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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인을 혁신하다"…나파밸리의 K-와인메이커 세실 박 대표 [최진석의 실리콘밸리 줌인센터] 2024-04-24 07:43:10
비오니에 화이트 품종도 있습니다. 생산량은 한 해에 800~1200케이스 정도입니다. 한 케이스에 12병 정도 들어 있으니 1만~1만4000병 정도 생산합니다. 와인은 주로 미국에서 판매되고요. 중국, 한국, 일본에 수출하고 있습니다. 현재 싱가포르와 캐나다, 영국 쪽에 론칭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Q. 이노바투스가 올해로...
"루이비통이 왜 이런 도박을…" 패션계 발칵 뒤집힌 까닭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4-22 20:00:01
디오니소스백, 재키1961백 등이 미켈레 시대를 대표하는 제품들이다. 2014년 35억 유로(약 5조846억원)였던 구찌 연간 매출액은 그가 부임한 이후 97억3000 유로(약 14조1352억원)로 3배 가까이 늘었다. 종전까지 무명에 가까웠던 그 역시 일약 스타 디자이너 반열에 올랐으며 구찌 CD로 있던 9년 동안 매년 새로운 패션을...
영원할 줄 알았는데…'루이비통·샤넬'도 꺾였다 2024-04-19 18:15:26
귀오니 LVMH 최고재무책임자(CFO)는 “메인 브랜드인 루이비통과 디올의 매출 증가율이 2% 언저리에서 정체됐다”며 “작년과 가장 큰 차이점은 중국 고객의 변화”라고 언급했다. 구찌의 모회사인 케어링도 지난달 올해 1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0% 감소할 것으로 전망하기도 했다. 주력 브랜드인 구찌는 매출이 20%...
우울한 LVMH…中 침체 직격탄 2024-04-17 18:26:18
귀오니 LVMH 최고재무책임자(CFO)는 “메인 브랜드인 디올과 루이비통의 매출 증가율이 2% 언저리에서 정체돼 있다”고 밝혔다. 이어 “작년과 가장 큰 차이점은 중국 고객의 변화”라며 “향후 실적 회복세는 몇 개 분기 또는 수년에 걸쳐 매우 느리게 진행될 것”이라고 말했다. 글로벌 명품산업의 전망은 밝지 않다....
"믿었던 중국이 이럴 줄은"…'세계 1위' 명품 기업도 '직격탄' 2024-04-17 11:25:14
장 자크 귀오니 LVMH 최고재무책임자(CFO)는 메인 브랜드인 디올과 루이비통의 매출 증가율이 “2% 언저리에서 정체돼 있다”고 밝혔다. 그는 “작년과 가장 큰 차이점은 중국 고객의 변화”라며 “아시아 최대 시장(중국)에서의 성장세가 정상화(둔화의 의미)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고금리에 짓눌려 있던 ‘열망...
"요즘 무슨 일이야"…'새우꼬치 1만원' 명동의 대반전 2024-04-16 06:52:01
왔다는 다이엔(45)은 "명동에 오니 많은 사람을 볼 수 있어서 좋고, 무엇보다 길거리 음식을 맛볼 수 있어서 좋다"며 "크림버터갈릭새우가 가장 맛있었다"고 말했다. '가격이 부담되지는 않냐'는 질문에 그는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그래도 괜찮다"며 "여행할 때는 돈을 신경 쓰기보다 그 분위기를 즐기는 게...
기아, HEV 라인업 강화…'성장 둔화' EV시장은 대중모델로 공략 2024-04-05 14:00:08
북미에서는 아이오나를 통해 3만기를, 유럽은 아이오니티와의 제휴로 1만7천기 이상을 마련한다. 기아는 올해 사업계획과 관련해선 작년 대비 3.6% 늘어난 320만대를 글로벌 시장에서 판매하고, 시장 점유율은 3.8%를 달성하겠다는 목표를 전했다. 올해 재무 목표로는 매출 101조1천억원, 영업이익 12조원, 영업이익률...
라필루스 측 "샨티, 만성피로증후군…팀 활동 무기한 보류" 2024-04-05 10:21:38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오니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며 "앞으로 계속될 라필루스와 샨티의 활동에 따뜻한 격려와 지속적인 응원 바란다"고 전했다. 필리핀 출신의 배우 겸 모델인 샨티는 2022년 라필루스에 합류해 K팝 걸그룹으로 데뷔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구찌 신화' 주역, 발렌티노로 간 까닭 2024-03-29 18:49:01
부활시켰다. 디오니소스백, 재키1961백 등이 대표 제품이다. 그가 합류한 지 4년 만에 구찌 매출은 두 배로 뛰어올라 100억유로(약 14조5000억원)를 돌파했다.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을 기점으로 경쟁사 대비 저조한 실적이 지속되자 미켈레는 2022년 11월 책임을 지고 물러났다. 케링그룹은 작년 7월 17억유로(약...
'구찌 신화' 만든 디자이너 '파격 행보'…"에르메스 잡는다" 2024-03-29 09:52:09
디오니소스백, 재키1961백 등이 미켈레 시대를 대표하는 제품들이다. 영국 가스 해리 스타일스, 미국 배우 자레드 레토, 다코타 존슨 등 유명인들이 그의 디자인에 애정을 보냈고, 미켈레는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그가 합류한 뒤 4년 만에 구찌 매출은 두 배로 뛰어 100억유로(약 14조5000억원)를 뛰어넘었다. 그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