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브레이브걸스 前 멤버 박서아, 몸캠·벗방 의혹 부인…증거는? '점' 2019-09-16 09:03:34
대해 직접 부인했다. 박서아는 최근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저는 XX 출신이 아닙니다”라는 영상을 업로드했다. 해당 영상에서 박서아는 "올해 1월 8일 아프리카에서 방송을 처음 시작했고 그 전에 어떤 다른 플랫폼에서도 방송을 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 이어 "박서아라는 이름이...
'천러라면' 뭐길래…라면 끓였다 혼쭐난 이상민 2019-09-16 08:57:59
완전히 똑같은 레시피라는 지적이 나왔다. 아이돌이 유행시킨 라면 레시피를 이상민이 공중파 방송에서 따라며 숟가락만 얹었다는 의미다. '천러라면'엔 토마토와 채소, 마라향을 내는 중국 소스 라오간마 등이 들어간다. 천러가 지난 6월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트롯가수 강수빈, ‘골든마이크’ 결선 진출 성공 2019-09-16 08:49:08
2013년 첫 번째 싱글 ‘아리고 쓰리고’로 데뷔한 강수빈은 ‘하이(Hi)’ ‘며느리’ ‘세월은 세월대로’ 등 한국의 정서가 물씬 풍기는 강수빈표 트롯곡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강수빈이 출연 중인 ‘골든마이크’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55분 부산경남 KNN, 유튜브 채널 ‘캐내네 트로트’에서 방송된다.
강다니엘, 자체 제작 유튜브 콘텐츠 `컬러풀 다니엘` 론칭 2019-09-16 08:25:30
강다니엘이 자체 제작 유튜브 콘텐츠 `Colorful Daniel(컬러풀 다니엘)`을 론칭한다. 16일 0시 강다니엘은 공식 SNS를 통해 `Colorful Daniel`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하며, 특별한 일상을 담은 자체 제작 유튜브 콘텐츠 론칭을 예고했다. 강다니엘의 트래블로그 ‘Colorful Daniel`은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강다니엘, 자체 제작 콘텐츠 '컬러풀 다니엘' 론칭... 25일 첫 방송 2019-09-16 08:07:01
강다니엘이 자체 제작 유튜브 콘텐츠 'Colorful Daniel(컬러풀 다니엘)'을 론칭한다. 오늘(16일) 0시 강다니엘은 공식 SNS를 통해 'Colorful Daniel'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하며, 특별한 일상을 담은 자체 제작 유튜브 콘텐츠 론칭을 예고했다. 강다니엘의 트래블로그 ‘Colorful Daniel'은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데뷔 20주년’ 코요태, 첫 단독 콘서트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공개 ‘기대 UP’ 2019-09-16 07:41:10
신지)는 최근 히스토리채널 웹 예능 ‘뇌피셜’ 유튜브를 통해 데뷔 2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코요태 20th 이즈백’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을 업로드했다. 데뷔 후 처음으로 단독 콘서트 포스터 촬영을 위해 모인 코요태는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로 촬영을 이어가며 20년차 장수그룹다운 탄탄한 팀워크를...
'데뷔 20주년' 코요태, 첫 단독 콘서트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공개 2019-09-16 07:37:00
‘뇌피셜’ 유튜브를 통해 데뷔 2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코요태 20th 이즈백’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을 업로드했다. 데뷔 후 처음으로 단독 콘서트 포스터 촬영을 위해 모인 코요태는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로 촬영을 이어가며 20년차 장수그룹다운 탄탄한 팀워크를 과시했다. 열일하는...
지상파·종편, 저작권침해 시정요구 15만건…10건 중 9건 유튜브 2019-09-16 06:01:00
15만3천81건에 달했다. 시정요구 대상은 인터넷 플랫폼 유튜브, 네이버, 다음, 아프리카TV, 페이스북·인스타그램, 트위터, 데일리모션, 요쿠투더우 등이었으며, 이중 미국 유튜브에 대한 시정 요구가 13만5천712건으로 전체의 88.7%에 달했다. 페이스북은 1만1천497건(7.5%)으로 점유율은 높지 않지만 작년 5천122건에...
전자담배 흡연 전용기구 이용한 판촉도 금지한다 2019-09-16 06:00:00
가수를 등장시킨 홍보용 뮤직비디오를 유튜브 등 온라인에 공개해 논란이 벌어졌다. BAT코리아는 사실상 담배광고로 보이는 이런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광고할 수 있는 것은 액상 전자담배를 피우는 흡연 전용기구만 노출했기에 현행법으로는 문제 삼을 수 없다는 사실을 회사 내부 법률 자문을 거쳐 확인한 것으로 알려...
삼천리, 상반기 아동용 자전거 판매 30% 급증 2019-09-15 17:57:02
캐릭터를 넣었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최근 유튜브 등에서 캐릭터에 대한 아동 소비자의 관심이 늘었다”며 “캐릭터 라이선스 제품의 강세는 당분간 계속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다양한 안전 기준을 적용한 것도 인기 요인으로 꼽혔다. 부상방지 핸들 브레이크 체인허브 등에 안전용 캡을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