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지노' 흥행 덕분에…디즈니+, OTT앱 설치 증가율 1위 2023-03-21 13:00:03
설치자 감소율이 가장 높은 앱으로 조사됐다. U+모바일tv도 982만명에서 935만명으로 5% 줄었다. OTT 경쟁력의 원천은 자체 제작물로 분석된다고 와이즈앱은 설명했다. 와이즈앱은 "디즈니+는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 강화에 따른 '카지노'의 흥행 등이, 쿠팡플레이는 스포츠 독점 생중계와 'SNL코리아'...
"카지노 흥행돌풍 디즈니+, 앱 설치 1년간 51% 늘어난 505만명" 2023-03-21 08:48:19
"카지노 흥행돌풍 디즈니+, 앱 설치 1년간 51% 늘어난 505만명" 와이즈앱 "'카지노' 등 한국 콘텐츠 강화 및 흥행"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애플리케이션(앱)·리테일 분석서비스 와이즈앱·테일·굿즈는 최근 1년간 설치자 증가율이 가장 높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앱을 조사한 결과...
'더 글로리' 파트2 공개 당일 넷플릭스 앱 사용자 최대치 경신(종합) 2023-03-13 14:02:07
84.5% 증가했다. 10일 수치는 아이지에이웍스가 양대 앱 마켓 합산으로 모바일인덱스 분석을 시작한 2020년 5월 이후 가장 많다. 다른 앱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안드로이드+iOS) 5천120만 명을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10일 넷플릭스 앱 사용자 수는 488만 명으로 집계됐다. 지난...
유튜브뮤직 끼워팔기…공정위, 구글 조사 2023-02-24 20:50:01
등이 시장 지배력을 확대하는 것을 막은 것과 비슷하다. 앱 분석 서비스인 와이즈앱 리테일 굿즈가 작년 10월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음악 스트리밍 앱을 조사한 결과 1위가 유튜브뮤직(459만 명 이용)으로 2위 멜론(454만 명), 3위 지니뮤직(232만 명) 등을 제친 것으로 집계됐다. 관련 업계에서는 유튜브뮤직 이...
공정위, 구글코리아 현장조사…'유튜브뮤직' 끼워팔기 의혹 2023-02-24 18:54:57
유사하다. 앱 분석 서비스인 와이즈앱 리테일 굿즈가 작년 10월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음악 스트리밍 앱을 조사한 결과 1위가 유튜브뮤직(459만명 이용)으로 2위 멜론(454만명), 3위 지니뮤직(232만명) 등을 제친 것으로 집계됐다. 집계 방식에 따라 점유율은 차이가 있지만, 관련 업계에서는 유튜브뮤직 이용자...
'카톡'에 밀리는 네이버…카카오는 포털 서비스 약세 2023-02-21 08:43:56
앱·리테일 분석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국내 대표 모바일 앱 서비스 기업인 네이버와 카카오의 주요 모바일 앱 사용자 변화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네이버와 카카오는 각각 대표 서비스인 포털과 메신저 분야에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넷플릭스 앱, '더 글로리' 흥행에 한국사용자 역대 최다 2023-02-07 08:50:32
넷플릭스 앱, '더 글로리' 흥행에 한국사용자 역대 최다 와이즈앱 "1월 1279만명…작년 11월 대비 163만명 증가"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글로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넷플릭스가 배우 송혜교 주연의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흥행에 힘입어 애플리케이션(앱) 사용자 수와 총 사용 시간이...
직장인 행복도 1위 기업은 구글코리아…2위는? [Geeks' Briefing] 2023-01-19 15:49:46
스타트업 딥브레인AI가 한국표준협회와 와이즈스톤이 공동으로 진행한 '민간 인공지능 신뢰성 시범인증' 사업에서 국내 최초로 AI 휴먼 분야 신뢰성 인증을 획득했다. '인공지능 신뢰성(Trustworthy AI)'이란 AI 기술에 내재한 위험과 한계를 해결하고, AI 확산 과정에서 부작용을 방지하기 위해 준수해야...
올해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앱은…유튜브도 제쳤다 [Geeks' Briefing] 2022-12-21 17:54:38
스타트업 뉴스를 브리핑합니다. 한국인, 카카오톡 가장 많이 썼다 앱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은 올해 한국인이 가장 많이 쓴 앱은 카카오톡으로, 월 평균 4690만명이 사용했다고 밝혔다. 2위는 유튜브(4498만명)로, 네이버(4234만명)를 264만명 앞섰다. 그 뒤를 △쿠팡 2794만명 △네이버 지도 2154만명 △네이버 밴드1990...
6G·AI·로봇…삼성리서치가 주목한 '올해의 기술 테마' 2022-12-20 08:09:06
학술지인 사이언스 로보틱스(Science Robotics)에 게재됐다. 또 카메라 앱인 엑스퍼트 로(Expert RAW)와 디스플레이 아래로 카메라를 숨긴 UDC(Under Display Camera) 등 갤럭시 스마트폰의 최첨단 카메라 기능도 업계의 관심을 끌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SW 혁신 분야에서는 미국 매사추세츠공과대(MIT) 미디어 랩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