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택 화재로 숨진 여성…방화범은 신고한 남편이었다 2023-03-03 21:11:05
덜미를 잡혔다. 수원지검 여주지청 형사부(이정화 부장검사)는 현주건조물방화치사 혐의로 A씨를 지난달 28일 구속기소 했다고 3일 밝혔다. A씨는 지난 1월 30일 오후 11시 30분께 여주시 가남읍 자신이 사는 단독주택에서 아내 B씨와 부부싸움을 하다가 화를 참지 못하고 B씨의 목을 졸라 의식을 잃게 한 뒤 집에 불을...
주택 화재로 사망한 여성…방화범은 남편이었다 2023-03-03 19:03:58
검찰 수사에 덜미를 잡혔다. 수원지검 여주지청 형사부(이정화 부장검사)는 현주건조물방화치사 혐의로 A씨를 지난달 28일 구속기소 했다고 3일 밝혔다. 검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1월30일 오후 11시30분께 여주시 가남읍 자택에서 아내 B씨와 부부싸움을 하다가 화를 참지 못하고 B씨의 목을 졸라 의식을 잃게 한 뒤 집에 ...
【인사】DGB금융그룹 상반기 승격 2023-01-27 08:14:51
서창호 ▲ WM사업부 부부장 성민정 ▲ 여신심사부 심사역 신하진 ▲ 북구청지점 부지점장 신해정 ▲ 검사부 선임검사역 우제복 ▲ ICT기획부 부부장 이동규 ▲ 여신감리부 기업분석역 이영재 ▲ 서울영업부 부지점장 이정화 ▲ 비서실 부실장 이희언 ▲ 성서3단지영업부 부지점장 최동영 ▲ 울산영업부 부지점장 최우택 ▲...
얼마나 잘 팔렸으면…한 달 만에 재출시된 스타벅스 음료 2023-01-25 11:01:26
재출시를 원하는 고객이 많아 다시 판매를 시작했다고 스타벅스측은 설명했다. 얼 그레이와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등 2가지 차(茶)가 조화를 이뤄다채로운 블랙 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연유가 포함돼 달콤한 맛이 난다. 이정화 스타벅스코리아 음료팀장은 "고객들의 기호를 맞춰 자체 개발하는 음료에 접목하기 위해...
50만잔 넘게 팔렸다…2030 사로잡은 스타벅스 음료 2023-01-20 11:35:13
이어 카페 라떼와 돌체 라떼 순이다. 기존 버전인 이천 햅쌀 라떼 판매량과 비교하면 같은 기간동안 1.5배 많다. 20~30대의 구매 비중이 전체 연령대 중 65%를 차지하며 가장 높았다. 이정화 스타벅스 음료팀장은 “흑토끼의 해를 기념해 국내 농산물인 흑미를 활용해 만든 음료”라며 “앞으로도 맛과 영양을 갖춘 국내...
"마시면 든든해요" 인기 폭발…하루 2만5000잔씩 팔렸다 2023-01-20 11:33:32
저녁 시간대(17~21시) 일 평균 판매 비중이 각각 오전 35%, 저녁 15%로 차이가 뚜렷한 반면 이 제품은 오전 30%, 저녁 25%로 특정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고른 판매 추이를 보였다. 이정화 스타벅스 음료팀장은 “흑토끼의 해를 기념해 흑미를 활용한 음료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맛과 영양을 갖춘 우리 농산물 음료를...
차(茶)까지 차갑게…스타벅스 고객 76%가 '아이스' 마신다 2022-12-08 14:42:37
꾸준히 성장중이다. 이정화 스타벅스 음료팀장은 “20대 사이에서 오히려 칼로리가 낮은 음료를 찾는 경향이 뚜렷해지고 있다”며 “티 베리에이션 음료는 커피류보다 색상이 다채롭고 칼로리가 대체로 낮아 젊은 층을 중심으로 많이 팔린다”고 말했다. 커피류 중에서는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의 성장세가 두드러진다....
이렇게 추운데 '얼죽아'…스타벅스서 10명 중 7명 아이스 음료 선택 2022-12-08 11:49:26
전년에 견줘 크게 상승했다. 아이스 음료 중에도 ‘아이스 유자 민트’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티’ ‘아이스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 등 아이스 종류가 판매량 상승을 이끌었다는 것이 스타벅스 쪽의 설명이다. 이정화 스타벅스코리아 음료팀장은 “MZ세대를 중심으로 티(차) 베이스 음료가 인기를 끌며 새로운 얼죽아...
`얼죽아 족` 올해 더 늘었다…스타벅스, 76%가 아이스 음료 구매 2022-12-08 09:41:29
66% 늘었고, 아이스 자봉 허니 블랙티 판매량도 전년 대비 10% 증가했다. 아이스 커피 음료인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도 올해 40% 이상의 성장을 기록했다. 이정화 스타벅스 음료 팀장은 "MZ세대를 중심으로 건강하면서 맛도 좋은 티 베이스 음료가 인기를 끌면서 새로운 얼죽아 트렌드가 형성되고 있다"며 "고객의 니즈를...
스타벅스, 아이스음료 비중 76%…겨울에도 '얼죽아' 2022-12-08 09:23:57
유행하는 것과 무관치 않아 보인다. 이정화 스타벅스 음료팀장은 "MZ세대를 중심으로 티(차) 베이스 음료가 인기를 끌면서 새로운 트렌드가 형성되고 있다"며 "다양한 아이스 음료 개발을 통해 차가운 음료의 인기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