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마트, 가성비 브랜드 100개 골라 용량 늘리고 값 20% 할인 2024-04-25 16:16:36
동일해 가성비 메리트를 극대화했다. 또 ‘나무야 벚꽃에디션 3겹 화장지(30m*30롤)’는 단위 가격이 1m당 132원으로, 롯데마트와 슈퍼에서 판매하는 대형 롤티슈 중 단위 가격이 가장 저렴하다. 이 상품은 롯데마트와 롯데슈퍼에서 1만1900원에 판매되고 있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물가 안정을 위해 식용유, 간장, 두부,...
편의점 막걸리도 프리미엄 시대…GS25, 오양주로 빚은 상품 출시 2024-04-25 09:38:04
'서울실버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류 소장이 운영하는 서울양조장에서 제조된 이 막걸리는 '힙걸리 프로젝트' 4번째 주자이자 최고급 양조기술 오양주 방식이 적용된 첫 프리미엄 상품이다. 오양주는 다섯번의 담금 과정을 거쳐야만 발효가 완성되는 까다로운 기법으로,...
외국인 관광객 이곳 몰린다더니…'기념품용 빼빼로' 등장 2024-04-24 17:40:54
현지 생산을 위한 21억루피(약 330억원) 규모의 신규 설비 투자를 결정한 바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국가와 도시의 관광 경쟁력을 높이는 기념품으로 K-대표과자 빼빼로에 한국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더한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빼빼로데이 문화도 적극 알려 전 세계인들이 함께 즐길...
"한국여행을 더 특별하게"…롯데웰푸드,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 2024-04-24 09:03:53
설명했다. 롯데웰푸드는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을 롯데마트 외국인 특화 매장을 시작으로 공항 내 편의점, 면세점 등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빼빼로 브랜드의 해외 매출은 지난해 2천억원을 넘었다. 롯데웰푸드는 빼빼로를 앞세워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력을 더 높이고 매출 확대에 속도를 ...
동성제약, 베트남 하노이 뷰티케어 엑스포 참가 2024-04-19 14:08:02
벚꽃 에디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이지엔'과 '랑스' 두 브랜드의 현지 시장에서의 입지 증대를 비롯해 채널 확대를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현재 베트남 뷰티 인플루언서들과의 다양한 협업을 위해 계약을 진행중으로 라이브 쇼핑 등의 마케팅을 기획하고 있다"고...
오직 120대만 팝니다…벤츠, '메르세데스-AMG SL 마누팍투어' 출시 2024-04-18 16:04:51
4MATIC+ 마누팍투어' 에디션을 공개하고 120대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마누팍투어(Manufaktur)는 특별한 외장 색상 및 고품질의 인테리어 소재를 고객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한 벤츠 차량의 차별화된 디자인 옵션이다. 벤츠코리아는 럭셔리 로드스터 아이콘인 '메르세데스-AMG SL'에...
미쉐린코리아, 트랙데이·라이딩스쿨 성황리에 마쳐 2024-04-15 10:20:26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유저 80여명이 참가했다. 모든 참가자들은 서킷 내 다양한 코스를 경험하며 저속부터 고속까지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의 우수한 성능을 직접 느껴볼 수 있었다. ? 지난해 국내서 6조5,350억원치 부품 샀다 ▶ 한국타이어, 상용차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 람보르기니, 레부엘토...
BMW그룹, 지난해 국내서 6조5,350억원치 부품 샀다 2024-04-15 10:13:24
늘릴 계획이다. 아울러 한국의 미래 세대에 대한 후원 역시 bmw 코리아 미래재단을 통해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한국타이어, 상용차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 람보르기니, 레부엘토 기반 첫 스페셜 에디션 공개 ▶ 만트럭버스코리아, '찾아가는 시승 행사' 진행
[이번주뭘살까] 봄나들이 떠나요…패션·화장품·먹거리 할인전 2024-04-13 07:00:05
에디션도 선보인다. ▲ 현대백화점 = 14일까지 압구정 본점에서 영국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해리슨 스핑크스'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더현대 서울은 같은 기간 48만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강아지 노을이의 굿즈를 판매하는 팝업을 연다. 행사장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노을이 포토존에서 촬영한...
오스템파마, '오스템 표랑이 에디션' 팝업 스토어 운영 2024-04-11 15:02:10
1만원 이상 현장 구매한 고객에게는 경품 응모권을 추가 증정하며,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OSSTEM MBTI' 현장 이벤트에서 본인이 선택한 치약과 칫솔을 양치키트에 담아 선물한다. 팝업스토어에 마련된 편의공간에서 양치를 하고 싶은 고객에게는 1천원에 표랑이 에디션 칫솔을 판매하며, 치약과 가글 액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