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 육포보다 '달달'…나스닥 가는 '中 살라미' 공장 가보니 [현장+] 2024-03-12 07:31:34
현지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음식이다. 광동지방 등 중국 남부지방에서 주로 소비되고 있다. 한국의 육포보단 달고, 고량주가 들어가는 만큼 술 향이 잔잔하게 나는 게 특징이다. 이 지역 사람들에겐 김치 격으로 자주 먹는 반찬이다. 김치가 그렇듯 볶음밥이나 다른 음식 등에 다양하게 활용된다. 살라미는 윙입푸드가...
마라탕 프랜차이즈 한국탕화쿵푸,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2024-03-11 11:13:09
관련해 관심 있는 고객에게는 1대1 맞춤 상담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실시간으로 전국 탕화쿵푸 가맹점 현황과 차별화된 경쟁력을 소개한다. 한편, 끈임 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 중인 한국탕화쿵푸는 올해 4월부터 토마토 마라탕, 마라반 등의 신 메뉴를 출시할...
숏폼 이끈 틱톡…성공 비결은 '6 대 4 콘텐츠' 2024-03-10 18:44:58
편향된 콘텐츠가 나올 가능성이 커진다. 이용자 입맛에 맞추느라 유행하는 콘텐츠가 빠질 수도 있다. 추천 기능이 독이 되는 순간이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틱톡이 취향 적중률 기준으로 정한 값이 ‘60%’다. 취향 적중 콘텐츠와 그렇지 않은 콘텐츠의 비율을 6 대 4로 맞췄다는 얘기다. AI로 음주·흡연 영상 차단6...
달콤하고 짭짤한 교촌치킨 맛의 비밀을 찾아서 2024-03-10 17:50:29
식탁에 오르는 것일까? 우리의 입맛을 사로잡는 신메뉴는 어떻게 개발되는 것일까? 주니어 생글생글 기자들이 치킨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경기 오산에 있는 교촌 1991 스쿨을 찾았다. 교촌에프앤비가 운영하는 교촌 1991 스쿨은 교촌치킨 가맹점주와 소비자들을 대상 으로 한 교육 기관이다. 교촌치킨이 처음 문을...
패스트 라이브즈, 오펜하이머 제치고 아카데미상 안을까 2024-03-10 17:39:08
영웅의 일대기를 다뤘단 점에서 오스카 입맛에도 들어맞는다. 지난 1월 아카데미 전초전 성격인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작품·감독상을 포함해 5관왕에 올랐고, 지난달 열린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도 작품상을 받았다. 이변이 일어날 가능성도 있다. 한국계 셀린 송 감독이 연출하며 작품상과 각본상 후보에 오른 ‘패...
퀴즈노스, 18주년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 2024-03-08 09:00:02
재료로 한국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퀴즈노스 김수동 전무는 “지난 18년동안 퀴즈노스를 꾸준히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갓 구운 빵, 신선한 재료 그리고 독창적인 레시피로 차별화된 맛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샌드위치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끊임없이 노력할...
"좋은 가구란, 아름답고 편해서 평생 함께하는 친구 같은 것" 2024-03-07 17:39:19
자기 입맛에 맞게 구성을 달리할 수 있는 것 역시 큰 장점이다. 취향에 따라 컬러를 달리할 수 있는데, 아주 튀는 원색의 발랄한 공간을 연출할 수도 있고 원목 색상으로 편안함을 강조할 수도 있다. 고가의 수제 원목 가구와 비교하면 가격도 합리적인 편. 무엇보다 ‘외관’보다는 ‘실용성’을 강조하는 북유럽 스타일에...
'MZ 입맛 잡았다'…에이블리 "푸드관 거래액 150% 증가" 2024-03-07 10:26:00
'MZ 입맛 잡았다'…에이블리 "푸드관 거래액 150% 증가"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식단관리·간식 카테고리가 인기를 끌며 지난달 푸드관 거래액과 주문자 수가 지난해 같은 달에 비해 각각 150%, 140%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식단관리·샐러드 카테고리의 성장세가...
음식료 산업에서 두각 드러내는 태국 기업 2024-03-06 16:01:17
있다. 다른 동남아 국가 기업과 달리 태국의 소비재 업체는 마케팅이 더 빠르고 과감하다는 점을 눈여겨볼 만하다. 외국 문화를 주저 없이 흡수해서 물건을 판매하는 능력이나 다양한 종류의 제품군을 소비자 입맛에 맞춰 빠르게 시장에 내놓는 능력은 세계적으로 훌륭한 수준이다. 향후 태국에서는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북방의 진주 대련 패키지여행’ 여행박사, 특가라이브 서비스 시작 2024-03-05 17:18:44
한국인 입맛에 잘 맞는 동북요리와 샤브샤브 등 모든 일정 동안 식가가 제공된다. 이틀차 마지막 일정은 루능온천에서 보내게 된다. 루능온천은 대규모 온천으로, 40여 개의 테마가 있는 노천/실내탕이 있다. 현지 옵션가 50달러 상당의 체험을 무료로 제공하여 가심비를 더했다. 여행박사 관계자는 “최근 고물가 시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