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제일제당, 잡곡·곤약밥 등 '웰니스' 햇반 제품군 확대 2024-03-06 14:00:48
적합하다. CJ제일제당은 잡곡으로 영양소를 고루 섭취하거나 밥을 먹으면서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려는 소비자를 겨냥해 즉석밥 시장에서 웰니스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 향후 '햇반의 집밥화'를 목표로, 기술적 한계로 상품화가 어려웠던 제품들을 선보이며 성장세를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금주신상] 풀무원 '동물복지 윙&봉'·오리온 '오트 다이제' 2024-03-02 07:00:07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한 오트를 22.5% 넣고 통밀을 더해 고소한 맛과 영양을 강화한 제품이다. ▲ 해태제과가 통밀로 건강한 스틱 과자인 '포키 버터초콜릿'을 선보였다. 두툼한 통밀 스틱에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을 감싼 스틱 과자로 건강까지 챙긴 '헬시 플레저' 제품이다. ▲ 남양유업은 '맛있는...
오쿠 아침앤, '보이는 두유제조기' 출시 2024-02-28 09:00:02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맛과 영양소를 조절할 수 있다. 또한 한번의 클릭만으로도 신선한 두유를 집에서 만들어 낼 수 있는 나혼산의 필템으로 편리성이 강점이다. 정승원 대표이사는 ”오쿠 두유제조기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99%에 달한다“며 ”바쁜 일상 속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할 수...
로마 황제가 가져온 이탈리아 보물 '파로' 2024-02-27 11:16:29
장기간의 전쟁에서 군사들의 포만감과 영양소를 유지하는데 큰 공헌을 한 파로를 로마로 들여왔다. 영양소가 풍부하고 적은 양으로도 포만감이 오래 유지되는 파로는 오랜 기간 동안 이어진 로마 전쟁에서 로마 군대를 지탱해준 군인들의 주식이자 전쟁을 승리로 이끌었던 원동력이었으며 이후 로마제국 내에서 황제의 밀로...
[전북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미용 목적을 위한 의료기기와 화장품 사업을 하는 ‘메디앤리서치’ 2024-02-20 23:13:42
영양소를 채워줄 수 있는 한 잔의 주스처럼 간단하면서도 효능은 강력한 화장품을 만들면 어떨까’라는 생각으로 창업을 결심하게 됐습니다.” 창업 후 이 대표는 “많은 시행착오를 진행한 끝에 출시된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때 큰 보람을 느낀다”며 “재구매율이 빠른 속도로...
프로메가, 오메가3·비타민D 한번에 섭취 '알티지 오메가3 비타민D' 출시 2024-02-19 09:45:14
영양소를 따로 챙길 필요없이 하나의 제품으로 섭취할 수 있어 간편하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이밖에도 포화지방산과 불순물을 제거한 ‘알티지(r-TG)’ 공법을 통해 높은 흡수율과 순도를 자랑한다. 캡슐 사이즈를 최소화하여 목넘김이 편안하며, 오메가3 특유의 비린내로 섭취가 어려웠던 소비자들을 위해 위에서 녹지...
"매일 술 마셔도 20kg 뺐어요"…개그우먼의 다이어트 비법 [건강!톡] 2024-02-17 12:39:44
복부 팽만감 등 위장장애를 느낄 수 있다"고 주의를 당부했다. 그러면서 "현미밥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모든 다이어트에서 문제가 되는 건 식단이 너무 한쪽으로 치우쳐져 고른 영양소 섭취 가능성이 떨어진다는 점"이라며 "다이어트는 식단만으론 불완전하기에 적절한 운동과 병행해야 체내 혈당조절이 안정적으로 유지돼...
손쉬운 가전 렌털, '건강한 일상' 만든다 2024-02-13 16:13:00
씨, 과육, 껍질에 담긴 영양소를 다 섭취하자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날것 캠페인’ 광고를 내보낸 뒤 이 회사의 자사몰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3.7배나 늘었다. 건강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만큼이나 요즘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것은 싱그러운 식물로 집 안 정원을 가꾸는 일이다. 홈가드닝에 대한 관심은 ‘반려식물’을...
휴롬, 이효리와 '날것 캠페인'…채소과일 섭취 독려 나서 2024-02-13 15:48:58
그대로의 생 채소과일을 먹어야 각종 영양소를 온전히 섭취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휴롬은 지난해 ‘당신만의 건강을 생각합니다’라는 새로운 비전을 선포한 이후 ‘건강’ 가치를 확산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우선 소비자 100명과 ‘날것 챌린지’를 진행하며 채소과일 섭취의 중요성을 알릴 예정이다....
베베쿡, 5년만에 '2024 코엑스 베이비페어' 참가 2024-02-13 09:23:54
발달의 골든타임인 영유아 시기에 월령별 영양소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1000일의 약속 캠페인’의 가치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베이비페어 현장 구매 고객 대상의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이유식 및 영양식 첫 주문 고객에게 최대 32% 할인 및 14%의 적립금 혜택을 지급한다. 아울러 간부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