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봄나들이 시즌…'먹거리부터 패션까지' 할인대전 2024-04-20 07:00:01
= 오는 21일까지 '데일리웨어 빅세일'을 통해 티셔츠, 바람막이, 재킷, 카디건, 운동복, 잠옷, 속옷, 운동화 등 1만8천여개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인다. ▲ 티몬 = 봄철 가족여행 수요를 겨냥해 오는 21일까지 '제주여행 슈퍼위크'를 열고 4천여개 상품을 최대 23% 할인한다. ▲ 위메프 = 오는...
패션계 거장 조르조 아르마니 "합병, IPO 배제하지 않아" 2024-04-19 23:21:49
아이웨어, 시계, 인테리어, 향수, 화장품 등으로 꾸준히 사업을 확장했다. 조르조 아르마니 패션 그룹은 2022년 매출 23억5천만유로(약 3조4천555억원)로 전년보다 16.5%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30% 늘어난 2억2천500만유로(약 3천308억원)를 기록했다. 아르마니는 미국 경제매체 포브스가 선정한 올해 세계 최고 부자 순위...
멋있게 맛있네…fine, thank you 2024-04-18 19:17:39
실버웨어 커틀러리는 라망시크레의 분위기에 맞춰 골드 색상으로 주문 제작했다. 프랑스 테이블웨어 브랜드 자크 페르게이와 협업해 꽃잎을 형상화한 메인 접시, 양배추 질감을 살린 디너 접시 등을 만들었다. 파인다이닝 셰프들은 전통 명품 그릇 브랜드보다는 자신의 음식과 잘 어우러지는 디자이너 브랜드를 선호하는...
맛의 절반은 플레이팅…색감 요리는 흰 그릇에 적다 싶을 정도만 담아요 2024-04-18 19:08:03
키친웨어 브랜드인 르크루제나 스타우브의 코코테가 인기가 높다. 주황색, 초록색, 노란색 등 따뜻하면서도 화려한 색의 코코테에 구운 닭이나 스테이크 등 메인 요리를 올리고 위에 로즈메리 같은 허브를 살짝 뿌려주면 전문 레스토랑에 온 듯한 느낌을 낼 수 있다. 그릇 여러 개를 사용하기 부담스럽다면 하나의 그릇에...
[골프브리핑] PXG, '얼굴에 입는 패션' 아이웨어 최초 론칭 2024-04-18 13:15:59
웨어 라인은 전국 PXG 어패럴 매장 중 PXG 그라파이트 도곡 직영점과 전국 백화점에 입점한 PXG 스토어 13개 지점 및 인천국제공항 T1 면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PXG 아이웨어 라인의 제조사인 디에잇은 “야외 필드 환경에 최적화된 X-Pro 렌즈를 제품에 사용함으로써 시각적인 편안함은 물론 99.9%의 자외선 차단이...
아디다스, 올해 가이던스 상향…주가 2년만에 최고 2024-04-17 21:59:27
게재된 기사입니다. 독일의 스포츠웨어 아디다스가 17일(현지시간) 올해 영업 이익 예상치를 대폭 올리면서 프랑크푸르트 주식시장에서 주가가 8% 급등한 219유로(32만2,700원)로 2년만에 최고치를 기록했다. CNBC에 따르면, 아디다스는 이 날 실적 발표에서 당초 5억유로로 예상해온 올해 이익 가이던스를 7억유로(1조원)...
[고침] 경제("지난해 국내 웨어러블 시장, 25% 넘게 역성…) 2024-04-17 17:14:29
데이터 코퍼레이션(IDC)에 따르면 작년 국내 웨어러블 제품 출하량은 재작년 대비 25.5% 감소한 약 877만 대로 집계됐다. IDC는 코로나19 대유행 기간 관련 수요가 급증했지만, 경기 불확실성 가중과 제조사 재고 관리 등으로 출하량이 2년 연속 감소했다고 설명했다. 품목별로 보면 이어폰과 헤드셋 등 이어 웨어...
"나도 '피지컬 100'처럼"…기온 오르자 불티난 제품 2024-04-17 15:44:13
짐웨어 브랜드 '에이치덱스'의 최근 한 달 거래액은 537% 급증했다. 올해 지그재그의 빠른 배송 서비스인 ‘직진배송’에 입점하면서 거래액이 급격히 늘었다는 설명이다. 같은 기간 국내 1위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 거래액은 114% 늘었고, ‘스컬피그’와 '뮬라웨어' 거래액은 각각 317%, 152% 뛰었다....
고피자, GS리테일과 협력 강화…브리즘은 신규 아이웨어 출시[Geeks' Briefing] 2024-04-17 15:23:23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퍼스널 아이웨어 브리즘, ‘이클립스’ 시리즈 출시 퍼스널 아이웨어 브리즘이 맞춤 안경 업계 최초로 티타늄과 폴리아미드 소재를 활용한 간결한 디자인의 ‘이클립스(eclipse)’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달과 태양이 만나는 ‘개기일식(eclipse)’처럼 서로 다른 두 가지 소재가...
리셀러·무단판매로 골머리 앓는 유통 업계..브랜드 자구책 마련 박차 2024-04-17 13:00:01
라이프웨어 브랜드 ‘드파운드’는 마크비전을 통해 성공적으로 무단판매자를 제재한 케이스다. MZ 세대가 선호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드파운드는 네이버 쇼핑 내에서 상품을 무단으로 판매하는 셀러로 인해 고심이 깊었다. 드파운드 관계자는 “브랜드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브랜드 가치를 훼손하는 대형 무단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