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관광공사, 성수에 문화관광축제 팝업 '구석구석 가게' 운영 2024-04-12 14:40:35
음료를 무료 시음할 수 있다. 김광식 관광공사 지역관광육성팀장은 "지역축제의 매력을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는 팝업 행사 개최로 MZ세대의 축제장 방문을 유도할 것"이라며 "문화관광축제가 트렌디한 축제로 리브랜딩 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게시판] 호반그룹, 임직원 사기 진작 위한 '푸드트럭 이벤트' 2024-04-12 10:16:53
현장 23곳에 푸드트럭을 보내 임직원들에게 간식과 음료를 제공했다고 12일 밝혔다. 대아청과, 서서울CC, H1클럽, 삼성금거래소 4곳에서도 같은 행사를 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각자 업무에 최선을 다하는 임직원에 대한 감사와 응원의 의미를 담아 이 같은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나만 알고 싶은 또 다른 너의 모습, 치앙마이 2024-04-11 19:24:52
음료나 음식에도 대마 성분이 들어 있을 수 있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당분간 주의해야 한다. 700년 전 왕족들의 숨결 고스란히…'위대한 유산'서 럭셔리한 하룻밤 태국 거장이 설계한 호텔 라야 헤리티지세계적인 호텔그룹 'LHW'가 운영 테라스선 유유히 흐르는 '핑강' 보이고 인테리어·식기...
中 수출하고 과자·음료로도 개발…오리온, 용암수로 생수판 흔든다 2024-04-11 18:17:39
농축·분리해 칼슘을 추출하는 데 성공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용암해수칼슘을 식품원료로 인정했다. 용암해수로부터 추출한 미네랄을 식품원료로 공인받은 국내 첫 사례다. 오리온은 용암해수칼슘을 첨가한 과자, 혼합음료 등 제과와 음료 제품을 개발해 선보일 계획이다. 마그네슘, 칼륨 등 미네랄 원료화를 확대해 새로운...
"건강에 좋은 물, 이거 였어?"…오리온, 경수사업에 '승부수' [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4-11 16:50:42
농축·분리해 칼슘을 추출하는 데 성공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용암해수칼슘을 식품원료로 인정했다. 용암해수로부터 추출한 미네랄을 식품원료로 공인받은 국내 첫 사례다. 오리온은 용암해수칼슘을 첨가한 과자, 혼합음료 등 제과와 음료 제품을 개발해 선보일 계획이다. 마그네슘, 칼륨 등 미네랄 원료화를 확대해 새로운...
백억커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SETEC 2024 참가 2024-04-11 15:04:48
강점과 혜택을 안내받아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백억커피는 시네마 메뉴 카페로 카라멜팝콘, 버터구이 오징어, 칠리치즈 핫도그 등 영화관에서 맛볼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차별화를 둔 음료와 디저트들로 타사 대비 경쟁력을 갖추며 최단기간에 110호점 돌파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잠실야구장 내 식음료 매장서 일회용품 사라진다 2024-04-11 13:49:40
식음료 매장이 앞으로 일회용품 대신 다회용기를 사용하게 된다고 11일 밝혔다. 올 시즌에만 약 24t의 플라스틱 폐기물을 줄이는 게 목표다. 매장은 플라스틱이나 종이 대신 재활용할 수 있는 다회용 컵과 그릇 등에 음식과 음료를 담아 판매할 예정이다. 시는 구장 곳곳에 반납함 20개(2층 11개, 3층 9개)도 비치했다....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 주니어보드 신설…"유연한 조직문화를" 2024-04-11 10:22:03
에너지 음료를 제공하는 '출근길 하이파이브' 활동을 했다. 주니어보드 하이파이브는 응원의 의미를 담은 하이파이브와 동음어이자 회사의 핵심 제품인 하이엔드 동박과 5곳의 사업장을 합친 합성어다. 각 사업장과 직무, 직급, 성별 등 다양성을 고려해 7명을 선발했으며, 올해는 '조직문화 유연화'를...
"이건 꼭 마셔야 해"…1분마다 100잔씩 팔린 스타벅스 음료 2024-04-11 09:58:05
1분당 100잔씩 판매된 수치다. 스타벅스는 올해 슈크림 라떼의 인기를 고려해 해당 제품 판매 기간을 이달 말까지로 연장했다. 스타벅스 코리아 관계자는 "슈크림 라떼는 이제 봄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상징적인 음료로 자리 잡았다"면서 "최근 날씨가 부쩍 따뜻해지면서 슈크림 라떼 10잔 중 8잔이 아이스 음료로...
"1분당 100잔씩"…판매량 '역대급' 2024-04-11 09:22:08
슈크림의 달콤함과 진한 바닐라 풍미가 어우러진 음료로 올해 판매량만 300만잔에 이른다. 매장 영업시간에 1분당 100잔씩 판매된 것이다. 스타벅스는 올해 슈크림 라떼의 인기에 해당 제품 판매 기간을 이달 말까지로 연장했다. 최근 날씨가 부쩍 따뜻해지자 슈크림 라떼 10잔 중 8잔이 아이스 음료로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