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필리핀 여행 최적기는 지금"…필리핀 새 캠페인 'Love the Philippines' 2023-12-12 09:00:02
시즌을 맞아 교원투어, 노랑풍선, 모두투어, 인터파크, 참좋은여행, 하나투어 등 주요 여행사들과 함께 테마가 있는 새로운 면모의 필리핀을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필리핀 관광부가 이번 캠페인에서 추천하는 대표 여행지는 세부와 보홀이다. 세부는 관광, 휴양, 액티비티, 쇼핑, 음식 탐험 등이 ...
임영웅, 오늘(8일) 부산콘…고양 14일 오후 8시 티켓 오픈 2023-12-08 13:35:07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티켓 예매가 오픈된다. 임영웅은 부산 콘서트를 무사히 마친 후 대전으로 무대를 옮긴다. 대전 콘서트는 12월 29일, 30일, 31일에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열리며,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4년 1월 5일, 6일, 7일에 광주 콘서트가, 2024년 5월 25일과 26일에는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앙코르...
코요태, 서울·대구 이어 부산…'코요태스티벌' 티켓 예매 시작 2023-12-07 14:16:16
티켓링크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됐다. 부산은 코요태가 단독 콘서트로 처음 방문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코요태는 그간 각종 페스티벌을 통해 부산 시민을 만나왔고, 바다 바람보다 더 시원한 무대들을 맛 본 부산 시민들은 코요태의 단독 콘서트 '코요태스티벌' 부산 공연 문의를 쏟아냈다. 이에...
인터파크 글로벌, 누적 회원 수 200만명…콘서트 예매가 75% 2023-12-07 08:30:03
= 인터파크트리플은 인터파크 글로벌의 올해 1∼11월 누적 회원 수가 작년 동기 대비 43% 늘어난 200만명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티켓 예매 건수와 거래액은 각각 136%, 370% 증가했다. 카테고리별로 보면 콘서트가 75%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뮤지컬(13%), e-스포츠 등 주요 스포츠 경기(7%)가 뒤를 이었다....
인터파크트리플, 서울경제진흥원과 인바운드 관광 활성화 '맞손' 2023-12-05 10:10:21
인터파크트리플이 서울경제진흥원과 인바운드 관광 활성화에 나선다. 앞서 인터파크트리플은 인벤토리와 AI 기술을 기반으로 인바운드 관광객 5천만 명 유치를 지원하겠다는 비전을 선포한 바 있다. 야놀자가 보유한 여가 빅데이터와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국가별 여행 콘텐츠를 유통하는 글로벌 플랫폼을 구축한다는...
작년엔 3개월 걸렸는데…이효리가 입자 3주 만에 동났다 2023-12-03 06:30:02
폭으로 증가했다.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인터파크쇼핑이 서울시 일 최저 기온이 올해 들어 처음으로 영하로 떨어진 지난달 11일부터 19일까지 해당 쇼핑몰 방한용품 판매를 분석한 결과,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34% 뛰었고, 거래액은 200% 증가했다. 세부 품목별로 복면처럼 얼굴 전체를 감싸는 방한모 바라클라바...
공포의 난방 시즌…핫팩·난로로 버틴다 2023-12-01 11:30:04
인터파크커머스에 따르면 지난달 11∼29일 사이 방한용품 거래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00%, 판매 수량은 334% 각각 증가했다. 품목별로는 넥워머와 모자가 합쳐진 바라클라바 판매량이 2천500% 급증했고 핫팩(741%), 털 슬리퍼(705%), 무릎담요(423%), 어그부츠(356%), 난로(322%) 등도 높은 판매 증가세를 보였다....
'이른 한파에 난방비 걱정'…인터파크커머스 "방한용품 판매↑" 2023-12-01 10:57:55
지난달 방한용품 수요도 덩달아 많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1일 인터파크커머스에 따르면 지난달 11∼29일 사이 방한용품 거래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00%, 판매 수량은 334% 각각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품목별로는 넥워머와 모자가 합쳐진 바라클라바 판매량이 2천500% 급증했고 핫팩(741%), 털 슬리퍼(705%)...
인터파크, 일본 '이색 테마여행' 패키지 출시…상품경쟁력 강화 2023-11-28 11:48:05
밝혔다. 인터파크가 지난 10월까지의 해외여행 이용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일본 송출객 수는 전년 동기 대비 2761% 급증했다. 이는 2019년과 비교해도 105% 증가한 수준이다. 이러한 일본 여행 트렌드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인터파크는 전문 기업·인플루언서 등과의 파트너십을 적극 확대하고 있다. 독보적인...
"더 이상 못 버텨"…대기업도 희망퇴직 카드 꺼낸 이유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11-28 10:13:11
다름없다. G마켓, 옥션, 인터파크 등 1세대들조차 여전히 나름의 시장 지배력을 유지했다. 여기에 11번가와 2010년 창업 동기생인 위메프, 티몬, 쿠팡까지 가세했다. 코로나 3년은 오픈 마켓을 더욱 치열한 경쟁으로 몰고 갔다. 종합몰 형태의 온라인 중개 플랫폼뿐만 아니라 패션, 인테리어, 신선식품, 여행, 뷰티 등 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