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나인아이, 자체 제작 웹예능 ‘와이낫 나인아이’ 비하인드 컷 대방출…꿀잼에 비글美 한 스푼 2022-09-02 17:40:10
‘와이낫 나인아이’ 비하인드 현장이 포착됐다. 소속사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측은 2일 나인아이(제원, 이든, 위니, 민준, 반, 베리, 서원, 태훈, 주형, 지호)의 자체 제작 웹예능 ‘와이낫 나인아이-안 강한 아이들’의 비하인드 컷을 대방출했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유쾌한 에너지가 듬뿍 느껴지는 기초...
LG유플러스, '찐팬' 아이디어로 신규 서비스 발굴…9월1일부터 접수 2022-08-29 09:23:30
방안을 검토할 계획이다. 박수 LG유플러스 고객가치혁신담당(상무)은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은 뻔하지 않은 생각으로 고정관념을 깨고, '선 넘는 즐거움'을 제공하는 LG유플러스의 '와이낫(WHY NOT)'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면서 "실제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최근 석달간 카카오 계열사 8개 신규편입…LG는 12개사 분리 2022-08-02 10:00:01
인수해 카카오헬스케어에, 웹툰·웹소설 제작사인 와이낫미프로덕션을 인수해 삼양씨앤씨에 각각 흡수합병하고 일부 계열사는 지분을 매각해 10개 계열사를 줄였다. 신규편입과 계열사 제외를 모두 계산하면 전체 계열사를 2개 줄인 것이다. 카카오 다음으로 신규 편입 회사가 많은 대기업은 한화(5개), 코오롱[002020]...
LG유플러스가 왜 레고 전시를?…"놀이 통해 MZ세대와 소통" 2022-07-20 09:25:26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는 LG유플러스 '와이낫(Why Not?)' 캠페인의 일환이다. 다음달 14일까지 총 23일간(휴무일 제외) 진행되는 이번 전시에서는 LG유플러스 대표 캐릭터 '홀맨', '무너'를 비롯해 우리나라 국보인 경복궁 등 다양한 레고 조형물을 만날 수 있다. '나만의 미니피겨 제작'...
LG유플러스, 맞춤형 구독 서비스 `유독` 출시…와이낫 캠페인 일환 2022-07-18 16:05:45
LG유플러스는 와이낫(WHY NOT) 캠페인의 일환으로 맞춤형 구독 서비스 `유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WHY NOT 캠페인은 고객 일상에 즐거운 변화를 만들기 위해 기존의 고정관념을 과감하게 넘어 `선 넘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브랜드 활동을 의미한다. 올해 LG유플러스는 고객들의 일상에 즐거움과 변화를 주도하는 디지털...
KB국민은행, 첫 웹드라마 '광야로 걸어가' 공개 2022-07-18 16:04:29
밝혔다. KB국민은행에 따르면 콘텐츠 전문회사 샌드박스·와이낫미디어가 제작한 이 드라마는 메타버스(3차원 가상공간) 걸그룹 '에스파'의 세계관을 차용해 'KB 광야점'이라는 새로운 메타버스 가상세계와 KB국민은행 이용자의 아바타가 존재한다는 설정에서 시작된다. 등장인물로는 한예지, 임성균, 오민...
LGU+, 울산시와 지역경제 활성화 협약…콜라보 상품·예능 제작 2022-07-08 09:00:00
와이낫 플레이리스트'와 '막걸리 ASMR(자율감각 쾌락반응)' 음원으로 연결된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웹 예능 콘텐츠 '와이낫 크루'의 울산편을 제작하고 22일 첫 회를 공개한다. 울산편에서는 과거 고래잡이 중심지였던 울산 장생포의 '고래문화마을'과 울산 대표 음식인 언양불고기 등이...
권은비, 눈물 속 첫 단독 콘서트 성료…“믿고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 2022-06-20 12:10:05
`와이낫크루`에 함께 출연 중인 KCM·박현규·조정식이 권은비를 응원하기 위해 공연장을 찾아 특별한 무대까지 선사해 더욱 남다른 의미를 더했다. 솔로 데뷔 후 처음으로 공연장을 가득 채운 팬들의 응원봉을 보고 함성 소리를 들으며 성공적으로 공연을 마무리한 권은비는 "첫 콘서트라 부족하고 아쉬운 점도 있을...
신한은행-와이낫미디어, MOU 체결…"MZ세대 금융서비스 강화" 2022-06-15 15:00:28
계획이다. 와이낫미디어는 국내 최고의 짧은 영상 콘텐츠 제작 역량을 보유한 종합 스튜디오 스타트업 기업으로 방송 프로그램 및 웹 드라마 제작과 콘텐츠 유통 전문기업이다. 대표 작품으로는 컴투스 내 게임을 원작으로 한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와 올해 4월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에 초청된 `@계정을...
"MZ세대 공략"…신한은행, 와이낫미디어와 '맞손' 2022-06-15 13:47:21
△ 와이낫미디어 기획 개발 역량을 활용한 신한은행 콘텐츠 세계관 구성 등의 공동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와이낫미디어는 국내 최고의 짧은 영상 콘텐츠 제작 역량을 보유한 종합 스튜디오 스타트업 기업으로 방송 프로그램 및 웹 드라마 제작과 콘텐츠 유통 전문기업이다. 대표 작품으로는 컴투스 내 게임을 원작으로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