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간편결제 전쟁…거래액 카카오페이·매출 네이버페이 우위(종합) 2023-11-23 17:16:36
네이버페이 우위(종합) 와이즈앱, 앱 사용 동향 분석…양사 모두 거래·매출 급성장 중 (서울=연합뉴스) 홍국기 기자 = 국내 양대 플랫폼인 네이버와 카카오[035720]의 간편 결제 서비스 전쟁이 치열하다. 23일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이하 와이즈앱)의 '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377300] 앱...
국내 양대 플랫폼 간편결제 전쟁…"카카오페이 > 네이버페이" 2023-11-23 09:19:41
> 네이버페이" 와이즈앱, 앱 사용 동향 분석…양사 모두 거래·매출 급성장 중 (서울=연합뉴스) 홍국기 기자 = 국내 양대 플랫폼인 네이버와 카카오[035720]의 간편 결제 서비스 전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23일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이하 와이즈앱)의 '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377300] 앱...
"이용자 시간을 장악하라"…빅테크기업, 숏폼서비스 치열 2023-11-20 16:19:54
토종 플랫폼인 네이버와 카카오도 맞대응하고 나섰다. 최근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와이즈앱)가 발표한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 조사 결과에 따르면 지난달 유튜브 사용 시간은 1044억 분에 달했다. 2020년 10월(671억 분)과 비교하면 3년 동안 56% 증가했다. 작년 10월과 비교해도 14.3% 늘었다....
더 공고해진 유튜브 천하…月 사용시간 카톡의 3배 2023-11-15 19:15:23
숏폼 콘텐츠를 앞세워 국내 시장을 장악하고 있다. 15일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와이즈앱)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를 표본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지난달 유튜브 사용 시간은 1044억 분에 달했다. 2020년 10월(671억 분)과 비교하면 3년 동안 56% 증가했다. 토종 플랫폼인 카카오톡과 네이버는 각...
격차 벌어진 유튜브와 네카오…"숏폼으로 승부수" 2023-11-15 14:05:04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의 체류 시간을 늘린다는 목표다. 15일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와이즈앱)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를 표본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지난달 유튜브 사용 시간은 1044억분에 달했다. 2020년 10월(671억분)과 비교하면 3년 동안 56% 증가했다. 작년 10월과 비교해도 14.3% 늘었다....
"한국인 지난달 유튜브 1천44억 분 사용…카톡 3.3 배" 2023-11-15 09:12:14
기준 1천억 분을 넘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15일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와이즈앱)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를 표본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지난달 유튜브 사용 시간은 1천44억 분에 달했다. 10월 기준으로 유튜브 사용 시간은 2018년 395억 분에서 매년 증가해 5년 새 2.6 배로 늘었다. ...
공모주 신종사기 주의보..."피해액만 100억" 2023-10-18 18:00:01
와이즈 법률사무소 대표변호사 : 재화의 공급 또는 용역의 제공 등을 가장한 행위는 제외한다고 되어 있어요. 주식 투자 사기는 정보를 제공해주겠다거나 어떤 서비스를 주겠다거나하면, 단서 조항에 해당해서 바로 정지가 안 될 수 있는 것이죠.] 정부와 관련기관이 자산동결 권한을 보유한 해외와 달리 국내에선 검찰이...
부산대, 프리미엄 핀테크 평생교육으로 글로컬대학 도약 2023-10-05 17:12:24
앞서, 부산대는 지난달 18일 핀테크 앱 개발 및 AI 전문업체인 ㈜이노핀과 핀테크 산업의 산학연계 및 연구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한국경제TV와의 업무협약은 부산대와 ㈜이노핀이 상호협력을 통해 공동으로 핀테크 콘텐츠를 구축하면, 한국경제TV에서 핀테크 자격 특화 교육을 지원하는 3자...
인재 육성에 적극적인 중소기업 327개사 명단을 공개합니다 2023-10-05 11:14:35
㈜더와이즈 ㈜라파스 ㈜포르텍 ㈜생각연구소 ㈜스몰랩 ㈜타이거컴퍼니 ㈜씨에스리 아이티스정보통신㈜ 로버무트㈜ ㈜캠퍼스멘토 ㈜융창 ㈜엘로이큐브 ㈜디오에프연구소 장암칼스㈜ ㈜코이즈 ㈜제이코스 ㈜모스티소프트 ㈜진승정보기술 ㈜알엠소프트 ㈜보다컴 ㈜지음지식서비스 ㈜피알원 ㈜마켓링크 ㈜인포카 ㈜리얼게인...
"한국인 숏폼 플랫폼 사용 시간, OTT 5배 이상" 2023-09-26 08:15:26
훨씬 많이 이용한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이하 와이즈앱)는 이러한 내용의 숏폼 플랫폼과 OTT 플랫폼 간 사용 시간 비교 조사 결과를 26일 발표했다. 와이즈앱이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안드로이드+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8월 유튜브·틱톡·인스타그램 등 숏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