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 OTT 시장 규모 2027년 7조2천억원 예상" 2024-03-28 15:00:01
CJ올리브네트웍스, 딜라이브 등이 FAST 시장에 뛰어들었다. 로런스 연구원은 "국내에서 아직 FAST 플랫폼에 대한 인지도는 낮은 편이지만 플랫폼 자체의 성장세는 주목된다"면서 "성공적인 K-FAST 시장 구축을 위해서는 'K-FAST 얼라이언스'와 같은 정책을 통해 정보 유통 및 시장 활성화 지원이 필요하다"고...
고속성장 CJ올리브영에 외국계도 백기…"내실 다지기 돌입" 2024-03-24 07:05:02
올리브영에 외국계도 백기…"내실 다지기 돌입" 작년 매출 39% 늘어나 4조원 육박…세포라 등 외국계 철수 국내 매장별 차별화 추진…해외는 온라인몰·PB 현지 입점 증시 상장 재추진 가능성 주목…"급하지 않다"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CJ올리브영이 최근 고속 성장하면서 유통업계에서 시선을 끌고 있다. 작년...
"비이성적 과열" 엔비디아는 질주…골드만이 찍은 AI주식 [김현석의 월스트리트나우] 2024-03-23 07:02:45
발표한 다든레스토랑(올리브가든 등 식당 프랜차이즈 운영), 아카데미스포츠(스포츠용품 판매점) 등도 매출이 둔화세를 보였습니다. 미국 경제를 떠받쳐온 미국 소비자의 지출이 약화하는 것일까요? 오늘 임의소비재 업종은 0.63% 하락세를 보였습니다. 물론 팬데믹 이후 지속해서 지출해온 미국 소비자를 경시해서는 안...
알리에 울고 웃는 대한통운…올리브영은 효자 노릇 [이슈N전략] 2024-03-22 08:39:04
올리브영은 이미 지난해 IPO(기업공개)를 중단한 바 있었죠. 당시 공정거래위원회 리스크도 있었고, 증시 악화로 기업가치를 제대로 평가받을 수 없다는 판단 때문이었는데요. 다만, 아직 IPO와 관련해선 "시장 상황을 보고 있다"며 신중한 입장을 보였습니다. CJ 주가 상승엔 비상장 자회사들의 성장세도 긍정적인 영향을...
하나증권, CJ 목표가 상향…"올리브영 실적 예상치 상회" 2024-03-22 08:22:33
"올리브영이 독점적 사업자 지위 남용과 관련해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부과받은 과징금은 유통업법 위반 부분만 인정되면서 19억원에 그쳐 관련 불확실성이 완전히 해소됐다"고 전했다. 아울러 "H&B(헬스&뷰티) 시장의 압도적 절대 강자이자 코스메틱 버티컬 커머스 플랫폼, 그리고 외국인 관광객 쇼핑 패턴 변화 등의 최대...
美 '금리 인하' 방향키 잡았다...코스피 안도랠리 전망 [권영훈의 증시뉴스 PICK] 2024-03-21 11:11:02
CJ가 CJ올리브영 상장 기대감으로 52주 신고가를 갈아치웠습니다. SK증권은 오늘(21일) 보고서를 통해 "CJ올리브영이 상장하면 CJ 주가 상승요인이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날 CJ대한통운 주가는 급락세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가 CJ대한통운과 택배계약을 연장하지 않을 것이라고 전해진 데 따른 겁니다. 지금까지...
"CJ, 올리브영 실적·상장 기대감 반영…목표가↑"-SK 2024-03-21 07:53:10
대해 올리브영 등 비상장 자회사의 실적 개선세가 지속되는 점을 고려해 목표주가를 기존 10만원에서 12만5000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다만 밸류에이션 매력도가 높지 않다고 판단해 투자의견 '중립'을 유지했다. 이 증권사 최관순 연구원은 "CJ 주가는 3월에만 15.8% 상승하며 높은 수익률을 기록했다"며 "상장...
[단독] CJ올리브영 매출 4조 육박…아모레·LG생건 제쳤다 2024-03-20 19:28:25
CJ올리브영의 매출은 2022년(2조7809억원) 대비 39% 늘었다. 순이익은 같은 기간 72.7% 증가했다. CJ올리브영은 2020년대 이후 국내 화장품 온·오프라인 유통업계를 장악하며 놀라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매출은 2021년 2조2108억원으로 2조원을 넘어선 데 이어 지난해에는 3조원을 돌파했다. 작년 말 기준 국내 운영...
CJ올리브영, 웰니스 카테고리 강화…"매출 10% 이상 성장 목표" 2024-03-20 10:05:56
CJ올리브영, 웰니스 카테고리 강화…"매출 10% 이상 성장 목표"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CJ올리브영은 최근 건강관리에 소비자들 관심이 꾸준히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웰니스 카테고리를 확장한다고 20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이를 위해 우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내에 웰니스 전문관...
[수원대학교 2023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천연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인투니(INIINI)’를 운영하는 ‘티와이글로벌’ 2024-03-19 21:19:43
시작할 예정입니다. 오프라인 판매루트를 개척하기 위해서 올리브영 입점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제품은 영상으로 보여줄 때 광고효과가 좋았던 경험을 기반으로 네이버 쇼핑 라이브, 홈쇼핑 등의 라이브 커머스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예정입니다.수출을 위해서 2024년에도 Cosmoprof Las Vegas에 참가해 제품 홍보 및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