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진수, 영화 제작자 변신…영화제 7관왕 ‘나를 죽여줘’ 19일 개봉 2022-10-19 14:30:10
한편, 김진수는 1995년 MBC 공채 6기 개그맨으로 데뷔했고, 2006년 KBS2 드라마 ‘위대한 유산’을 시작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감초 같은 활약을 펼치며 명품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배우로서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김진수는 최근 ‘나를 죽여줘’를 비롯해 장항준 감독의 신작 영화 ‘리바운드’에도 출연했다.
‘육사오’ 이순원, 모두가 기다려온 배우의 등장 2022-08-24 15:30:07
그간 코믹과 사극, 스릴러, 수사물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열연으로 캐릭터의 한계 없음을 보여준 이순원은 이를 증명하듯 현재 티빙 `방과 후 전쟁 활동`, 넷플릭스 `택배기사`, tvN `아일랜드` 그리고 장항준 감독 영화 `오픈 더 도어`에 캐스팅되어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영화 `육사오(6/45)`는 24일...
안지호, 영화 ‘리바운드’ 출연 확정…농구 소년 도전 2022-07-29 14:10:13
워크하우스컴퍼니(주)/각본 권성휘, 김은희/감독 장항준]에 출연한다. `리바운드`는 2012년 교체 선수도 없이 단 6명의 선수로 전국 대회 결승 진출을 이뤄낸 강양현 코치와 부산 중앙고 농구부의 실화를 소재로 한 영화. 장항준 감독의 신작이자 영화 `공작`의 권성휘 작가, 대한민국 최고 이야기꾼 김은희 작가가 각본에...
정진운, 장항준X권성휘X김은희 영화 `리바운드` 출연 확정…눈부신 청춘 연기 2022-07-29 13:30:11
지난 13일 크랭크업한 농구 영화 `리바운드`(감독 장항준)에 배규혁 역으로 출연한다. `리바운드`는 교체 선수 없이 단 6명의 선수로 전국 대회 결승 진출을 이뤄낸 강양현 감독과 부산 중앙고 농구부의 실화를 녹여낸 영화다. 장항준 감독의 지휘 아래 청춘들의 패기 넘치는 도전을 실감나게 그려냈고, 각본엔 권성...
SSG닷컴 신규 가입 절반은 2030…'스토리 마케팅'에 열광 2022-04-27 15:26:38
스토리를 입히고 있다. 장항준 영화감독이 출연하는 웹 예능 ‘하루살이 짱 상무’에서는 장 감독이 ‘일일 상무’로 출연해 상품 할인 행사를 기획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공개된 4편의 에피소드는 누적 조회수 약 20만회를 기록했고 행사상품 매출도 5배 이상 늘었다.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5분 클래스’에서는 특정...
한달 숙소 예약하고 '노쇼'? 우크라이나 위한 선행·기부 이어져 2022-03-05 17:48:25
노쇼 외에도 기부금을 냈으며 이 밖에도 장항준 김은희 부부, 유키스, 이영애, 양동근, 브라운 아이드 걸스 등이 참여했다. 한편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 대한 군사 작전을 계속 벌이면서 민간인 피해가 늘고 있다. 유엔 인권사무소에 따르면 민간인 사망자가 벌써 300명 대에 이른 것으로 조사됐으며 이 가운데 어린이...
`열일의 아이콘` 장현성, 예능→라디오 종횡무진 활약 2022-02-28 10:30:06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그는 또 방송인 김진수, 감독 장항준과 함께 하는 유튜브 채널 `김장장TV이십세기`에서 다양한 주제에 따른 생각을 나누며 약 10만 명의 구독자와 소통 중이기도 하다. 한편 장현성은 3월 14일 밤 9시 첫 방송되는 JTBC 예능 `뜨거운 씽어즈`에 출연, 가슴 뜨거운 합창단 도전기를 펼칠...
여에스더 "남편 홍혜걸과 각집 생활…별거 아닌 우호적 무관심 상태" 2022-02-21 10:19:25
김용만이 “남편 홍혜걸이 이상순, 도경완, 장항준에 이어 ‘연예계 장가 잘 간 남자’ 대열에 합류했다”는 소문에 관해 묻자 “우리 남편은 빼주세요!”라고 극구 부인하며 “세 분은 집안일도 하시던데 남편은 전혀 안 한다”, “없는 게 낫다”고 폭로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또한 여에스더는 남편 홍혜걸과 각침대, 각...
철강 이미지 벗는 포스코…첫 마스코트 '신입사원 포석호' 2022-02-03 17:05:00
활용한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작년 말부터 장항준 영화감독 등 유명인이 출연해 수소환원제철 등 포스코의 미래 과제를 쉽게 풀어낸 미니 드라마 ‘Green Tomorrow’ 시리즈를 제작해 유튜브에 공개하고 있다. 각 편의 조회수가 300만~400만건에 달할 정도로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황정환 기자 jung@hankyung.com
"요즘은 물건 팔려면 이렇게 해야"…기업들의 깜짝 변신 [박한신의 커머스톡] 2021-12-11 18:00:02
이유입니다. 재치있는 입담으로 유명한 장항준 영화감독이 특정 기업의 ‘일일 상무’로 나서 파격적인 상품 할인을 이끌어내는 과정을 소개하고 해당 기업의 상품을 SSG닷컴에서 특별가에 판매하는 방식입니다. 이 회사의 김효은 브랜드마케팅 팀장은 “스토리텔링을 앞세워 친숙하게 다가간 후 구매를 끌어내는 세련된 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