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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百, 타임스퀘어 해외 컨템포러리 전문관 리뉴얼…MZ 공략 2024-04-01 06:00:02
등 신명품 브랜드를 한층에 모았다. 또 프랑스 워크웨어 브랜드 '르몽생미셸'도 문을 연다. 신세계는 해외 패션 브랜드를 대거 유치하고 국내 컨템포러리, 영컨템포러리 전문관도 차례로 열어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리뉴얼을 기념해 메종키츠네에서는 50만원 이상...
품위와 편안함…프렌치 감성 추구하는 남성 셀렉트숍 '브로이어+' 2024-03-13 16:10:41
하트포드는 전통적인 워크웨어와 현대적인 패션을 접목한 브랜드로 평온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제안한다. 덴마크 코펜하겐을 기반으로 한 루드도쿄는 프랑스와 일본에서 영감을 받은 브랜드다. 자연스러운 우아함과 차분함, 타임리스한 디자인은 프랑스 파리의 고전주의에서, 소재 특유의 아름다운 감성은 일본에서...
워크웨어 브랜드 볼디스트, 외연 확장 나선다…"B2B 사업 강화" 2024-02-22 11:35:32
워크웨어 브랜드 볼디스트, 외연 확장 나선다…"B2B 사업 강화"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워크웨어 브랜드 볼디스트는 올해부터 기업간거래(B2B) 사업으로 외연을 확장한다고 22일 밝혔다. 기존 볼디스트가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B2C) 대상으로 고객 접점 확대 및 인지도를 높일...
EIDER SAFETY, 24S/S 시즌 맞이 워크셋업 라인업 강화 2024-02-21 09:36:51
하이엔드 워크웨어 브랜드 아이더세이프티(EIDER SAFETY)가 24S/S 시즌을 맞아 워크웨어 상품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아이더세이프티는 2023년 한해 워크에이프런, 오버롤, 점프수트 등 트렌디함을 담은 워크웨어를 차례로 선보이며 대중에게 관심을 받은 바 있다. 24S/S 시즌에는 여러 산업군의 워커가 착용...
최준호 형지엘리트 부회장, 신성장동력 육성으로 성장세 견인 2024-02-17 10:00:02
상품화 사업의 뒤를 이어 ‘B2C 워크웨어’를 통한 신성장동력 육성에 힘을 싣고 있다. 그 일환으로 지난해 기성유니폼 브랜드 ‘윌비’를 재정비하고, 브랜드 입지 강화에 나섰다. 차별화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막 입고 금방 버려지는 작업복이라는 이미지에서 탈피해 전문성을 돋보이게 해주는 워크웨어...
올 가을·겨울 패션 트렌드는?…무신사 시즌 프리뷰 가보니 2024-02-15 17:15:58
Statement), 클래식 캐주얼 워크웨어가 합쳐진 △로우키 클래식(Lowkey Classic), 레트로 스타일을 재해석한 △레트로 럭스(Retro Lux) 등을 예측했다. 가죽 소재를 다양하게 활용하는 △레더 리믹스(Leather Remix), 섬세한 테일러링을 강조한 △리: 사르토리얼 (Re: Sartorial), 은은한 광택과 볼륨감 있는 소재와...
'블랙야크 오너 2세' 해외 공략 이끈다 2024-02-13 18:12:21
사장은 작업복(워크웨어) 전문기업인 블랙야크I&C 대표에선 물러났다. 블랙야크I&C는 연내 코스닥시장 상장을 목표로 기업공개(IPO)를 추진 중이다. 패션그룹형지도 이날 이종범 전 형지에스콰이아 부회장(68)을 재영입하는 인사를 단행했다. 이 부회장이 최병오 회장의 아들 최준호 총괄부회장의 2세 경영을 지원할 것으로...
디케이테크인, 카카오 자회사 케이이피 흡수합병 2024-01-23 13:46:01
플랫폼 '카카오워크' 등이 있다. 디케이테크인은 이번 합병으로 유입되는 우수한 개발 인력, 기술 역량, 고객사 등을 기존의 사업부와 통합, 시너지를 창출해 매출 신장은 물론 서비스 경쟁력 극대화 및 시장 내 영향력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디케이테크인의 주력 사업 중 하나인 인트라넷, 근태관리, 전자결재,...
디케이테크인, 카카오엔터프라이즈 자회사 KEP 흡수합병 2024-01-23 12:14:27
'카카오 워크' 등이다. 디케이테크인은 2015년부터 카카오 계열사들에 시스템 통합 및 정보기술(IT)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0년부터는 정부와 지방자치단체, 민간 기업을 대상으로도 기업간거래(B2B) 사업을 본격적으로 전개했다. 주요 사업으로는 디지털 전환(DT·Digital Transformation)과 스마트...
"민망하네" 비난 받던 패션…명동에 대형매장까지 연 까닭 [영상] 2024-01-11 22:00:01
글로벌 시장에서도 할리우드 스타들이 입는 스포츠웨어로 유명하다. 전체 매출이 연간 10조원을 넘는 메가 브랜드인데, 한국에서도 매년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였다. 2022년 국내 매출은 852억원으로 전년(2021년)보다 46% 불어났다. 룰루레몬 명동 타임워크 스토어는 2개 층으로 이뤄졌다. 서울 청담과 이태원 매장에 이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