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0개 브랜드맥주 최대 35% 할인 '대박' 2024-04-17 06:11:03
IPA', '삿포로', '아사이 슈퍼드라이', '기린 이치방' 등 7개 제품을 5캔 골라 담으면 9천900원에 10개는 1만9천6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버드와이저'와 '스텔라'는 8캔 묶음에 1만4천900원, '아사히 슈퍼드라이'는 6캔 묶음을 8천900원에 각각 선보인다. 맥주와...
이마트 3사 '슈퍼비어 페스타'…50개 브랜드맥주 최대 35% 할인 2024-04-17 06:00:07
IPA', '삿포로', '아사이 슈퍼드라이', '기린 이치방' 등 7개 제품을 5캔 골라 담으면 9천900원에 10개는 1만9천6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버드와이저'와 '스텔라'는 8캔 묶음에 1만4천900원, '아사히 슈퍼드라이'는 6캔 묶음을 8천900원에 각각 선보인다. 맥주와...
식당·술집용 수입주류 출고가 줄인상..."다음 차례는 국산술?" 2023-02-24 17:14:32
분류된다. 이번에 가격이 조정된 수입주류는 기린 이치방시보리, 싱하, 써머스비, 크로넨버그 1664 블랑, 파울라너 등이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가격 인상을 유흥 채널에 한정해 적용했고, 가정 시장용 주류제품의 출고가는 동결했다. 하이네켄코리아의 경우 이달 10일부터 업장용 일부 제품의 가격을 평균 9.5% 올렸다....
하이트진로, 음식점·술집 판매용 수입주류 가격 16% 인상 2023-02-24 16:40:21
분류된다. 이번에 가격이 조정된 수입주류는 기린 이치방시보리, 싱하, 써머스비, 크로넨버그 1664 블랑, 파울라너 등이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가격 인상을 유흥 채널에 한정해 적용했고, 가정 시장용 주류제품의 출고가는 동결했다. 하이네켄코리아의 경우 이달 10일부터 업장용 일부 제품의 가격을 평균 9.5% 올렸다. ...
노재팬 끝?…일본 여행 예약 1000% 폭증 2022-09-30 17:35:51
행사에서 제외했는데 올해부터 아사히, 삿포로, 기린이치방 등을 포함한 것이다. 일본 의류 부문에서 불매운동의 집중 타깃이 됐던 유니클로의 실적 역시 회복세다. 한국에서 유니클로를 운영하는 에프알엘코리아는 지난 회계연도(2020년 9월 1일~2021년 8월 31일)에 529억원의 영업이익을 내 흑자로 전환했다. 이 기간에...
"일본 여행 가서 맥주도 마시고 쇼핑도 실컷 할래요"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2-09-27 08:11:19
기린이치방 등이 포함된 것이다. 일본 의류 부문에서 불매운동의 집중 타깃이 됐던 유니클로의 실적 역시 회복세다. 한국에서 유니클로를 운영하는 에프알엘코리아의 지난해(2020년9월1일~2021년8월31일) 매출은 5824억원으로 전년(6298억) 대비 7.5% 줄었지만 영업손익은 884억원 적자에서 529억원 흑자로 전환했다. 특히...
'일본산' 자취 감춘 수입맥주…절대강자 없는 '춘추전국시대' 2022-03-09 19:32:14
이름을 올렸던 기린이치방과 삿포로도 순위권에서 자취를 감췄다. 아사히가 내놓은 1위 자리를 두고선 하이네켄과 칭따오가 박빙의 접전을 벌이고 있다. 지난해에는 하이네켄이 1위를 차지했지만 올초에는 칭따오가 다시 선두를 되찾았다. 업계에선 하이네켄과 칭따오의 점유율 격차를 1~2%포인트 수준으로 보고 있다. 이...
아사히, 20년만에 日 맥주시장 1위 빼앗긴 이유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2021-03-16 07:30:04
‘이치방시보리’의 판매량이 24% 줄었다. 하지만 다이산 1위 혼기린 덕분에 전체 매출량(1억3000만 상자)은 전년보다 5% 줄어드는데 그쳤다. 맥주 출하량(6517만 상자)이 22% 줄어든 아사히는 이를 만회할 대체상품이 부족했다. 전체 맥주 매출의 절반 이상을 슈퍼드라이에 의존하는 탓이었다. ◇日맥주시장 1970년대...
아사히가 '드라이'에 취한 사이…'라거病' 깬 기린, 20년 만에 1위로 2021-03-07 17:23:28
‘이치방시보리’의 판매량이 24% 줄었다. 하지만 다이산 1위인 혼기린 덕분에 전체 매출량(1억3000만 상자) 감소폭을 전년 대비 5%로 막았다. 맥주 출하량(6517만 상자)이 22% 줄어든 아사히는 이를 만회할 상품이 부족했다. 전체 맥주 매출의 절반 이상을 슈퍼드라이에 의존하는 탓이었다. 잘나가던 ‘브랜드’에 취한...
중국 지방도시 포산, 국경절 맞아 日 테마쇼핑센터 돌연 '폐쇄' 2020-10-12 15:18:11
모른다"면서 "거리는 이치방 거리 대신 다른 이름으로 불릴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일각에서는 이치방 거리가 폐쇄된 데 대해 포산시 당국의 입김이 작용했을 것이라는 관측이 나온다. 일본의 캐릭터 등을 무단으로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지적재산권 침해를 우려해 당국이 제동을 걸었을 것이라는 관측이다. 류아이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