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건뉴스가 검색 되었습니다.

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8-22 15:00:02

    아카데미 180822-0294 경제-004510:07 "수출입안전관리 인증받으면 中통관 시간 79% 단축" 180822-0300 경제-004610:10 코스피, 미중 무역협상 기대감에 2,270대 중반 상승(종합) 180822-0305 경제-004710:12 원/달러 환율, 미중 무역협상ㆍ결제수요에 갇혀 약보합세 180822-0306 경제-004810:13 현대차, 대형트럭으로...

  • `잇몸으로 먹을 수 있는 갈비찜 나왔다`…현대그린푸드, 케어푸드 시장 공략 2018-08-22 11:09:14

    ‘그리팅 소프트(Greating Soft)’ 브랜드의 연화식 12종을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국내에서 가정간편(HMR) 형태의 연화식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기존에는 현대그린푸드와 일부 품업체에서 병원 등 일부 B2B용 연화식 제품을 판매한 바 있습니다. 현대그린푸드는 차세대 성장동력 확보의 일환...

  • 현대그린푸드, 감 부드러운 '연화식' 국내 첫 출시 2018-08-22 10:15:29

    현대그린푸드, 감 부드러운 '연화식' 국내 첫 출시 (세종=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현대그린푸드는 국내 처음으로 연화식(軟化食·일반 음식과 동일한 맛과 모양을 유지하면서도 씹고 삼키기 편하게 만든 음) 간편 12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그리팅 소프트'(Greating Soft)라는 브랜드로...

  • 남북 이산가족 상봉…북측 가족들이 맛볼 남한 음은? 2018-08-20 14:08:26

    7끼의 사를 제공할 예정이다.이산가족 상봉 참가 가족 대부분이 80세 이상의 고령이란 점을 고려해 국내 품업계 최초로 개발한 연화식(軟化食) 기술을 이용해 '한방 소갈비찜'을 선보일 계획이다.연화식은 일반 음식과 동일한 모양과 맛은 유지하면서 씹고 삼키기 편하게 만들어 잇몸만으로도 음식을 쉽게 먹을...

  • 정주영 유지 잇는 현대그린푸드, 10여년간 이산상봉 케이터링 2018-08-18 06:15:03

    진행되며 현대그린푸드는 환영 만찬과 점심·저녁 사를 담당한다. 현대그린푸드는 성공적으로 행사를 진행하도록 과거 이산가족 상봉행사 경험이 있는 요리사 등 160여 명을 투입했다. 현대그린푸드는 이번에 80세 이상 고령 참가자를 위해 연화식 기술로 만든 '한방 소 갈비찜'을 선보일 예정이다. 연화식은 ...

  • 이산가족 상봉행사 케이터링… 현대그린푸드가 맡는다 2018-08-15 18:52:27

    등 160여 명을 투입해 환영 만찬과 점심·저녁 사 등을 제공한다.특히 참가자 대부분이 80세 이상 고령인 점을 고려해 연화식 기술로 만든 ‘한방 소갈비찜’을 내놓을 예정이다. 연화식은 일반 음식과 같은 맛과 모양을 유지하면서도 씹고 삼키기 편하게 조리한 음식이다. 이와 함께 메로구이, 매생이죽...

  • 현대그린푸드, 이산가족 상봉행사 음료 서비스 주관 2018-08-15 09:15:27

    품업계 최초로 개발한 연화식 기술로 만든 '한방 소갈비찜'을 선보일 예정이다. 연화식은 일반 음식과 동일한 맛과 모양을 유지하면서도 씹고 삼키기 편하게 만든 음식이다. 이와 함께 메로구이, 매생이죽 등 부드럽고 씹기 쉬우면서도 영양가가 좋은 메뉴를 준비했다. 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3년 만에 열리는...

  • '100세 시대' 이끄는 실버푸드… 하림도 뛰어든다 2018-08-07 18:11:14

    6000억 들인 익산 新공장서 가정간편 형태로 생산2050년 노인 인구 36% 씹기 편하고 소화 잘되는 연화식 시장 급성장 전망 아워홈·매일유업 등과 경쟁 [ 김재후 기자 ] 국내 닭고기 시장 1위 업체인 하림이 ‘실버푸드’ 시장에 진출한다. 6000억원을 투자해 짓고 있는 전북 익산의 하림 푸드클러스터 공장 중...

  • 품사 '귀한 손님' 된 아기·할머니·강아지 2018-06-25 18:27:41

    연화식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도 연화식 시장 공략에 나선다. 아워홈은 이달 초 ‘행복한맛남 케어플러스’ 연화식 양념육 4종을 기업 간 거래(b2b) 시장에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고령자, 어린이, 환자를 비롯해 부드러운 음식을 즐기는 일반인을 겨냥했다.안효주 기자 joo@hankyung.com...

  • 아워홈, 양념육으로 연화식 시장 공략 2018-06-07 19:06:58

    ]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연화식(軟化食)시장 공략에 나선다. 아워홈은 ‘행복한맛남 케어플러스’ 연화식 양념육(사진) 4종을 기업 간 거래(b2b) 시장에 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연화식이란 일반 음식과 동일한 모양과 맛은 유지하면서 씹고 삼키기 편하게 만든 품을 말한다.이번 신제품은 고령자부터 어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