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기영 비스테이지 대표 "팬덤 비즈니스 스케일업에 대한 해결책 제시" 2024-04-19 16:12:25
등 다양한 고객사의 성공을 이끌고 있다”며 “비스테이지는 IT 인프라와 다각화된 팬덤 비즈니스 솔루션을 포괄하는 유니크한 사업 모델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강조했다. 미국에 이어 올해 1월 일본 현지 시장 공략에 나선 비스테이지는 세계 댄스 경연대회 ‘월드 오브...
"콩순이가 ○○○로 간다! 어디로?"…'엉뚱발랄 콩순이' 10주년 맞이 어린이날 행사 2024-04-19 09:46:02
보유, 유튜브 콘텐츠의 총 시청 시간이 2억 시간에 달했다. 애니메이션 모아보기부터 율동교실, 싱어롱 등 다채로운 구성의 유니크한 유튜브 전용 콘텐츠들이 강점이라는 분석이다. 애니메이션의 열풍이 완구로 이어져 콩순이 장난감은 병원놀이, 가게놀이, 주방놀이 등 아이가 필수로 갖고 노는 아이템들이 많다. 특히...
김연아·구본율 키즈모델과 리부트 유산균 젤리 화보 공개 2024-04-18 13:41:32
이미지가 리부트 라이프의 유산균 젤리 홍보모델로 안성맞춤이라 네 번째로 캐스팅됐다”고 말했다. 이어 “김연아 키즈 모델은 흰 와이셔츠와 톤 다운된 블루 체크 패턴 스커트와 리본 넥타이로 스쿨룩의 정석을 보여주며, 검정 니삭스와 블랙 워커로 힙하고 트렌디한 룩을 선보였다”며 “단발머리에 러블리한 웨이브와...
패션 브랜드 ‘논앤논’ 24 S/S 론칭하며 리브랜딩 오픈 2024-04-11 16:44:06
완료했다고 밝혔다. 논앤논은 브랜드 로고에서 유추할 수 있듯 ‘데칼코마니’를 상징하는 논앤논만의 도형, 색감으로 ‘다른 듯 같은 우리의 모습들’, 즉 ‘동시대의 우리’를 표현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는 브랜드다. 금번 2024 S/S 시즌 론칭을 맞이하여 논앤논은 트렌드를 반영한 메탈 소재의 로고 포인트와 팬...
에스쁘아,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 신규 컬러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출시 2024-04-11 09:37:30
제품이다. 부드러운 발림성과 가볍고 편안한 노웨어 텍스처를 적용해 총 7종으로 출시됐다. 특히 앰버서더 윈터의 봄 화보를 통해 공개된 핑크, 코랄, 로즈를 모두 담아 유니크한 물먹은 소프트 로즈 컬러 ‘뉴 로즈’를 중심으로 ‘윈터립스틱’이라고 불리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한편, 이번 신규 컬러 출시 기념으로...
"구매전환률 높인다"…콘텐츠로 물건 파는 오늘의집의 新전략 [긱스] 2024-04-04 09:22:33
통합한 유일한 서비스입니다. 검색 위주의 이커머스몰과는 달리 오늘의집에서는 콘텐츠를 통한 상품조회의 비중이 큽니다. 다른 몰에서는 팔리지 않았을 상품들이 팔립니다. 고객의 콘텐츠를 통한 발견. 비싸거나, 유니크한 상품들이 발견되고 신뢰를 얻고 판매됩니다. 단독상품들을 더 많이 만들 계획입니다. 파트너사들에...
특색 있는 콘텐츠 개발을 통한 부동산 밸류업 사례 [한경부동산밸류업센터] 2024-03-30 10:00:04
대한 애정이 매우 크신 분이셨습니다. ‘보령 머드’라는 지역자원을 활용해 사업을 확장해보고자 하는 의지가 강하셨습니다. 의뢰인은 ‘머드 세라믹볼’이라는 제품을 개발해 양조장에서 양조할 때 사용하는 필터링 기술로 특허를 받은 기술력도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이런 요소들을 활용해 본인만의 콘텐츠와 지역산업을...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데뷔, 방시혁표 '슈퍼 신인' 탄생 2024-03-26 09:36:41
못한 멤버들의 속마음과 진지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멤버들과 더욱 끈끈해졌다. 앞으로 열심히 하고, 늘 베스트 프렌드로서 재미있게 하고 싶다. 파이팅해서 멋진 모습 보이고 싶다”라는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하며 K-팝 아티스트로서의 힘찬 항해를 시작했다. 아일릿은 데뷔 팬쇼케이스에서 ‘SUPER REAL ME’의 타이틀곡...
갤러리아 명품관, 외국인 매출 '역대 최대'…MZ 특화 공간도 만든다 2024-03-21 16:35:33
규모를 기존의 2배로 넓힌다. 명품관 이스트 지하 1층 유휴 공간은 명품 시계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갤러리아는 올해 연간 1억원 이상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더 PSR’이라는 VVIP 서비스 프로그램을 새로 도입했다. 이와 함께 지난 1~2월 VIP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2%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한화갤러리아...
"스윙의 50%는 그립이 좌우한다"…카네까지 가세한 그립 전쟁 2024-03-19 16:28:41
최경주가 PGA투어에서 슈퍼스트로크 그립을 사용한 뒤 우승을 차지하며 세계무대에서 이름을 올리기 시작했다. 브이씨에 따르면 PGA투어 선수의 50% 이상이 퍼터 그립으로 슈퍼스트로크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신제품 제너지는 그립 뒷면의 선을 굵게 표시해 골퍼에게 일관성있게 그립에서의 손 위치를 찾게하는 스파인(S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