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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뷰티 성지' 올리브영…아모레 제치고 1위 올랐다 2024-03-21 18:22:20
아모레퍼시픽의 아리따움과 이니스프리를 필두로 더페이스샵(LG생활건강), 미샤 등 자사 제조 브랜드를 주로 취급하는 로드숍 등이다. 2010년대 중반 이후 온라인 채널의 성장과 중국의 ‘사드 보복’ 등이 본격화하자 원브랜드숍을 운영해 온 대형 제조사는 위기를 맞았다. 이들이 휘청이는 동안 빈틈을 메운 건 신진...
지그재그 "봄 다가오자 스킨케어 인기…거래액 급증" 2024-03-11 09:02:35
힘입어 스킨케어 브랜드 라인업을 지속해 확대하고 있다. 달바, 이니스프리, 스킨푸드, 피지오겔, 에스트라, 라네즈, 토리든 등 10∼30대 여성이 선호하는 브랜드가 입점해있다. 지그재그는 오는 18일까지 '뷰티위크'를 하고 주요 뷰티 브랜드를 최대 91% 할인 판매한다. 2022년 7월부터 주요 브랜드와 협업해 매...
아모레를 뚫고 나온 강아지…'멜로' 이야기를 들어보실래요 2024-03-06 17:41:51
브랜드 이케아와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 등 생활용품 기업들과 손잡고 내놓은 컬래버 작품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그는 누구보다 브랜드 협업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작가로 잘 알려져 있다. 다양한 매체를 통해 작업하는 것을 즐기기 때문이다. 해링턴은 “컬래버는 미술관에 관심이 없는 대중에게도 내 작품이 닿을 수...
유통가, MZ 이어 잘파세대 공략…패션플랫폼·편의점이 앞장 2024-03-03 09:01:01
이니스프리와 스누피 협업 상품 등 희소성 있는 제품을 계속 선보인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월간 사용자 765만명 가운데 10대가 150만명(20%)을 차지해 업계에서 10대 실사용자 수가 가장 많다"며 "잘파세대를 고객으로 확보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말했다. ◇ 편의점 현금 충전·결제 대행…10대에게 인기 잘파세대는...
200만원 들고 창업한 청년…역삼동 16층 '건물주' 됐다 [권용훈의 직업 불만족(族)] 2024-02-09 07:36:39
브랜드에서 인턴으로 일했어요. 이니스프리에서도 계약직으로 1년을 일했는데 이때 계약직 신분이니 망설이지도 않고 적극적으로 나서서 회사의 모든걸 배우려고 했던 것 같아요. ▷화장품 브랜드 인턴십 과정에서 구체적으로 어떤 부분을 배웠다고 생각하시나요. -화장품에 대한 더 구체적인 실무적인 것들, 용어들,...
이니스프리, 일본 도쿄에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2024-02-02 11:37:52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오픈일인 2월 2일(금)부터 3일간 하루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에코백과 손수건, 이니스프리 일본 매장에서 재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체험용 대표 제품 등으로 구성된 럭키백을 한정 판매한다. 또 일본 전국의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게시판] 이니스프리, 도쿄 오모테산도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24-02-02 08:28:13
[게시판] 이니스프리, 도쿄 오모테산도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이니스프리는 2일 일본 도쿄 오모테산도에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2층 규모로 고객이 체험과 동시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몰입형 공간으로 구성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한국 화장품 관심 없어요" 中 여성들 돌변…K뷰티 본체만체 2024-02-01 08:00:01
시장에서 설화수, 이니스프리 등 뷰티 브랜드를 현지 멀티브랜드숍(MBS) 채널에 입점시키거나 아마존 등에서 판매하며 영업을 확대하고 있다. 일본 뷰티 플랫폼에 입점해 현지 시장 공략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 일본에서 약 30%, 미주에서 약 58% 매출이 증가했다. LG생건도 해외 시장 공략에 속도를...
[고침] 경제(아모레퍼시픽그룹 작년 영업이익 1천520억원…) 2024-01-30 18:48:50
에뛰드의 작년 영업이익은 148억원으로 195.5% 늘었다. 반면 이니스프리의 영업이익은 103억원으로 68.2% 감소했으며 에스쁘아(22억원)는 15.8%, 아모스프로페셔널(126억원)은 4% 각각 줄었다. 오설록의 작년 영업이익은 55억원으로 전년 대비 37.9% 감소했다. 아모레퍼시픽은 현재 각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분명하게 하는...
아모레퍼시픽, 지난해 영업익 1082억원..49.5% 감소 2024-01-30 17:58:55
적자전환했다. 미국시장 매출은 라네즈, 이니스프리, 설화수브랜드 등에서 37%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일본에서도 라네즈와 이니스프리가 견고하게 성장하고 헤라와 에스트라 등 신규 브랜드가 성공적으로 안착하며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유럽 및 중동, 아프리카 지역에서도 라네즈 등 모든ㅜ브랜드의 매출이 상승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