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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 BGF리테일과 업무협약 체결…"CU 편의점서 티몬 택배 찾는다" 2016-01-18 09:18:08
구상하고 있다.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옴니채널 마케팅 및 상품개발과 독점 프로모션 딜 진행 등 다양하고도 차별적인 서비스를 도모하며 bgf리테일과의 협업 관계를 확대해 나가겠다 ?계획이다. bgf리테일은 티몬 고객의 방문을 통한 매출 증대 효과 뿐만 아니라 방대한 빅데이터를 활용해 타겟팅된 고객들에게 특화된...
티몬, 이젠 24시간 편의점에서 택배 찾는다 2016-01-18 09:14:39
있다.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옴니채널 마케팅 및 상품개발과 독점 프로모션 딜 진행 등 다양하고도 차별적인 서비스를 도모하며 BGF리테일과의 협업 관계를 확대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BGF리테일의 류왕선 상품본부장은 "유통환경이 급변하는 가운데 소비자만족의 접점을 찾는 과정에서 양사의 경쟁력과 서로에 대한...
'중국 특수' 누린 K뷰티, 동남아·중동으로 영토 확장 2016-01-13 07:00:43
채널 대신 면세점, 온라인, 모바일 등의 비중이 빠르게 커지고 있다”며 “유통산업 전반의 화두인 ‘o2o’와 ‘옴니채널’ 전략은 화장품업계에서도 많은 연구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IT 결합한 패션업계 '웨어러블' 선보여…주춤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접목 2016-01-13 07:00:31
기술을 결합해 차별화한 쇼핑 환경을 조성하는 ‘옴니채널’ 전략에 공을 들이고 있다. 빈폴, 갤럭시, 엠비오 등은 의류에 it를 결합한 이색 상품을 다양하게 출시해 ‘웨어러블 시장’ 선도를 노린다.성장세가 주춤해진 아웃도어 부문에서는 기존 천편일률적인 아웃도어 대신 라이프스타일을 화두로...
CJ오쇼핑 "옴니채널·M&A로 승부" 2016-01-10 20:46:34
] cj오쇼핑이 옴니채널 강화와 적극적 인수합병(m&a)을 통한 상품경쟁력 확보를 신성장동력으로 제시했다.cj오쇼핑은 ‘2016년 경영전략’을 발표하며 온·오프라인 채널을 확대하는 옴니채널 전략과 차별화된 상품 판매를 통해 2020년까지 세계적인 미디어 쇼핑회사로 성장하겠다는 목표를 제시했다. 이를...
화장품 업계의 새해 다짐 `변화와 혁신` 2016-01-06 09:28:59
키워 갈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은 디지털이 핵심 육성 분야다. 모바일 채널을 중심으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개발해 고객 소통의 폭을 넓히고 글로벌 이커머스(E-Commerce)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것이다. 더불어 O2O(Online To Offline)와 옴니채널(Omni-Channel)에서 차별화된 전략을 가동, 디지털을 활용한 뷰티...
유통, 옴니채널 확대…석유화학, 수르길 생산 본격화 2016-01-05 07:00:39
‘옴니채널’ 경쟁력 강화에 힘을 쏟을 계획이다. 옴니채널은 온·오프라인 및 모바일 등 소비자를 둘러싼 모든 쇼핑 채널을 유기적으로 연결해 소비자가 마치 하나의 매장을 이용하는 것처럼 쇼핑 환경과 사용자 경험을 융합하는 것을 말한다. 예를 들어 롯데닷컴으로 상품을 주문하고 백화점에서 해당...
2016년 국내 화장품 산업 `고성장 지속` 2016-01-04 06:11:49
있는데, 옴니채널을 활용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의 구매행태가 지속되면서 이들 업계의 뷰티섹션은 올해에도 지속해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대중국 수출 `50%대 고성장세` 현대증권은 현재와 같은 환율이 유지된다는 가정하에 2016년 대(對)중국 화장품 수출규모는 50%대의 고성장세가 지속될...
[이슈+] 2015 '다사다난' 유통, 어떤 일 있었나? 2015-12-31 15:43:56
이와 함께 옴니채널 시스템 등 우위를 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투자를 늘리고 있다.ㅇ '세계에서 산다'…해외직구 시장 급성장온라인 활성화로 전 세계 시장이 열리면서 해외직구(직접구매) 시장 규모가 급증했다. 현대경제연구원에 따르면 해외직구 거래금액은 2010년 2억7000만달러에서 지난해...
롯데 임원인사…`조직안정·내실 중점` 2015-12-28 15:21:44
적극적으로 발탁해 향후 그룹의 옴니채널 등 정보통신 기반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입니다. 우선 주요 계열사의 대표이사들이 유임된 가운데, 롯데면세점 이홍균 대표이사가 롯데월드타워 면세점 사업권 재승인 실패에 대한 책임을 지고 물러났습니다. 후임으로는 대홍기획의 대표이사를 맡고 있었던 장선욱 전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