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내 최초 홍삼특구, 품질로 승부 2024-04-24 14:00:01
등 해외 한방시장에 수출하고 있으며, 진안홍삼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온/오프라인 홍보, 홍보체험관 운영, 박람회 참여 등 진안홍삼산업 활성화 역할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2021년부터 2025년까지 명품홍삼 집적화단지를 조성하여 홍삼의 생산, 가공, 유통, 판매, 홍보 등 집중화를 통해 홍삼브랜드 가...
한화생명, 인도네시아 은행 지분투자…"해외 은행업 본격진출"(종합) 2024-04-24 10:37:43
인지도가 높다. 한화생명은 한화금융계열사가 지닌 디지털 모바일 경험을 적용해 모바일 기반 영업환경을 확산할 예정이다. 한화생명 인도네시아 법인의 생명보험 상품과 작년 3월 지분을 매입한 리포손해보험의 손해보험상품 판매도 방카슈랑스 채널을 활용해 시너지를 낼 것으로 예상된다. 한화생명 여승주 대표이사...
한화생명, 인도네시아 은행 지분투자…"해외 은행업 본격진출" 2024-04-24 10:17:19
인지도가 높다. 한화생명은 한화금융계열사가 지닌 디지털 모바일 경험을 적용해 모바일 기반 영업환경을 확산할 예정이다. 한화생명 인도네시아 법인의 생명보험 상품과 작년 3월 지분을 매입한 리포손해보험의 손해보험상품 판매도 방카슈랑스 채널을 활용해 시너지를 낼 것으로 예상된다. 한화생명 여승주 대표이사...
프랑스 감성 '로장주' 엠블럼…더 트렌디해진 '뉴 르노 QM6' 2024-04-23 16:15:40
변화가 찾아오고 있다. 한국 시장에서 대중적인 인지도로 친밀도가 높은 QM6 역시 ‘뉴 르노 QM6’로 재탄생된 것이다. 뉴 르노 QM6의 가장 주목할만한 변화는 바로 ‘로장주’ 엠블럼이다. 기존 샤이니 크롬이 아닌 최신 트렌드의 2D 로장주 로고가 새틴 크롬에 새겨져 있는 형태로, 전면 라디에이터 그릴 상단과 후면에...
뷰티 플랫폼 화해, 1분기 매출액 151억원…전년 동기比 57% 증가 2024-04-23 16:09:39
및 인지도 증대, 구매 전환을 일으키는 비즈니스 도구를 제공해 브랜드의 빠른 성장을 지원한다. 지난해 8월 론칭 이후 12개 브랜드가 참여, 올 상반기에도 브랜드 모집이 100% 완료되며 광고 매출 증가로 이어졌다. 이외에도 화해배송, ONLY화해 등 직매입 상품 확대로 인해 입점 브랜드가 빠르게 늘면서 커머스 매출이...
KT스카이라이프, 10년 만에 얼굴 바꿨다…2030 세대 겨냥 2024-04-23 10:06:00
결합한 TPS(TV·인터넷·알뜰폰) 상품을 강화 중이다. 최영범 KT스카이라이프 대표는 “20~30대에게 다가가기 위해 BI를 개편했다”며 “합리적인가격대의 TPS 상품 인지도를 끌어올리는 데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개편한 BI는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를 시작으로 사업 전반에 순차 적용한다. 다만 기업 아이덴티티(CI)는...
[게시판] KT스카이라이프, 브랜드 개편해 TPS 마케팅 강화 2024-04-23 09:07:04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 최영범 KT스카이라이프 대표이사는 "미디어 트렌드에 부합하는 BI의 혁신을 통해 2030 세대를 적극 공략하고 TPS 상품의 인지도를 높이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상품 개발과 함께 국민의 가계통신비 절약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작년 'K-주얼리' 수출액 2005년 이후 최대 2024-04-23 06:17:26
브랜드 마케팅 강화 등의 제도적 지원이 필요하다고 제언했다. 한국무역협회 박소영 수석연구원은 "한국 기업은 국제기능올림픽 귀금속공예 부문에서 26회 연속 입상하는 등 뛰어난 주얼리 세공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며 "하지만 낮은 인지도로 수출 확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만큼 국내 기업의 수출 역량과 브랜드...
작년 'K-주얼리' 수출액 2005년 이후 최대…비중은 0.07% 불과 2024-04-23 06:00:02
지원이 필요하다고 제언했다. 한국무역협회 박소영 수석연구원은 "한국 기업은 국제기능올림픽 귀금속공예 부문에서 26회 연속 입상하는 등 뛰어난 주얼리 세공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며 "하지만 낮은 인지도로 수출 확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만큼 국내 기업의 수출 역량과 브랜드 경쟁력 향상을 위한 정책적 지원이...
전지현·송혜교 자리 꿰찼다…2030 女 홀린 여행 유튜버의 '반란' 2024-04-22 18:31:08
예능 프로그램 ‘지구마불 세계여행’에 출연해 인지도를 쌓았다. 확고한 취향과 특유의 말투 등으로 20~30대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다. 라네즈는 그동안 이나영, 전지현, 송혜교, 김유정, 박서준 등 톱스타를 홍보대사로 기용해 왔다. 원지가 새로 홍보대사를 맡은 ‘라네즈 크림 스킨 세라펩타이드 리파이너’는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