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獨 밀레, 구원투수로 '유통맨' 택했다 2024-04-08 18:07:18
업그레이드해 고객 직배송 체제를 구축할 정도로 디지털 경영에 솜씨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밀레코리아는 최 대표 영입을 계기로 본격적인 체질 개선에 나설 계획이다. 최 대표는 “밀레 프리미엄 가전의 가치와 품질을 국내에 널리 알리고 고객 접점을 늘려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황정수 기자...
LG유플러스 '무너' 캐릭터 1020 스타로 뜬다 2024-04-08 16:01:25
활용해 10·20대에 캐릭터 인지도를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LG유플러스는 오는 14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한강공원에서 자사 캐릭터 ‘무너’를 주제로 한 팝업 전시회인 ‘무너의 봄 피크닉’을 운영하기로 했다. 무너는 이 통신사가 2020년 내놓은 문어 캐릭터다. 빨간 초장을 모자처럼 뒤집어 쓴 모습이 특징이다....
"트럼프 인지능력 특출"…진단 의사는 트럼프 골프클럽 회원 2024-04-08 11:47:49
하는 접골의인 애런월드는 뉴저지주 출신으로 전국적인 인지도는 없다고 WP는 전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지난해 11월 애런월드가 작성한 건강 진단서를 공개했다. 이 진단서에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매우 건강하고 특출한(exceptional) 인지능력을 갖고 있다"는 내용이 담겼다. 당시 조 바이든 대통령의 81세 생일을...
한화 금융계열사, 이정후 몸담은 SF자이언츠와 스폰서십 계약 2024-04-08 10:16:02
선수를 활용한 마케팅으로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예정이다. 주요 TV채널을 비롯한 미디어 광고, 영상 콘텐츠 제작, 라이프플러스 트라이브 앱 이벤트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화생명 라이프플러스 전략실 관계자는 "이번 계약을 통해 한화 금융계열사들과 라이프플러스의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와 호감도를 높일...
"美 시장 전망 여전히 긍정적…인플레 받아들일 만한 수준" 2024-04-07 18:30:56
그동안 훌륭한 실적을 낸 회사인지도 검토해야 합니다. 수수료는 합리적인지 장기적으로 성과를 내고 있는지를 확인하고 자산을 맡길 회사를 선택해야 합니다.” ▷성공하는 투자자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모두가 옳다고 생각하는 과거의 통념을 받아들이지 않는 단호함을 갖추고 있습니다. 남들이 보지 못하는 것을 보고,...
"100만 채널 2개 이상 만들겠다"…TV 대신 유튜브에 집중하는 CJ온스타일 2024-04-07 14:52:56
숏폼(짧은 영상) 중심으로 개편하고 뷰티·IT·육아 등 각 카테고리별 프로그램을 통해 프로그램의 팬덤을 자사 충성고객으로 전환시킨다는 목적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본격적인 이원화 운영으로 압도적 트래픽, 신규 고객 확대는 물론 라이브커머스에 강하다는 인지도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영찬 기자...
농관원, 예천참기름과 일산열무 '지리적표시 품목' 등록 2024-04-07 11:00:03
시작했다. 유기물과 철분 함량이 높은 지하수를 사용해 생산하며, 지역명이 표시된 단묶음 띠지를 사용해 타지역 제품과 차별성을 뒀다. 박성우 농관원장은 "지리적표시 등록품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 향상을 위해 홍보를 강화하고, 사후 관리를 철저히 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애경산업, 일본 도쿄서 화장품 신제품 설명 세미나 개최 2024-04-07 08:34:03
시장에서 인지도를 확대하기 위해 일본 전용 신제품인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를 개발해 선보였다. 제품을 사용하면 스킨케어를 한 듯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는 게 애경산업의 설명이다. 애경산업은 오는 19일 일본 아인즈&토르페, 이온몰 등에서 신제품 판매를 시작하고 이후 판매 채널을...
"고급차 시장의 다크호스"…미국이 놀랐다 2024-04-06 11:57:53
인지도는 극복해야 할 과제로 꼽힌다. S&P 글로벌 모빌리티의 수석 자동차 애널리스트 스테퍼니 브린리는 "제네시스는 신뢰를 얻은 신흥 브랜드"라며 "문제는 아직 많은 사람이 알지 못한다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CNBC는 제네시스가 단기적으로 새로운 고성능 퍼포먼스 트림 '마그마'로 인지도와 판매량을...
"제네시스는 美 고급차 시장의 다크호스"…CNBC 주목 2024-04-06 04:24:12
낮은 인지도는 극복해야 할 과제로 꼽힌다. S&P 글로벌 모빌리티의 수석 자동차 애널리스트 스테퍼니 브린리는 "제네시스는 신뢰를 얻은 신흥 브랜드"라며 "문제는 아직 많은 사람이 알지 못한다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CNBC는 제네시스가 단기적으로 새로운 고성능 퍼포먼스 트림 '마그마'로 인지도와 판매량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