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풍' 독립예술영화 1위…임영웅 자작곡 모래알갱이 '화제' 2024-02-26 15:41:12
마음을 사로잡은 것뿐만 아니라 세대를 초월해 사랑받는 가수 임영웅의 자작곡 '모래알갱이'가 처음으로 영화의 삽입곡의 사용됐다는 점도 화제를 불러 모았다. 임영웅은 '소풍' 음원 수익 전액을 팬덤 '영웅시대' 이름으로 부산연탄은행에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펼치기도 했다. '소풍'...
하나금융 새 모델에 가수 임영웅 2024-02-23 18:51:58
하나금융그룹이 가수 임영웅(사진)을 그룹의 새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임영웅은 이달부터 TV, 유튜브, 디지털 채널 등을 통해 ‘자산관리의 영웅은 하나’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하나금융은 “브랜드 친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아르떼 칼럼] 임윤찬의 팬과 임영웅의 팬 2024-02-23 18:20:54
하지만 그런 일은 벌어지지 않았고, 임영웅 팬들은 끝까지 자리를 지켰다. 축구장이라는 곳 자체가 익숙지 않았겠지만 축구장의 분위기와 기존 팬들의 문화를 존중해 달라는 임영웅 측 요청을 팬들이 충실히 따른 것이다. 그런 점에서, 지난 5일 도쿄 오페라시티 콘서트홀의 분위기는 조금 아쉬웠다. 일본의 콘서트홀들이...
임영웅, 하나금융 모델 발탁…'1등은행+1등가수의 만남' 2024-02-23 15:34:18
건강하고 활기찬 이미지에 가수 임영웅의 선하고 따스한 이미지가 더해지며, 그룹에 대한 높은 브랜드 친밀도가 전 세대로 확산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가수 임영웅이 방송에서 불렀던 ‘궂은 비가 오면 세상 가장 큰 그대 우산이 될게’라는 노래 가사처럼, 하나은행은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도 손님들이 안심하고 믿을 수...
[게시판] 가수 임영웅, 하나금융 새 광고모델 발탁 2024-02-23 10:46:26
▲ 하나금융그룹은 가수 임영웅을 새로운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하나금융은 "기존 광고모델인 손흥민 선수의 건강하고 활기찬 이미지에 가수 임영웅의 선하고 따스한 이미지가 더해지며 그룹에 대한 높은 브랜드 친밀도가 전 세대로 확산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미스트롯3' TOP10 결정전, 최고 시청률 17.3%까지 치솟아 2024-02-23 10:41:13
'한 많은 대동강', 임영웅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양지은의 '아버지와 딸', 안성훈의 '시절인연'을 잇는 트로트 오디션의 레전드 무대가 나왔다"고 놀라워했다. 나영은 1차전 1055점, 2차전 마스터 1077점, 관객 평가단 252점, 총점 2384점으로 깜짝 1위에 올랐다. 5라운드 1,...
손흥민 이어 임영웅도 잡은 하나금융…"자산관리 영웅은 하나" 2024-02-23 09:31:40
23일 밝혔다. 하나금융과 임영웅이 함께하는 첫 광고는 하나은행의 ‘자산관리의 영웅은 하나’로, 이달부터 TV·유튜브·디지털 채널 등을 통해 선보인다. 하나금융그룹은 측은 "세대와 성별을 초월해 진심을 전하는 가수이자, 선행과 기부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가수 임영웅의 따뜻한 행보는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고도를 기다리며' 50회 전석 매진…신구 "객석 가득 채워주셔서 감사" 2024-02-21 18:19:06
절망과 혼돈을 표현하는 부조리극이다. 국내에서는 임영웅 연출이 1969년 초연해 약 1500회 무대에 올랐다. 지난해 12월 19일부터 지난달 18일까지 무대에 오른 이번 공연은 제작사 파크컴퍼니와 오경택 연출이 함께 짰다. 작품은 개막 전부터 원로 배우들의 출연으로 관심을 모았다. 역대 최고령 고고와 디디를 맡은 ...
제작비 12억 '소풍', 손익분기점 넘었다…임영웅 효과? 2024-02-21 11:17:33
넘겼다. 나문희, 김영옥, 박근형 배우의 열연과 가수 임영웅의 OST가 호평받으며 꾸준히 흥행세를 이어온 것으로 분석된다. 21일 10시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영화 '소풍'이 누적 관객 수 27만 43명을 기록하며 손익분기점을 돌파했다. 지난 7일 개봉 이후 15일 만이다. 제작비 12억원인...
임영웅 보려 몰렸다…의외의 '매출 폭발' 2024-02-20 14:18:56
임영웅의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의 경우 한국 영화가 외국 애니메이션에 밀려 고전하던 작년 3월 개봉해 25만명(매출액 61억원)의 관객을 동원했다. 배정받은 스크린 수가 146개에 불과했다는 점을 고려하면 주목할 만한 성적이다. 외국 영화를 포함한 지난해 특수 상영 전체 매출액은 1천124억원으로 전년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