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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와인 전문 공간으로 영역 확대 2024-03-21 09:00:01
골프 앤 리조트 웨어 브랜드 ‘더 시에나 라이프’로 구성된 복합문화공간으로 품격 있는 서비스와 남다른 휴양을 지향한다.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가치 철학으로 30년 역사를 다져온 더 시에나 그룹의 비전 안에서 더 시에나 라운지는 차별화된 노하우로 늘 새롭게 변화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벚꽃 대신 핑크 한정판" 품절 대란…5분 만에 물량 동났다 2024-03-20 15:20:08
달콤함을 선사한다는 의미의 '블라썸 에브리웨어'를 주제로 다양한 시즌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스타벅스도 봄을 맞아 '카스텔라 크럼블 딸기 블렌디드’, 딸기와 슈크림을 얹은 ‘슈크림 딸기 블루밍 케이크’를 내놨다. 아울러 벚꽃을 담은 다양한 상품을 계절 한정 굿즈(상품)으로 선보였다. 가구...
"롯데온은 제외"…적과의 동침 택한 롯데홈쇼핑 2024-03-19 17:44:14
롯데홈쇼핑이 수입한 해외 패션 브랜드 '우프웨어'가 입점했습니다. 최근 롯데홈쇼핑이 미래 성장을 위한 신사업으로 해외 브랜드 유통 사업을 시작하면서, 가장 먼저 삼성물산을 선택한 겁니다. 내달 중엔 프랑스 시계 브랜드 랩스를 SSG닷컴 등에서 판매할 계획입니다. 흥미로운 대목은 집안 식구인 롯데온 ...
클리브랜드 골프웨어, 신세계 강남점에 팝업스토어 [골프브리핑] 2024-03-19 15:36:55
골프웨어가 2024 S/S시즌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7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5일 문을 연 팝업스토어는 다음달 4일까지 3주간 운영된다. 할인 행사,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24일에는 클리브랜드 골프웨어 앰버서더인 KPGA 하기원프로와 팬들의...
전종서 파격 시구패션…알고보니 '레깅스계 에르메스' 2024-03-19 10:39:35
캐나다 밴쿠버에서 탄생한 기능성 스포츠웨어로 우리나라에서도 인기를 끄는 애슬레저 브랜드 중 하나다. 전종서가 착용한 골반 레깅스는 Nulux 패브릭으로 가벼우면서도 핏하게 몸의 라인을 잡아주는 아이템이다. 골반 양쪽에 드롭인 사이드포켓이 있으며 웨이스트밴드가 허리를 잡아줘 러닝 중에도 팬츠가 쉽게 흘러내리...
신세계백화점, 24일까지 전국 매장서 '최대 규모 골프 페어' 2024-03-19 06:00:06
웨어 '페어라이어' 팝업을 마련하고 패션 브랜드와 손잡고 한정판 상품도 내놓는다. 본점에서는 보그너와 던롭 골프 이월상품을 30∼50% 할인하고 하남점에서는 핑, 볼빅, 와이드앵글 이월상품을 최대 70% 저렴하게 판매한다. 백화점 애플리케이션에는 골프 취향 커뮤니티도 만들었다. 커뮤니티에 스윙 영상을...
디자인의 힘…매출 70% 늘어난 세이프웨어 2024-03-18 18:16:16
건 세이프웨어 디자이너들이다. 창의력을 한껏 뽐낼 수 있도록 한 조치다. 신환철 경영총괄 임원은 “디자이너의 업무영역은 제품 디자인에만 국한되지 않는다”며 “매출 증대는 물론 업무 효율을 높이는 다양한 업무에 디자이너가 투입된다”고 말했다. 2016년 설립된 세이프웨어는 에어백 내장 조끼를 제조한다. 제품...
못 만드는 게 없는 직원들…'35억→60억' 매출 확 늘었다 [이미경의 옹기중기] 2024-03-18 16:10:34
건 세이프웨어 디자이너들이다. 창의력을 한껏 뽐낼 수 있도록 이러한 소재를 활용했다. 회사를 설립한 신환철 경영총괄 임원은 "우리 회사에서 디자이너의 업무영역은 제품 디자인에만 국한되지 않는다"며 "매출 증대는 물론 업무 효율을 높이는 다양한 업무에 디자이너가 투입된다"고 말했다. 2016년 설립된 세이프웨어는...
"경영과 예술 공통점은 끝없는 '精進'…내 인생, 은퇴는 없을 것" 2024-03-17 18:49:39
아직 스포츠·액티브 웨어 부문에 본격적으로 진출하지 않았어요. 인수 대상인 미국 회사는 팬데믹으로 매출이 쪼그라들었지만 수년 내 회복해 연매출 10억달러(약 1조3320억원)를 올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욕심이 너무 많은 것 같습니다. “현상 유지는 곧 퇴보예요. ‘매출, 영업이익이 떨어지지 않고 유지했으니...
"애슬레저 1위 젝시믹스, 올해 글로벌서 두 마리 토끼 잡는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2,326억 달성…6년 연속 매출 성장 이어가 2024-03-14 23:22:39
기자]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를 전개하는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은 2023년 연결기준 2,326억원, 영업이익 182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공시했다. 2022년 대비 매출은 12% 증가해 6년 연속 매출 성장세를 달성, 주력 브랜드인 '젝시믹스'는 전년대비 14% 상승한 매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