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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푸드, 성인영양식 '파스퇴르 케어푸드' 내놓는다 2020-06-03 13:53:43
브랜드로 성인영양식과 환자 맞춤식 등 '케어푸드' 시장에 진출한다. 롯데푸드는 2일 서울 양평동 본사에서 케어푸드연구회와 협약식을 맺었다. 조경수 롯데푸드 대표(사진 왼쪽)와 김성철 케어푸드연구회 회장 등은 생애주기 맞춤형 케어푸드를 공동 개발, 올 하반기 제품을 본격 출시하기로 했다. 케어푸드는...
'재정난' 간송미술관, 보물 2점 경매 내놨다 2020-05-21 17:54:25
통일신라 때인 7세기 중반 불상으로, 팔각의 연화좌대 위에 정면을 보고 당당한 자세로 선 모습이다. 높이는 38㎝다. 비슷한 시기에 제작된 국내 금동불상으로는 보기 드물게 키가 크다. 출토지는 정확하지 않고, 도금이 부분적으로 마멸됐으나 육계(肉)부터 대좌까지 완전한 형태를 유지하고 있다. 나발(불상의 머리카락)...
한국야쿠르트 '잇츠온 케어'로 케어푸드 시장 진출 2020-04-28 12:03:07
맞춤형 식품이 필요한 이들을 위한 먹거리로 노인과 환자,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 산모, 어린이 등을 위해 씹고 삼키기 쉽게 만들어졌다. 한국야쿠르트는 잇츠온 케어를 중장기 육성 브랜드로 정해 당뇨 환자식, 건강 유지용 일반식, 가정간편식용 연화식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잇츠온 케어온...
아워홈, 씹기쉬운 연화간편식 2종 출시…"연화식 B2C 시장 진출" 2020-03-18 16:08:44
아워홈, 씹기쉬운 연화간편식 2종 출시…"연화식 B2C 시장 진출"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아워홈은 18일 씹기 쉽도록 만들어진 연화간편식 2종을 출시하고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B2C)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최근 2년간 전국 요양원과 병원, 어린이집 등 기업 간 거래(B2B) 시장에 연화식을 공급해온 아워홈이...
현대그린푸드 "케어푸드 사업 1천억 목표"…`그리팅` 론칭 2020-03-17 13:54:36
나선다. 아울러 직원 식당 시설이 없는 기업을 대상으로 건강식 배달 서비스 론칭도 검토 중이다. 현대그린푸드가 케어푸드 사업 확장에 본격 나서는 건 관련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기 때문이다. 현대그린푸드에 따르면 올해 케어푸드 시장 규모는 2조원대로 추정되며, 이는 9년 전인 2011년(5,104억원)과 비교해 4배 가량...
현대그린푸드, 급식 이어 간편식 사업 키운다 2020-03-04 15:22:46
20만 명분(50t)의 식품을 제조할 수 있다. 스마트푸드센터는 발주처의 주문에 맞춰 B2B와 B2C 제품의 생산량과 품목을 쉽게 조정할 수 있다. 현대그린푸드는 이 센터에서 생산할 1000여 종의 제품 중 70%를 B2C 제품으로 채울 계획이다. 밀키트 등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비롯해 씹기가 불편한 노인, 환자들을 위한 연화식...
현대그린푸드, 스마트 푸드센터 가동…"식품제조업 본격 진출" 2020-03-04 09:16:59
및 B2B 식품제조업에 진출할 계획이다. 우선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등 고부가가치 제품으로 B2C 시장을 공략하고, 소화하기 쉬운 연화식 제품 생산도 본격화한다. B2B 부문은 단체급식용 전처리 제품과 식자재 사업용 특화 제품 생산에 들어간다. 또한 제과 제빵 설비를 활용해 호텔 식음료 위탁 운영(컨세션) 사업 경쟁력을...
"설 차례상도 간편하게"…막바지 편리미엄族 공략 나선 유통가 2020-01-21 11:36:07
음식 재료 기획전을 운영한다. 가족 모두가 모이는 명절인 만큼 부드러운 연화식(軟化食)으로 공략에 나선 곳도 있다. 현대그린푸드는 오는 24일까지 연화식 기술을 접목한 '그리팅 소프트' 설 선물세트 6종을 판매한다. 연화 공정을 거쳐 일반 조리 과정을 거친 동일한 제품보다 평균 5분의 1 수준으로 경도를...
신세계푸드, 건강목적 맞춤식단 브랜드 '이지밸런스' 출시 2020-01-07 10:38:06
밝혔다. 케어푸드란 건강상 이유로 맞춤형 식품이 필요한 이들을 위한 먹거리로, 노인과 환자,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 산모, 어린이 등이 주 고객이다. 케어푸드는 씹는 기능이 약한 이들을 위한 연화식과 삼키는 기능에 문제가 있는 이들을 위한 연하식 등이 있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소불고기 무스',...
장례·돌봄·연화식 시장 폭풍성장…"실버산업은 불황 모른다" 2019-12-24 17:28:19
등 외식·급식업체는 씹기 쉬운 고기 등 ‘연화식(軟化食)’에 투자를 늘리고 있다. 위니아딤채는 밥의 익은 정도를 1~5단계로 설정할 수 있는 밥솥을 최근 출시했다. 이가 안 좋은 노인들이 무른 밥과 죽을 손쉽게 만들 수 있도록 설계한 게 특징이다. 대기업은 해외시장 비중을 늘리는 데 혈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