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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콤달콤 맛있네"…'탕후루' 이어 새로 뜬다는 디저트 2024-04-15 12:54:52
유행 중인 라바삭'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린 바 있다. 해당 유튜버는 영상에서 "해외에서 유행한다는 걸 알아서 영상을 많이 봐왔다"며 "(만들어보니) 단맛이 강하지 않고, 새콤함과 쫄깃쫄깃함이 매력적이라 정말 맛있게 먹었다"고 전했다. 만드는 방법이 어렵지 않아 집에서도 해먹을 수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선양소주, 대전 계족산 황톳길서 10월까지 ‘뻔뻔(funfun)한 클래식’ 진행 2024-04-15 10:52:12
최근 전국적으로 유행하는 맨발 걷기의 원조로도 유명하다. 대전시도 힘을 보태 장동문화공원 조성사업을 마련, 전국적인 산림 명소로 새로 단장할 예정이다. 조웅래 선양소주 회장은 “꾸준한 황톳길 정비와 숲속 음악회를 통해 계족산 황톳길이 대한민국 맨발 걷기의 성지로 자리매김했다”며 “어디에서도 즐길 수 없는...
[커버스토리] '알·테·쉬' 공습이 무서운 진짜 이유는 2024-04-15 10:01:01
이른바 ‘알·테·쉬’란 말이 유행입니다. 이들을 통한 해외 직구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며 국내외 유통업계에 빨간불이 켜진 것을 두고 ‘알·테·쉬 공습’이 시작됐다고도 합니다. 요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접속할 때마다 테무(광고)가 따라다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는데요, 이들의 작년 글로벌 시장 광고비만 40억...
소원 쌓일수록 죽어가는 맹꽁이…돌탑 다 허물었다 2024-04-14 15:07:55
유행처럼 번지면서 탐방객들이 주변 돌들을 옮기는 바람에 양서류들의 서식지가 훼손됐다. 나무와 수풀이 거의 없는 금오름 분화구에 사는 양서류는 화산송이(화산석)가 유일한 그늘막이다. 피부로 호흡하는 양서류는 햇볕을 피할 수 있는 그늘막 아래 있어야 숨을 제대로 쉴 수 있는데, 탐방객들이 돌탑을 쌓으려고 돌을...
"불황에도 이건 못 참지" 2024-04-14 08:08:34
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코로나19 유행 시기 비대면 온라인 쇼핑과 명품 플랫폼이 인기를 끌었으나 엔데믹이 되면서 해외여행지에서 명품을 구매하는 사례가 늘고 고물가에 소비심리도 위축돼 매출이 급감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여기에 머트발 3사는 유명 연예인을 모델로 발탁해 TV 광고를 하는 등 과도하게...
불황에 온라인 명품플랫폼 매출 반토막…중고 거래는 활발 2024-04-14 06:15:00
"코로나19 유행 시기 비대면 온라인 쇼핑과 명품 플랫폼이 인기를 끌었으나 엔데믹이 되면서 해외여행지에서 명품을 구매하는 사례가 늘고 고물가에 소비심리도 위축돼 매출이 급감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특히 머트발 3사는 유명 연예인을 모델로 발탁해 TV 광고를 하는 등 과도하게 광고선전비를 지출하는...
"경박해" 혹평 받은 에르메스…결국 '신의 한수' 대반전 [김세린의 디자인 카페] 2024-04-13 19:21:10
그림 속에는 당시 귀부인들 사이에서 유행하던 '뒤끄'라는 고급 마차가 마부 석이 빈 채로 묘사되어 있었습니다. 이 그림을 활용한 에르메스의 로고는 에르메스가 고삐를 조정할 고객을 기다리고 있음을 상징적으로 드러냈습니다. 에르메스의 집념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습니다. 현재 에르메스는 마구를 만들던...
유행보단 실속…'가성비 패션' 뜬다 2024-04-13 14:49:57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유행을 타지 않고, 오피스나 하객 의상, 일상복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슬랙스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난 것으로 풀이된다. 13일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미쏘에 따르면 올해 시그니처 바지 상품 '핏업팬츠'의 슬랙스 누적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67% 늘었다. 핏업팬츠는 누구나 기장...
"엄마가 너무 미워요"…친딸 못 알아본 엄마는 왜 그랬나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2024-04-13 13:18:13
추상화가 저물고 구상화의 유행이 시작됐고, 전쟁이 끝나고 시대가 변하면서 다양한 인간들의 내면에 관한 관심이 생겨나고, 사회적 약자를 주목하는 시선이 힘을 얻는 등 그야말로 마법같은 일들이 벌어졌습니다. 그의 작품을 외면하던 미술계도 앞다퉈 닐을 칭송하기 시작했습니다. 미술 잡지 아트뉴스는 이렇게...
'고물가에 패션도 가성비'…SPA 브랜드 슬랙스 판매 급증 2024-04-13 08:01:00
브랜드에서 슬랙스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슬랙스는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 오피스나 하객 의상, 일상복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소비자 선호가 높다고 의류업계는 설명했다. 13일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미쏘에 따르면 올해 시그니처 바지 상품 '핏업팬츠'의 슬랙스 누적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67% 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