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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투자전략> 2016년 증시 5대 트렌드 2015-11-20 08:16:48
구성하는 양대 축인 O2O 서비스와옴니채널 온·오프라인 쇼핑 플랫폼 통합 관련 기업들에 맞춰질 공산이 크다. 셋째, 소비환경(Iconic)은 차별화된 제품과 브랜드 이미지, 사용자 경험에 대한가치를 중시하는 아이코닉(Iconic) 소비 단계로 변화하고 있다. 고객에게 여타 경쟁제품과 다른 특별한 무엇을 선사할 수...
올해 최고 모바일 기술 '삼성페이' 대통령상 2015-11-18 18:47:49
이미지넥스트의 사각 제거 운전자 보조시스템인 ‘옴니드라이브’, 해보라가 개발한 블루투스 이어셋 ‘리플버즈’, 삼성전자의 lte 모뎀 내장형 모바일 애플리케이션프로세서(ap) ‘엑시노스7580’이 받는다. 정보통신기술(ict) 분야 국내 최고 권위의 모바일 기술대상은 모바일산업...
스마트폰으로 500명 동시 통화…LG U+ 'LTE 무전기' 국무총리상 2015-11-18 18:13:33
옴니드라이브’ ‘리플버즈’ ‘엑시노스7580’ 등이 이름을 올렸다. 이미지넥스트가 개발한 옴니드라이브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차량 주변을 사각지대 없이 살필 수 있는 운전 보조 시스템이다. 해보라의 리플버즈는 잡음 제거 기술을 탑재해 목소리만 선명하게 전달하는 블루투스 이어셋이다....
롯데마트, `스마트픽` 서비스 개시…옴니채널 사업 강화 2015-11-18 08:51:16
`옴니채널`은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 뿐 아니라 계열사간의 여러 쇼핑 채널들이 유기적으로 결합해 고객에게 일관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롯데그룹은 지난해부터 주요 역점 사업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스마트 픽`서비스는 그간 그룹 내 유통 사업군끼리 협업은 많았으나, 이번에는 전혀 다른 사업군...
롯데마트, 롯데렌터카와 협업해 '스마트 픽' 서비스 선보여 2015-11-18 08:00:00
상품을 받게 되는 옴니채널(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통합)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는 여행자들이 여행지에서 쓸 수 있는 시간이 한정돼 있는 만큼 마트를 방문하는 시간을 단축하고 싶은 소비자 욕구를 고려해 기획됐다. 또한 롯데마트가 그룹 내 전혀 다른 사업군과 협업을 시도했다는 점에서 기존 옴니채널 서비스가...
원경희 여주시장 "안 되면 되게 하라…적극적 규제개혁 행정 필요" 2015-11-17 18:33:51
이같이 말했다.지난 9개월간의 옴니시스템 신규 공장 인허가 절차 과정에서 원 시장은 공무원들에게 적극적인 규제 개혁을 당부했다. 그는 도시과 건설과 환경관리과 허가지원과 등 관련 부서 과장·팀장급 및 직원들을 모두 참석시켜 옴니시스템 공장 유치를 위한 회의를 수차례 주재했다.원 시장을 비롯한 시...
[패션 스트리트]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5-11-17 18:21:48
대표 보온 테크놀로지인 옴니히트리플렉티브를 적용해 보온효과를 높이는 것은 물론, 보머재킷 디자인의 특징인 소매와 허리의 시보리 처리로 찬 바람이 안으로 파고드는 것을 막아준다고 합니다. 더불어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이나 출퇴근 시 정장 위에 착용 가능해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5년 걸릴 줄 알았는데"…9개월 만에 공장 허가한 여주시 2015-11-17 18:12:10
디지털 계측기 제조업체인 옴니시스템의 박혜린 회장은 지난 13일 경기 여주시 공무원의 전화를 받았다. 옴니시스템 계열사의 신규 공장이 들어서는 부지에 대한 지구단위계획구역 지정 안건이 이날 시 도시계획위원회를 통과했다는 내용이었다. 인허가 절차의 최종 단계인 도시계획위 승인을 받으면 곧바로 공장을 착공할...
[사설] 9개월 만에 공장 설립 허가한 여주시의 파격 2015-11-17 18:08:12
계측기 제조업체인 옴니시스템이 공장 설립을 문의해오자 원경희 시장을 중심으로 매달 두 차례 규제개혁 협업회의를 여는 등 기업 유치를 위해 발 벗고 나서 속전속결로 설립 허가를 내줬다.법적인 하자가 없어도 감사나 민원을 의식해 인허가에 소극적인 게 대다수 지방자치단체의 현실이다. 하지만 여주시는 달랐다....
오프라인+디지털, 제품+서비스…'융합 비즈니스' 새 먹거리 찾아야 2015-11-17 07:00:37
같은 맥락이다.유통업계의 화두로 떠오른 옴니채널도 주목할 필요가 있다. 검색에서 구매에 이르는 소비 의사결정의 전 과정에서 온·오프 융합 현상이 확산하고 있다. 여기에 대처하는 디지털 마케팅의 성패가 향후 유통산업의 주도권을 결정할 것이다.제품과 서비스를 융합하려는 시도도 나타나고 있다. 세계 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