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벌금 4천700억원 대신 내주자…트럼프 지지자들 모금 개시 2024-02-18 12:56:06
참석해 성조기 장식에 금색으로 된 스니커즈를 소개했다. 이날 출시된 이 운동화는 '겟트럼프스니커즈닷컴'이라는 웹사이트를 통해 '절대 굴복하지 않는다(Never surrender) 하이톱'이라는 이름으로 399달러(약 53만원)에 판매됐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것은 내가 12년, 13년 동안 말해왔던 것이다....
W컨셉 "올봄에도 캐주얼이 '대세'…팬데믹 기간 매출 4배" 2024-02-14 08:16:34
것은 스웨트셔츠와 바지, 후드티, 데님, 운동화 등이다. W컨셉은 올해도 출퇴근 복장과 일상복의 경계가 흐려지면서 캐주얼웨어 시장이 더 확대될 것으로 보고 오는 29일까지 관련 기획전을 열기로 했다. 기획전에서는 출퇴근 때와 일상복 겸용으로 입을 수 있는 캐주얼 브랜드와 애슬레저룩을 최대 71%까지 할인한다....
이영 "규제 푸는 걸론 안 돼…국회 가면 뭉텅이로 뽀개겠다" [총선, 경제통이 뛴다] 2024-02-13 18:21:34
많아지고 있다고 한다. 아파트에 있다가 운동화나 슬리퍼 신고 1층에 내려와 근무하는 창업 공간 같은 거 말이다. 이 지역은 청년 스타트업인들이 몰리는 곳이라 그런 것을 설계하기에 굉장한 적합지 중 하나다. 또 중구 재래시장의 경우 스토리성을 강조할 필요가 있다. 오래된 것을 산업화 시대 낙후의 흔적으로 보면...
세뱃돈으로 뭘 샀나 봤더니…"10대 학용품·20대 레저용품" 2024-02-12 14:38:26
스포츠 의류·운동화(137%) 순으로 판매량 증가 폭이 컸다. 20대 소비자는 자전거와 캠핑용품 등 레저용품(85%) 수요가 크게 늘었다. 이와 함께 각종 구기용품(83%), 브랜드 의류(63%), 브랜드 신발(56%), 게임기(55%) 등 순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세뱃돈 직후 소비성향은 코로나19 엔데믹(감염병의 풍토병화) 이후 한층...
G마켓 "설 연휴 끝나고 10대는 학용품·20대는 레저용품 샀다" 2024-02-12 06:00:02
잘 팔렸다. 게임기(248%)와 PC용품(232%), 구기용품(178%), 스포츠 의류·운동화(137%) 등도 인기였다. 20대는 레저용품(85%)과 각종 구기용품(83%), 브랜드 의류(63%), 브랜드 신발(56%), 게임기(55%) 등을 많이 찾았다. '세뱃돈 플렉스'는 엔데믹 이후 더 늘어났다. 지난해 1인당 평균 구매단가는 팬데믹...
역시즌·마감 상품 한곳에…쿠팡 '아울렛관' 오픈 2024-02-07 10:18:26
새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시즌 마감 상품을 중심으로 아우터, 셔츠, 운동화 등 10만여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오늘의 특가', '1만원 이하 특가' 등을 통해 시즌과 관계 없이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쇼핑하려는 고객을 위한 맞춤형 코너로 운영될 예정이다. 나이키, 휠라,...
미성년 주식투자자 4년새 15배↑…최애주는? 2024-02-05 11:05:22
나타났다. 국내 주식의 경우 미성년 고객의 73.1%가, 해외주식의 경우 91.2%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을 이용해 주식 매매에 참여했다. KB증권은 "자녀들이 자신의 최애 아이돌 소속사 주식, 좋아하는 운동화 브랜드 주식 등을 소액으로 매매하며 어린 시절부터 시장 상황에 따른 주가 변동 등을 배우고 올바른 금융...
KB증권 "미성년 주식 투자자 4년 만에 15배로 늘어" 2024-02-05 10:42:49
또는 'M-able mini(마블미니)'를 통해 비대면으로 미성년 자녀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며 "자녀들이 자신의 최애 아이돌 소속사 주식, 좋아하는 운동화 브랜드 주식 등을 소액으로 매매하며 어린 시절부터 시장 상황에 따른 주가 변동 등을 배우고 올바른 금융 관념을 세우길 바란다"고 밝혔다. mylux@yna.co.kr...
현대백화점 판교, NBA 75주년 조던 농구화 등 150여점 전시 2024-01-31 09:19:03
시즌에 착용한 운동화 여섯 켤레도 최초 공개한다. '더 빅 맨' 전시 구역에서는 농구선수들의 키를 체감할 수 있는 포토존과 커다란 신발을 선보이고, '더 고트' 전시 구역은 마이클 조던 전문관으로 구성됐다. 간이 농구 골대를 설치한 슈팅 체험존과 생성형 AI(인공지능)로 나만의 신발을 디자인할 수...
상품 광고·축구선수 선발…영역 확장하는 생성 AI 2024-01-29 15:54:18
운동화 굽 높이에 관해 물어보면 제품 관련 정보를 답변으로 제공하고 구매 링크까지 보여준다. 네이버는 AI를 통해 오프라인 매장의 경험을 온라인으로 확장한다는 목표다. 회사 관계자는 “대부분 사용자는 구매에 앞서 자신이 찾는 상품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기를 원하고, 사업자는 적극적으로 제품을 어필하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