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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올리브영, 뷰티 1위 등극 2024-03-21 18:22:20
화장품업체인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을 제치고 처음으로 ‘뷰티 매출 1위’에 올랐다. 화장품을 제조하지 않고 유통만 하는 플랫폼 업체가 제조사 매출을 넘어선 것이다. K뷰티의 산업 생태계가 대형 브랜드에서 신진 중소·인디 브랜드 위주로 재편됐음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장면이란 분석이 나온다. ○작년에만 매출...
'저가 공세' 테무 모회사 핀둬둬, 매출 2배 '껑충' 2024-03-21 11:57:09
146% 증가…"입점업체들 거래수수료·마케팅비용 덕분" (서울=연합뉴스) 이봉석 기자 = 한국은 물론 미국, 유럽 등지에서 저가 공세를 펼치며 급성장하는 중국계 이커머스 테무의 모회사 핀둬둬홀딩스(PDD)의 매출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영국 일간 파이낸셜타임스(FT)가 20일(현지시간) 보도했다. FT에 따르면 미국...
"中에 다 뺏길라"…e커머스 '셀러 사수' 안간힘 2024-03-20 17:59:22
상인 입점을 대폭 늘리고 있다. 소상공인 판매 전용관을 신설하고 소상공인에게 상품 이미지, 용량 등과 관련한 1 대 1 컨설팅을 제공한다. G마켓은 지난 1월 셀러가 메인 화면의 특가 코너인 ‘슈퍼딜’에 자신의 상품을 직접 등록 및 관리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복잡한 신청 절차로 인해 새로 입점하는 셀러의 슈퍼딜...
두눈렌즈 "샵인샵으로 안경원 창업 비용 3분의 1로 줄인다" 2024-03-20 16:46:52
입장에서는 콘택트렌즈가 편의점에 입점되면서 편의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업체는 전했다. 현행법에 따르면 콘택트렌즈는 안경사 자격증을 보유한 의료 행위허가 인원이 오픈한 안경원에서만 판매가 가능하지만 안경원이 대체로 상권이 활발하게 조성된 위치해 있어 주거지역 깊숙이 자리한 소비자들이 상당한 불편...
'매국노' 발언한 안산 "상처 입은 모든 분께 사과" 2024-03-19 17:53:24
상처를 입으신 해당 외식업체 대표님과 점주님, 모든 분께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또 "이번 일을 계기로 국가를 대표하는 운동선수이자 공인으로서의 무게감을 다시 한번 절감했다"며 "더욱 성숙한 사람으로 성장하는 계기가 되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무심코 올린 게시물이 이렇게 큰 실망과 피해를 드리게 될 줄은...
힐스테이트 문수로 센트럴, 한정세대 계약 프로모션 진행 2024-03-19 10:52:38
요소로 작용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분양 관계자는 “우수한 상품, 입지가 호평을 받으면서 계약을 원하는 수요자들의 견본주택 내방 및 문의전화가 이어지고 있지만, 불확실성이라는 이유 때문에 계약을 망설이는 고객들이 많아 이번 한정세대를 대상으로 계약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계약에도...
"사진 보고 예뻐서 여친이랑 왔어요"…MZ 핫플로 뜨는 곳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3-19 08:28:29
입점하는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다. 여기에 아우어베이커리·보난자커피·잭슨피자 등 20·30세대 사이에서 인기있는 F&B 브랜드도 대폭 확충했다. "야외 이점 살려라" 총력전이같은 움직임은 지금이 MZ세대를 구애할 수 있는 적기라는 판단에서다. 상시 할인가로 물건을 판매하는 아울렛은 통상 고물가 시대에 강한...
검단역세권에도 민간참여 '0'…LH 상업용지 매각 '빨간불' 2024-03-18 17:38:44
당시엔 1만7500㎡를 웃도는 판매시설을 입점시켜야 한다는 조건도 달았다. LH는 이달 우선협상 대상자를 선정하고 후속 일정을 진행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정작 사업에 참여하겠다는 업체가 나타나지 않으면서 전체 사업 일정 지연이 불가피하게 됐다. 업계에선 비싼 공급 가격이 발목을 잡았다는 지적이 나온다. LH는 공급...
양궁 안산, 일본풍 술집에 "매국노"…업체 대표 '날벼락' 2024-03-18 07:36:54
이 업체가 입점한 곳은 '트립 투 재팬(Trip to Japan)'이라는 테마로 운영되고 있다. 이에 해당 가게와 이웃한 점포들도 모두 일본풍 인테리어에 일본어 간판을 달고 있다. 안산 선수의 글에 동조한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일본빠 매국노 싫다", "일본이 좋으면 일본 가서 살라" 등 반응이 나오기도 했다. 논란은...
中 알테쉬 저가의류 공습에…토종 패션앱 초비상 2024-03-17 18:40:05
브랜디는 중국에서 의류를 떼어다 판매하는 입점 셀러(동대문 쇼핑몰) 비중이 높다는 공통점이 있다. 그동안 2030 여성이 선호하는 패션 트렌드에 맞는 ‘가성비’ 제품으로 고속 성장을 이어왔다. 하지만 알테쉬가 중국산 의류를 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면서 가격 경쟁력을 상실했다는 지적이다. 패션 플랫폼에 주로 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