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전하는 中시장 찾은 애플 CEO, 상하이 사투리로 "눙하오~" 2024-03-20 15:49:49
앨버트 불라 화이자 CEO, 세계 최대 헤지펀드인 브리지워터 어소시에이츠의 레이 달리오 창업자와 함께 쿡 CEO를 꼽았다. 쿡 CEO는 지난해 이맘때도 중국을 찾아 애플 스토어를 방문하고 중국발전포럼에 참석한 바 있다고 로이터통신은 전했다. js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팀쿡은 간다는데…중국발전포럼 '미중 냉기류'에 흥행 '글쎄' 2024-03-20 11:26:03
최대 헤지펀드인 브리지워터 어소시에이츠의 레이 달리오 창업자가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미국 보험사 처브의 에반 그린버그 CEO가 중국발전포럼의 공동 의장을 맡을 예정이다. 예상 참석자 중 다수는 중국 정부의 싱크탱크인 중국발전연구재단이 매년 개최하는 이 포럼의 단골이다. 올해 포럼은 미 의회가 중국 동영상...
"하수처리장이 돈 된다"…대기업도 반했다는 사업모델은? [이미경의 옹기중기] 2024-03-20 10:06:12
SDGs) 플랫폼에 공식 등재한 이니셔티브(계획)인 '투모로우 워터 프로젝트(TWP)'를 구체화한 것이기도 하다. TWP는 '돈을 쓰던 하수처리장을 돈을 버는 하수처리장으로 전환하자'는 취지의 프로젝트다. UN SDGs는 이달 초 김 대표의 이러한 계획이 지속가능한 경제에 기여할 수 있다고 평가해 '2024...
'中 부동산 위기 진앙' 헝다…5640억위안 분식회계 드러났다 2024-03-19 18:49:50
맡은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PwC)의 중국 합작법인 PwC중톈은 지난해 감사직을 사임했고, 홍콩 감사 규제 당국이 이 사안을 조사하고 있다. 이번 분식회계는 엔론·월드컴 등 역대 분식회계 사건보다 규모가 커 시장에 상당한 파장을 줄 것으로 전망된다. 미국 유선통신기업 월드컴은 1992년부터 10년간 비용을 자산으로...
한혜진 이어 이효리 쓰더니…'2000억' 매출 폭발한 회사 2024-03-19 14:25:11
제품인 미스트를 '한혜진 미스트'로 홍보하며 입지를 넓혔고, 지난해에는 가수 이효리와 손잡고 브랜드 홍보에 나섰다. 달바 관계자는 "스테디셀러인 '비건 미스트 세럼'을 필두로 '워터풀 선크림'까지 두각을 나타냈다. 국내에 이어 일본, 미국, 아세안, 유럽 등 해외 시장에서 꾸준한 성과를...
지엠비코리아 수주공시 - 인터쿨러 냉각용 전동식 워터펌프 공급계약 373.7억원 (매출액대비 6.12 %) 2024-03-19 10:55:25
- 인터쿨러 냉각용 전동식 워터펌프 공급계약 373.7억원 (매출액대비 6.12 %) 지엠비코리아(013870)는 인터쿨러 냉각용 전동식 워터펌프 공급계약에 관한 단일판매ㆍ공급계약체결 을 19일에 공시했다. 계약 상대방은 현대기아자동차 주식회사이고, 계약금액은 373.7억원 규모로 최근 지엠비코리아 매출액...
달바, 작년 매출 2천억원 돌파…미국·일본 등 해외서 인기 2024-03-19 10:15:21
비건 미스트 세럼을 필두로 워터풀 선크림까지 두각을 보이며 일본, 미국, 아세안, 유럽 등 세계 시장에서 꾸준한 성과를 보였다"고 설명했다. 일본은 작년 매출이 전년 대비 180% 성장한 100억원대를 기록했다. 미국 매출도 230% 증가하며 100억원대를 달성했다.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마유크림' 리스크에 휩싸인 SK증권… 소송 금액만 270여억원 2024-03-19 10:04:15
주장하고 있다. SK증권과 워터브릿지파트너스가 투자 유치 과정에서 고의적으로 사실관계를 왜곡해 그릇된 판단을 하게 됐다는 게 이들의 설명이다. 비앤비코리아 매출은 SK증권과 워터브릿지파트너스가 인수한 2015년엔 505억원에 달했지만 이듬해 112억원으로 급감한 뒤 수년간 매출은 100억원대를 맴돌고, 적자의 늪에...
"리들샷 말고 또 있네" 입소문…다이소 또 '품절 대란' 2024-03-18 15:26:17
틴트'와 '워터 블러 틴트', 입술과 볼에 바를 수 있는 '컬러밤'이 대표 제품이다. 또한 어퓨는 다음달 다이소와 함께 색조 화장품 '더퓨어 캔디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뷰티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화장품 맛집' 등극…인기 '후끈' 2024-03-18 10:32:32
손앤박의 아티워터글로우틴트와 아티워터블러틴트, 아티스프레드컬러밤을 모두 3천원에 선보였다. 한편 다이소의 연간 매출은 2021년 2조6천억원에서 2022년 2조9천억원으로 늘었고 지난해 3조원을 넘은 것으로 추정된다. 영업이익은 2021년 2천838억원, 2022년 2천393억원이며, 작년 기준 매장 수는 1천519개, 직원 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