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스타 작가 100명이 우군…문구 유통대행으로 재도약" 2024-03-03 19:03:25
일러스트레이터가 모닝글로리 유통망을 이용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캐릭터 굿즈를 판매할 수 있게 하는 서비스다. 작년까지 10개 영풍문고 위탁운영 매장에서만 시범 운영했다. 그는 “경쟁력 있는 일러스트 제품이 모닝글로리를 플랫폼 삼아 더 많은 고객과 만난다면 모두가 윈윈”이라며 “고려대 직영점 판매를 시작으로...
"MZ 열광한 인스타 일러스트, 모닝글로리 매장서 만나세요" 2024-03-03 15:40:31
활동하는 일러스트레이터가 모닝글로리 유통망을 이용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캐릭터 굿즈를 판매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다. 지난 해까진 10개 영풍문고 위탁운영 매장에서만 시범 운영했다. 송 대표는 “경쟁력 있는 일러스트 제품이 모닝글로리를 플랫폼 삼아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난다면 모두가 윈윈”이라며 “이달 고...
대형병원 입점·연령대 초월 매장…스파 브랜드, 고객층 넓힌다 2024-03-03 07:11:01
위해 대형병원까지 진출하면서 유통망을 확장하고 있다. 3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신성통상의 SPA 브랜드 탑텐은 대형병원이나 가전 양판점에 특화 매장을 내며 유통망을 확장하고 있다. 탑텐은 2022년 삼성디지털프라자 북울산점에 입점하며 가전 양판점 협업 매장을 선보인 데 이어 같은 해 이대서울병원점도 오픈했다. 또...
네달 만에 옷 10만장 팔더니…여성복 확대 나선 '갓성비' 브랜드 2024-02-29 10:29:08
2만9900~7만9900원 수준이다. 루엣은 마케팅 비용, 물류 운송비 등 중간 비용을 생략하며 합리적인 가격을 형성했다고 강조했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의류 품질은 높이면서 백화점 유통망에서 판매하는 여성 의류를 3분의 1 가격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유통업체와 패션 브랜드의 협업을 통해 시너지를...
이렌드리테일 NC베이직, 여성복 라인 루엣 출시 2024-02-29 10:11:36
매장 직운영으로 판매관리비를 낮추고 중간 비용을 생략해 백화점 유통망에서 판매하는 여성 의류의 3분의 1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인다. 루엣은 지난 21일 NC신구로점, 지난 28일 뉴코아아울렛 일산점과 NC야탑점에 각각 들어섰으며 앞으로 전국 NC베이직 지점에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MWC] SKT, 글로벌 스타트업들과 AI 비서 사업 협력…'AI핀' 국내 출시 2024-02-29 08:00:00
핀의 국내 시장 진출을 위한 통신 네트워크와 요금제, 유통망 제공 등을 검토하기로 했다. 쵸드리 대표는 "이번 협력을 통해 AI의 미래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이 비전을 실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SKT는 지난 27일 퍼플렉시티와도 사업 및 기술개발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퍼플렉시티는 대화형 AI...
한섬 타임 '패션 본고장' 파리 데뷔 2024-02-28 18:22:32
앞으로 유럽 현지 오프라인 유통망과 온라인 채널을 개설할 계획이다. 이르면 2026년까지 파리 주요 거리에 타임 글로벌 플래그십스토어를 열고 주요 백화점에도 입점할 방침이다. 한섬 관계자는 “해외 유명 패션 브랜드와 견줘도 손색없는 K패션의 정수를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하헌형 기자 hhh@hankyung.com
한섬 여성복 '타임', 파리 패션위크 진출…출시 31년만 2024-02-28 08:30:00
위해 오프라인 유통망과 온라인 소통 채널도 갖출 계획이다. 한섬은 이르면 오는 2026년까지 파리 주요 거리에 타임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고 주요 백화점 단독 매장 개설을 추진한다. 이와 함께 이날 타임 공식 글로벌 웹사이트를 열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도 신설한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샤넬인 줄 알았네"…요즘 MZ들 줄 서서 산다는 브랜드 2024-02-27 21:00:04
유통망을 타고 대중에게 알려지는 기존 브랜드와는 출발선부터 다르다. 이들 브랜드의 성공 배경에는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층의 등장은 물론, 활발한 온라인 소통이 큰 역할을 한다. 패션 커뮤니티 등에서 정보를 교류, 드롭(한정판 제품 일시 판매) 날짜를 공유하고 리셀(되팔기)을 시도하기도 한다....
'약보다 뷰티' 동국제약, 미용기기 공략 가속 2024-02-27 18:19:54
보습 등 효과를 낸다는 점에 착안했다. 화장품 유통망을 갖추지 못했던 동국제약은 홈쇼핑 채널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기대 반 걱정 반으로 시작한 홈쇼핑 판매는 뜻밖의 ‘대박’을 쳤다. 작년 말까지 홈쇼핑에서 역대 최다인 180여 회 매진 기록을 세웠다. 누적 판매량은 5200만 개에 달한다. 테카와 비슷한 시카 성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