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현대차 ‘롱기스트런 2022’ 캠페인 협업 2022-08-29 16:37:21
워터프루프 기능을 갖추면서도 끈적임과 백탁현상 없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는 제품이다. 캠페인 참가 희망자는 금일(29일)부터 롱기스트런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현대자동차에서 진행하는 행사에 참여할 수 있게 돼 뜻깊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진정성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휴가철 물놀이하면서 '방수책' 읽어볼까 2022-07-27 10:46:23
째 '워터프루프북' 시리즈를 선보인다. 2018년부터 민음사는 매년 여름 물에 젖지 않는 방수책을 선보이고 있다. 27일 민음사는 저녁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올해 워터프루프북 2종을 공개한다. 한국 작가의 단편소설을 추려낸 앤솔러지(여러 작가의 글을 묶은 작품집)다. 각각 '가족'과 '푸른...
김정문알로에, 피부 건강 첫 단계 `큐어 수딩 앤 마일드 폼 클렌저` 출시 2022-06-29 08:58:07
모공 속 노폐물, 미세먼지 모사체, 워터프루프 색조화장품까지 3중 세안이 가능하다. 특히, 피부 보습 효과가 뛰어난 판테놀, 히알루론산과, 발효 알로에 성분인 락토바실러스, 알로에잎추출물발효여과물을 알로에 보습 캡슐에 담아, 세안 중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고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키스미, 패브릭 브랜드 소곤소곤과 한정판 굿즈 기획세트 출시 2022-06-02 10:00:00
킵’은 키스미답게 더욱 업그레이드된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뛰어난 지속력을 보여주는 제품이다. 붓 끝 기준 0.1mm 브러시로 가늘고 섬세한 라인부터 볼드한 라인까지 쉽게 드로잉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올리브영 단독으로 ‘히로인메이크 프라임 리퀴드 아이라이너 리치킵’ 구매 시 소곤소곤의 귀여운 마스코트 빠빠냥...
벌써부터 걱정되는 자외선…"나에 맞는 선제품은 무엇?" 2022-05-31 09:11:05
피부에 유분 성분의 강한 차단막을 형성해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주기 때문에 세정력이 우수한 클렌징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땀이나 물에 잘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제품이라면 반드시 클렌저를 사용해야 한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피부 타입에 따라 유분감이 많은 지성피부는 오일프리의 가벼운 제품을...
삐아, `네버 다이 마스카라` 신제품 출시...케이데이 모델 발탁 2022-05-20 14:50:04
워터프루프 포뮬러로 땀과 유분에 강해 오랜 시간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마스카라 특유의 빳빳함과 끈적임을 보완한 에어리 텍스처로 장시간 유지 시에도 이물감 없이 편안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어 삐아는 숨겨진 속눈썹 한 올까지 찾아주는 `네버 다이 마스카라 슬림`을 출시했다. 5mm의...
국내 여행의 트렌디한 기준을 제시하는 라한호텔 2022-04-28 15:03:02
여름에는 수영장 선베드에 누워 읽기 좋은 워터프루프 북, 비치타월, 비치백 등의 제품을 들여와 선보인다. 같은 고객이 봄, 여름, 가을, 겨울 언제 경주산책을 방문해도 매번 다른 구성의 도서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는 게 라한호텔 북스토어의 가장 큰 매력이다. 이 밖에도 라한호텔은 경주·전주점에 경주를 대표하는...
네오젠 슬림 메탈 맥시카라, ‘마릴린 먼로’와 첫 콜라보 2022-03-24 10:00:00
최초 뭉침프루프 임상과 워터, 오일(피지), 스웨트(땀), 눈물, 스머지프루프까지 총 6중 프루프 임상을 받아 어떠한 외부환경에서도 강력한 프루프 효과를 선사하여 번짐 없이 선명한 눈매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네오젠 슬림 메탈 맥시카라는 비건 인증과 동시에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하여 눈의 편안함까지 챙겼다. 사용...
남성에 이어 아바타도 입는다…레깅스 어디까지 갈까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2-02-19 08:59:35
맞춰 워터프루프 기능을 강조했다"고 덧붙였다. 젝시믹스는 앞으로 남성라인, 화장품 제품에 이어 골프웨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그룹장은 "올해는 본격적으로 골프웨어 부문에 정식 진출할 계획을 갖고 있다. 아직 제품 디자인을 확정 중인 단계로 4~5월경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며 "골프웨어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콘텐츠 커머스 스타트업 콘텐츠캐리어, 포렌코즈 제품 큐텐재팬 판매 1위… ‘성공적 해외 진출’ 2022-01-12 11:12:38
사진: 큐텐재팬 판매 1위를 기록한 포렌코즈 타투 워터프루프 스카 컨실러 [정혜진 기자] 콘텐츠 커머스 스타트업 콘텐츠캐리어가 일본 이커머스 내 독점 판매하는 포렌코즈 제품의 큐텐재팬(qoo10 japan) 판매 1위 달성 소식을 전하며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알렸다. 콘텐츠캐리어는 일본 최대 오픈마켓 플랫폼인 큐텐재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