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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美 헤어케어 회사와 맞춤형 염모제 시스템 공동개발 2022-02-14 14:25:18
헤어케어 회사와 맞춤형 염모제 시스템 공동개발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LG생활건강[051900]은 미국 헤어케어 전문회사인 파루크시스템즈와 공동으로 전문가들이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 맞춤형 염모제 시스템을 개발해 미국 시장에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두 회사가 개발한 '엘지 치 컬러 마스터®'(LG...
동성제약, 거품 염색약 `버블앤비` 중국 수출 계약 2022-01-28 16:34:11
바 있다. 이번 `버블앤비 포밍 헤어칼라`는 중국을 대표하는 전자상거래 플랫폼 징둥닷컴의 오마샤리프 브랜드관과 징둥그룹 소유의 오프라인 유통채널인 `7FRESH`에서 출시된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중국 내에서 지속적인 수요가 있는 거품 염색약으로, 동성제약의 염모제 브랜드 파워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식약처 제동에…자연갈변샴푸 개발 교수 "독성 우려 더 큰 염색약 권장하는 꼴" 2022-01-27 18:59:38
판단을 미뤄야 한다"며 "식약처 결정의 근거가 염모제(염색약)를 중심으로 평가된 유럽연합(EU) 보고서에 국한돼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식약처의 이번 결정은 (샴푸보다) 독성 우려가 더 큰 염색약을 소비자에게 권장하는 꼴"이라며 "소비자가 더 큰 위해 환경에 노출되는 게 아닌지 걱정된다"고 했다. 그는 "모다모다...
'모다모다 샴푸' 개발 KAIST 교수 "식약처 금지 판단 미뤄야" 2022-01-27 15:25:41
기자간담회를 열고 "식약처 결정의 근거가 염모제(염색약)를 중심으로 평가된 유럽연합(EU)의 보고서에 국한돼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식약처의 이번 결정은 (샴푸보다) 독성 우려가 더 큰 염색약을 소비자에게 권장하는 꼴"이라며 "문헌 연구로만 진행된 의사결정 때문에 소비자가 더 큰 위해 환경에 노출되는 게...
모다모다 샴푸 "허가 안내줘" vs 식약처 "심사 신청한 적도 없다" 2022-01-15 15:26:15
모발 색상을 변화시키는 기능성 화장품(염모제)은 화장품의 유형과 관계없이 심사 신청이 가능하다"면서 "이미 염색샴푸도 기능성 화장품으로 심사받은 제품이 있지만 이 교수가 개발한 해당 샴푸는 식약처에 심사를 신청한 사실이 없다"고 피력했다. 식약처는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과학적 기준과 규정을 준수해야 ...
로레알, CES 2022에서 가정-헤어살롱 모발염색 디바이스 컬러소닉 및 컬러라이트 공개 2022-01-14 16:00:06
카트리지를 디바이스에 넣으면 정확한 양의 염모제와 산화제가 자동 혼합되고, 머리를 빗으면 고속 진동하는 전동 브러시가 분당 300회 이상 지그재그로 움직여 염색약을 균일하게 분포한다. 컬러소닉 디바이스는 재사용이 가능하며, 기존 가정용 모발 염색제와 비교해 플라스틱 사용이 적고 재활용 가능한 카트리...
600억 대박난 '염색샴푸' 초유의 판매중단 위기…무슨 일? 2022-01-12 20:00:01
기존 염모제로 염색을 하는 게 불가능한 사람들을 위한 것"이라며 "개발 단계부터 최근까지 수차례 공인된 임상기관을 통해 제품 안전성을 입증해 왔다. THB 성분이 유해하다는 식약처 판단의 근거에 동의하기 어렵다"고 반박했다. 그는 "THB 성분은 이 제품에 극소량 함유될 뿐 아니라 다른 폴리페놀 성분의 수용화를 돕는...
"간편해서 즐겨 썼는데…" 340억 대박 '염색 샴푸' 날벼락 2021-12-30 08:42:22
염모제와 다른 방식으로 자연스러운 염색 효과를 낸다고 강조해왔다. 머리에 샴푸를 묻히면 폴리페놀 성분이 머리카락 표면에 붙어 갈변 현상을 일으키는데, 이때 THB가 폴리페놀을 결합시켜 갈변 현상을 돕는 촉매제 역할을 한다는 것이 모다모다 측 설명이다. 앞서 식약처는 모다모다 샴푸가 의약품 등으로 오인할 우려가...
'340억 대박' 염색샴푸, 광고 금지했는데…특가 판매한다고? 2021-12-08 10:32:20
하는데, 모다모다 샴푸는 기존 염모제가 아닌 폴리페놀 성분을 활용한 탓에 기능성 샴푸로 인정받지 못했다는 것이다. 이에 모다모다는 중앙행정심판위원회와 행정법원에 식약처 행정처분 중단을 신청, 중앙행정심판위가 집행정지를 결정해 일단 샴푸 광고를 할 수 있게 됐다. 모다모다는 CJ올리브영 ‘올영세일’에 참여해...
동성제약 "이지엔, 글로벌 염모제 브랜드로 자리매김" 2021-11-25 14:04:20
북미 유럽 동남아시아 일본 등에 출시해 글로벌 염모제 브랜드로 성장시켰다는 설명이다. 가장 핵심으로 삼고 있는 중국에서 이지엔은 올해 전국 단위의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보했다. 중국 왓슨스 전국 오프라인 매장 4000곳에 염모제를 동시 출시했다. 이 외에도 올레 시티슈퍼 산푸 까르푸 샘스클럽 등의 1000개 중국 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