 매년 약 10%씩...
롯데홈쇼핑, MZ세대 전용 유료멤버십 '와이클럽' 출시 2022-09-16 08:22:35
엘클럽'(L.CLUB)을 도입해 1년 만에 가입자 14만명을 모았던 롯데홈쇼핑은 와이클럽을 통해 MZ세대 충성 고객을 확보해나간다는 계획이다. 롯데홈쇼핑은 또 고물가 상황을 고려해 17∼25일 패션, 리빙 등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 할인 방송을 진행한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