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단독] 업비트 출시 직후 두나무 손자회사는 '코인 리딩방' 운영했다 2022-04-20 20:26:49
트리거 직원 중 한 명이 가상자산 유사투자자문을 시작했다가 사업성이 없어 곧 종료했다"며 "그 이후 트리거에서 가상자산 유사투자자문 서비스가 언제 다시 시작됐는지는 알지 못한다"고 말했다. 두나무는 지난 15일 국내 한 언론사에서 트리거의 코인 리딩방 운영 의혹을 제기하자 퓨쳐위즈가 보유한 트리거 지분을 전량...
정부, 80억원 투입해 석·박사급 에너지기술 인재 85명 배출 2022-04-14 11:00:04
두산퓨얼셀[336260], 그리드위즈 등 에너지 주요기업 9개사가 참여하는 혁신인재 채용설명회가 열렸다. 아울러 석·박사 학위과정 150명 내외를 모집하는 2022년 2학기 에너지인력양성사업 등 정부가 지원하는 프로그램에 대한 진학 정보 제공 기회도 마련됐다. 천영길 산업부 에너지전환국장은 "2025년까지 융합형 연구...
KT, 신규 드라마 24편 공개…"1등 미디어 그룹 도약할 것" 2022-04-07 17:25:17
회사다. 산하에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즌과 스토리위즈, 미디어지니, 지니뮤직 등을 두고 있다. KT의 유료방송 채널사업자인 스카이TV는 지난해 HCN 인수로 채널 수가 기존 7개에서 12개로 늘었다. KT는 KT스튜디오지니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기반으로 미디어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날 행사에선 올해 5월부터 순차적으...
KT "미디어로 5조 벌겠다"…스튜디오지니 중심 콘텐츠 재편 2022-04-07 12:16:03
수준으로 매출을 끌어올리겠다고 밝혔다. KT는 스튜디오지니를 통해 원천 IP를 확보하고 skyTV 채널로 콘텐츠를 유통한다는 계획이다. 현재 skyTV는 총 12개 채널을 갖고 있으며, 가입자가 1,300만 명에 달한다. 올해는 KT스튜디오지니의 `콘텐츠 제작`과 skyTV의 `채널`을 중심으로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과 유통에 박차...
KT "IP 확보부터 유통까지 미디어 밸류체인 본격 가동...2025년 미디어 매출 5조원 달성" 2022-04-07 10:06:49
위즈와 함께 오리지널 콘텐츠에 필수적인 원천IP 확보 경쟁력을 강화했다. 케이블TV 회사 HCN과 미디어지니를 인수해 기존 스카이TV 7개 채널에 5개 채널을 추가하고 유료방송 가입자도 1300만명까지 확보했다. 이밖에도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즌을 분사해 시즌, 스토리위즈, 미디어지니, 지니뮤직, 밀리의서재를...
직방·마켓컬리 발굴한 '여의도 전설'…어디에 투자하나 봤더니 2022-04-05 16:00:00
원, 유도만능줄기세포 개발 바이오 업체 큐리바이오에 23억원, 마이크로바이옴 기반 치료제를 만드는 지아이바이옴에 7억원을 투자했다. 이밖에 솔젠트(분자진단), 인터엠디컴퍼니(의사포털), 위즈도메인(특허가치분석), 그래핀스퀘어(그래핀 제조) 등 다수의 비상장 주식을 보유하고 있다. DS자산운용은 마켓컬리, 직방,...
[표] 코스닥시장 상장사 2021년 적자전환 76개사 2022-04-04 11:59:06
위즈코프 │ 2,732 │ -5,746 │ -8,478 │ ├─────────┼─────────┼────────┼────────┤ │ 상상인인더스트리 │ 1,408 │ -5,141 │ -6,549 │ ├─────────┼─────────┼────────┼────────┤ │ 솔트룩스 │ 513│ -5,118 │ -5,632 │...
[게시판] BC카드, 프로야구 KT위즈 스페셜 유니폼 제작 2022-04-04 09:56:47
KT위즈 스페셜 유니폼 제작 ▲ BC카드는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5~7일 프로야구 KT위즈 홈경기에 한정판 스페셜 유니폼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스페셜 유니폼은 KT위즈 홈 유니폼 기반으로 BC카드 브랜드 색상인 빨강과 흰색이 조화된 가운데 '복고풍 로고'를 우측 전면에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로고는...
두나무, 내부 경영체제 다진다…카카오는 사외이사 내려놓기로 2022-03-31 10:47:24
선임됐다. 정민석 두나무 최고운영책임자(COO)와 임지훈 최고전략책임자(CSO)가 신규 등기이사로 나선다. 임 CSO는 금융감독원과 컨설팅 회사를 거쳐 두나무에 일찌감치 합류했다. 정 COO는 두나무 자회사인 퓨쳐위즈 등을 거쳐 두나무에 발탁된 멤버다. 두나무의 이사회는 창업자인 송치형 회장과 이석우 대표, 정 COO,...
NFT 키우는 통신 3사…자체 플랫폼·콘텐츠가 승부수 2022-03-28 15:07:14
kt위즈 소속 선수들의 모습이 담긴 NFT 기반 디지털 카드 5종을 출시했다. 2015년 1군 무대에 뛰어든 kt위즈는 작년에 창단 최초로 한국야구위원회(KBO) 정규시즌 우승을 달성했다. KT스포츠는 이를 기념해 선수들이 우승 시상식에서 트로피를 들어올리는 영상 등을 NFT로 제작했다. KT알파가 운영하는 K쇼핑은 올초 국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