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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제일 싸다"...유튜브 제휴상품 '줄인상' 2024-04-22 15:20:28
요금제나 카테고리 팩을 변경하면 혜택이 사라진다. 다만 4월 25일 이전 가입자가 요금제와 유튜브 프리미엄 팩을 유지하면 기존처럼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 요금을 전액 할인받을 수 있다. 구독 서비스 '유독'에서 파는 유튜브 프리미엄 상품도 25일까지만 9천900원에 판매한다. 이후에는 1만3천900∼1만4천900원...
통신 3사, 유튜브 제휴상품 가격 인상…'스트림플레이션' 가속 2024-04-22 15:05:46
수 없으며, 기존 가입자도 요금제나 카테고리 팩을 변경하면 혜택이 사라진다. 다만 4월 25일 이전 가입자가 요금제와 유튜브 프리미엄 팩을 유지하면 기존처럼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 요금을 전액 할인받을 수 있다. 구독 서비스 '유독'에서 판매하는 유튜브 프리미엄 상품도 25일까지만 9천900원에 판매하며, 이후...
OTT 구독료 줄인상…티빙 20%↑ 2024-04-21 20:00:38
써온 회원은 그동안의 요금을 유지할 수 있다. 티빙은 새로운 요금제 정책에 따라 기존 9만4천800원이던 베이직 구독권(이하 연간)은 11만4천원, 기존 13만800원이던 스탠다드는 16만2천원, 기존 16만6천800원이던 프리미엄은 20만4천원으로 올린다. 신규 회원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한 달 이상 연간 구독권 가격을 27%...
티빙 연간 구독권 약 20% 인상…한 달간 27% 할인 이벤트 2024-04-21 19:06:53
수 있다. 티빙은 새로운 요금제 정책에 따라 기존 9만4천800원이던 베이직 구독권(이하 연간)은 11만4천원, 기존 13만800원이던 스탠다드는 16만2천원, 기존 16만6천800원이던 프리미엄은 20만4천원으로 올린다. 다만 신규 회원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한 달 이상 연간 구독권 가격을 27% 할인하는 이벤트를 적용한다고...
[김병희의 광고마케팅 기상도] OTT가 개인 맞춤형 광고를 한다면 2024-04-21 18:12:49
내는 프리미엄 요금제 이용자에게는 차별적이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바로 볼 수 있다는 만족감을 제공하는 전략을 찾아야 한다. 광고 요금제 이용자에게는 OTT 콘텐츠의 시청 행동을 광고가 과도하게 방해하는 걸 최소화할 기술을 도입해야 한다. 다음으로, OTT가 차세대 광고 미디어로 제대로 자리 잡으려면 광고 데이터를...
"넷플 가입자 폭증" 자랑하더니…주가 4%대 하락한 이유는 2024-04-19 09:20:32
가격이 저렴한 대신 광고가 포함돼 있는 요금제를 선택한 비율이 40%까지 높아졌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그렉 피터스 넷플릭스 공동 최고경영자(ceo)도 “과거에 해왔던 계산이 사업 현황을 평가하는 데 정확한 지표로 기능하지 않고 있다”며 “비즈니스에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핵심 지표에 집중하기 위한 조치”라고...
"버리는 플라스틱 줄이자"…4분의 1 크기 유심카드 등장 2024-04-18 09:34:07
예정이다. 앞서 LG유플러스[032640]도 다이렉트 요금제와 자사 망을 사용하는 알뜰폰 사업자 요금제 등에 가입할 수 있는 공용 유심인 '원칩'에 사용되는 플라스틱을 절반으로 줄인다고 지난달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절반 크기의 유심 플레이트 도입에 따라 연간 1t의 플라스틱을 아낄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 바...
"CSI·NCIS 신작 U+tv로 보세요"…美 CBS 최신시리즈 독점제공 2024-04-18 09:00:00
하와이'의 시즌1과 시즌2를 제공한 바 있다. 1만5천400원 이상 U+tv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은 U+tv '프리미엄클럽 무료' 메뉴에서, 4만9천원 이상 LTE 또는 6만1천원 이상 5G 모바일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은 U+모바일tv에서 CBS 신규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U+영화월정액 베이직(9천900원)...
EU 자문기구, 메타 등 온라인 플랫폼 '광고없는 요금제' 제동 2024-04-18 02:43:03
규제당국이 온라인 플랫폼의 '광고 없는 요금제' 모델의 타당성을 판단해달라고 요청한 데 따른 것이다. 특정 회사를 언급하진 않았으나 사실상 메타를 염두에 둔 것으로 풀이된다. 맞춤형 광고는 단말기에 저장된 위치나 인터넷 검색 활동 등의 이용자 개인 정보를 활용해 노출하는 광고를 의미한다. 메타는 ...
[데스크 칼럼] 통신사는 왜 동네북이 됐나 2024-04-17 17:58:04
요금제 출시’ ‘전환지원금 인상’ 등 세세한 주문이 한두 달 간격으로 떨어지자 통신사들도 버틸 수 있는 재간이 없었다는 분석이다. 정부가 민간 기업의 상품이나 서비스 가격을 좌지우지하는 것은 자유시장경제 원리에 어긋난다. 하지만 상당수 전문가가 통신을 예외적인 산업으로 분류하고 있다. 정부의 면허사업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