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복면가왕' 김호중&박구윤 버전의 '복면가왕' 로고송 탄생? 2020-08-08 09:05:00
'놀면 뭐하니?' 유산슬을 탄생시킨 작곡가 박현우가 '복면가왕'에서 새로운 영재를 발굴했다는 후문이다. 박현우는 한 복면가수의 노래를 듣고 “자네 내가 키워줄 테니 노래 한번 해보는 게 어떻겠나”라고 제안하며 제 2의 유산슬 탄생을 예고한다. 시원한 가창력에 화려한 입담까지 겸비한 복면가수들의 무대는 내일...
'놀면 뭐하니' 유산슬 달력판매 수익금으로 결식아동 지원…'선한 영향력' 2020-08-05 11:41:00
‘놀면 뭐하니?’가 유산슬 달력판매수익금 7,400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취약계층 결식아동 급식 지원사업에 기부한다. 지난 7월 방송1주년을 맞이한 ‘놀면 뭐하니?’는 지금까지 트로트신동 유산슬 등 유재석의 다양한 부캐릭터 활동으로 이룬 부가수익 약 2억9천만 원을 따뜻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놀면 뭐하니' 경력 총 70년의 ‘大후배’ 다운 노련미 2020-08-02 12:20:00
해산물 먹방, ‘우리말 나들이’ 촬영에 나선 싹쓰리의 모습이 공개돼 본방사수 의욕을 상승시켰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고스타-유산슬-라섹-유르페우스-유DJ뽕디스파뤼-닭터유 등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놀면 뭐하니' 싹쓰리 '음악중심' 무대 음원 싹쓰리 했다 2020-07-26 15:31:00
찡한 느낌이 들었네요!”, ”개인곡도 너무 기대된다. 대박 날 듯!”이라며 관심과 기대를 드러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고스타-유산슬-라섹-유르페우스-유DJ뽕디스파뤼-닭터유 등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놀면 뭐하니' 싹쓰리, 데뷔 무대 시원하게 찢었다…'국민그룹'의 탄생 2020-07-26 09:18:00
8월 1일에는 각 멤버들의 개인곡도 발매될 예정으로 어떤 색다른 감성을 전해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고스타-유산슬-라섹-유르페우스-유DJ뽕디스파뤼-닭터유 등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신지원...
JTBC, 신규 멀티플랫폼 콘텐트 ‘할명수’ 론칭…박명수의 ‘부캐 생성기’ 2020-07-23 14:58:00
열풍 속에서 별명부자 박명수가 과연 유산슬, 둘째이모 김다비, 린다G 등을 능가하는 인기 부캐를 만들어낼 수 있을지가 관전 포인트. 그는 ‘할명수’에서 자신이 가진 다양한 강점과 캐릭터를 활용해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자아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 TV와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할명수’는 매주 공개되는...
첫돌 맞은 '놀면 뭐하니', 멀티 '유(YOO)니버스' 확장 기대 2020-07-20 09:18:00
열고, ‘유플래쉬’의 유고스타, ‘뽕포유’의 유산슬을 거쳐 다시 돌아온 2020년 여름 ‘싹쓰리’로 어느때보다 뜨거운 1주년을 장식할 예정이다. 2019년 유난히 더웠던 여름 ‘놀면 뭐하니?’의 탄생 순간부터 2020년 7월 전국민의 대표 예능이 되기까지, '놀면 뭐하니?'가 지난 1년 동안 밟아온 발자취를 되짚어봤다....
유재석 아닌, 유산슬이 모델…광고에도 부캐가 '대세' 2020-07-19 18:05:32
유산슬’이 큰 인기를 끌었다. 이어 유두래곤(유재석)과 비룡(비), 린다G(이효리)가 뭉친 혼성그룹 ‘싹쓰리’, ‘둘째이모 김다비’(개그맨 김신영) 등이 나왔다. 광고계는 이런 트렌드를 반영해 부캐릭터 자체를 광고 모델로 쓰고 있다. 한발 더 나아가 스타의 기존 이미지와 다른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광고가 대세가...
유산슬·김다비·비룡·린다G…광고계는 지금 '부캐 바람' 2020-07-19 15:02:50
광고가 대세가 됐다. 부캐 열풍의 시초는 유산슬이었다. 지난 4월 빙그레의 슈퍼콘 모델로 발탁돼 트로트 노래를 부르며 광고를 찍었다. 빙그레는 유재석이 아닌 "유산슬의 첫 광고모델 발탁"이라고 홍보했다. 이 광고의 유튜브 조회 수는 740만회를 넘었다. 둘째이모 김다비는 행정안전부와 화장품 광고에 잇따라 출연해...
‘놀면 뭐하니?’ 시청률, 화제성, 싹쓰리 음원 3콤보 싹쓸이 2020-07-19 10:58:00
선배 유산슬의 달력, 굿즈들과 함께 ‘비룡반점’, ‘삼룡오일(SAMRYONG OIL)’이, 린다G 미용실에는 린다G가 추천하는 ‘저스트텐미닛 완성 핑클파마’와 낯익은 얼굴들, 비룡의 공중전화 부스에 붙은 ‘효리네 민박’ 홍보스티커 등 시청자들에게 찾아보는 재미를 선사했다. 뮤직비디오와 함께 멤버들의 취향이 녹아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