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즈니, '인도 재벌'과 손 잡았다…"7.5억명 시청자 확보" 2024-02-29 11:24:01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미국 월트디즈니컴퍼니가 인도 시장 공략을 위해 릴라이언스 인더스트리스와 미디어 합작법인(조인트벤처)를 설립하기로 했다. 디즈니는 이번 투자로 인도에서 7억5000만명의 시청자를 확보하게됐다. 디즈니는 인도 내 자회사 ‘스타 인디아’와 릴라이언스의 ‘비아콤18’ 사업부를 통...
"7억 시청자 확보"…디즈니, 인도 대기업과 합작사 설립 2024-02-29 06:02:50
월트디즈니컴퍼니(이하 디즈니)가 인도의 대기업 릴라이언스 인더스트리스(이하 릴라이언스)와 미디어 합작회사를 설립하고 인도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디즈니는 28일(현지시간) 자사의 인도 내 자회사 '스타 인디아'와 릴라이언스의 '비아콤18' 사업부를 통합해 새로운 조인트벤처를 설립하는 계약을...
디즈니, 인도 대기업과 합작사 설립…"인도 시청자 7억명 확보" 2024-02-29 02:59:32
디즈니, 인도 대기업과 합작사 설립…"인도 시청자 7억명 확보" 릴라이언스와 11조원 규모 조인트벤처 계약…아이거 CEO "인도 시장에 기회" (로스앤젤레스=연합뉴스) 임미나 특파원 = 월트디즈니컴퍼니(이하 디즈니)가 인도의 대기업 릴라이언스 인더스트리스(이하 릴라이언스)와 미디어 합작회사를 설립하고 인도 시장...
릴라이언스, 디즈니와 합병해 85억 달러 강자 탄생 2024-02-29 00:57:03
인도 최고 재벌인 릴라이언스 인더스트리가 월트 디즈니가 인도 TV와 스트리밍 미디어 자산의 합병을 발표하면서 세계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인도에서 경쟁자들을 훨씬 앞서는 85억 달러의 엔터테인먼트 거대 기업이 탄생했다고 28일(현지시간) 밝혔다. 아시아 최고 부자 무케시 암바니가 이끄는 릴라이언스는 합병 기업에...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리뉴얼…"쇼핑과 힐링" 2024-02-26 06:00:04
라이프스타일 숍 '버터'와 키즈 전문 브랜드 '네파 키즈'의 콜라보 매장에서는 봄 의상과 소품을 선보인다. '아가방앤컴퍼니'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한 유아복 브랜드 '디즈니베이비'의 팝업스토어도 열린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영화·TV 유통, 요즘은 유튜브보다 틱톡 2024-02-17 07:47:43
77만뷰를 기록했다. 월트디즈니컴퍼니는 틱톡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틱톡 이용자들이 디즈니플러스 콘텐츠와 ESPN, 픽사 콘텐츠를 찾아볼 수 있게 했고 퀴즈 게임도 발매했다. 미디어연구소 다이렉트미디어랩 한정훈 대표는 "틱톡은 스튜디오들의 신작 홍보 플랫폼으로도 완전히 자리 잡았다"며 "틱톡에서 동영상을...
틱톡, 영화·TV 유통에서 유튜브 지위 넘본다 2024-02-17 07:00:06
또 있다. 지난해 디즈니 100주년을 기념해, 월트디즈니컴퍼니는 틱톡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틱톡 이용자들이 디즈니플러스 콘텐츠와 ESPN, 픽사 콘텐츠를 찾아볼 수 있게 했고 퀴즈 게임도 발매했다. 최근 미국 젊은 세대의 틱톡 충성도는 매우 강하다. 틱톡은 미국에서 가장 빨리 성장하는 소셜 미디어 서비스 플랫폼 중...
쌍용C&B, '코디 미용티슈 마블에디션' 출시 2024-02-15 09:00:01
MSS그룹 산하의 쌍용C&B(쌍용씨앤비)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디즈니코리아)의 마블 캐릭터를 디자인에 접목한 신제품 ‘코디 미용티슈 마블에디션’(270매, 6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마블에디션’은 마블의 다양한 슈퍼 히어로 캐릭터를 활용한 생동감 넘치는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공략하며 론칭...
2월 13일 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 - 슈퍼볼 중간 광고 [글로벌 시황&이슈] 2024-02-13 08:59:21
유명합니다. 지난주 수요일 실적을 발표했던 월트디즈니의 밥 아이거 CEO. “스포츠는 여전히 광고주들의 기쁨이다”라고 어닝콜에서 밝히기도 했는데요. 미디어 수요가 OTT나 스트리밍 서비스로 옮겨가면서 텔레비전 시청률이 점차 줄고 있지만, 슈퍼볼만큼은 미국에서 평균 시청률이 여전히 40%에 육박합니다. 뉴욕 타임...
'깜짝 실적' 디즈니, 짠물 경영 통했다 2024-02-12 17:55:29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미국 월트디즈니컴퍼니가 지난해 허리띠를 졸라맨 결과 4분기 ‘어닝 서프라이즈’(깜짝 실적)를 냈다. 올해도 총 10조원 규모의 비용을 절감하고, 주당순이익을 전년 대비 20% 이상 끌어올린다는 전망을 제시하면서 디즈니 주가는 장외에서 한때 8% 가까이 급등했다. 디즈니는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