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커넥트·타임빌라스…'간판' 바꾸는 백화점 2024-04-15 18:06:00
브랜딩한다. 수원점은 작년 10월부터 대대적인 리뉴얼 공사를 하며 단계적으로 신규 입점 브랜드를 공개하고 있는데 그랜드 오픈에 맞춰 새 브랜드를 내놓는 것이다. 지난 1월 인근에 문을 연 신세계의 스타필드 수원점을 의식한 행보로 풀이된다. 대형 유통사들이 앞다퉈 신규 점포 브랜드를 내놓는 건 오프라인의 위기감...
[르포] 도요타 판매·정비 교육의 출발지…'트레이닝 아카데미' 가보니 2024-04-15 00:00:00
전하는 체험형 브랜딩 공간 (서울=연합뉴스) 이승연 기자 = "지금 보시는 것은 물과 공기만 사용하는 페인트 시뮬레이터입니다." 지난 11일 경기 용인시에 위치한 도요타 트레이닝 아카데미 4층. 조영욱 한국토요타자동차 교육부장이 정수기에서 떠온 물을 한 모금 마신 뒤 이를 그대로 스프레이건 통에 부어 스프레이를...
정부 "'뉴:빌리지' 사업 도입…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폐지" 2024-03-19 15:48:12
공간을 마련한다. 도시의 고유 문화자원을 활용한 브랜딩도 돕는다. ‘문화도시’ 지정을 통해 도시만의 문화자원을 발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도시의 특별한 장소, 콘텐츠, 사람을 활용하는 '로컬100'도 적극 홍보한다. 한편, 정부는 국민 91.7%가 거주하고 있는 도시가 경제·사회·문화 공간의 중심으로...
'AI 실책' 애플, 자존심 접었다…구글 제휴 유력 [글로벌마켓 A/S] 2024-03-19 08:26:53
"올해 말해는 미래를 재정의할 새로운 기술인 생성형 인공지능을 공유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애플은 올해 6월 열리는 세계 개발자 컨퍼런스(WWDC)와 하반기 차기 아이폰 운영체제인 iOS18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다. 애플은 구글 뿐만 아니라 오픈AI와도 제휴 협의를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구글과 애플...
삼성운용, 'iF 디자인 어워드 2024' 본상 수상 2024-03-08 09:47:20
브랜딩 디자인'은 삼성자산운용이 지난 2022년 10월 KODEX 20주년을 맞이해 진행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뉴얼 프로젝트의 결과물로, 심볼 디자인의 완성도와 의미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상승하는 모양의 심볼은 하늘 높이 떠오르는 열기구가 모티브로, 목적지를 안내하는 맵 포인터의 개념을 더해 고객의 자산 성장을...
삼성자산운용, 'iF 디자인 어워드 2024' 본상 수상 2024-03-08 09:21:02
하늘 높이 떠오르는 열기구가 모티브로, 목적지를 안내하는 맵 포인터의 개념을 더해 고객의 자산 성장을 도와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삼성자산운용은 리브랜딩 디자인 방향성을 반영해 작년 3월, KODEX 홈페이지를 재단장했다. 이번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은 리브랜딩 디자인 관련 4번째 상이다....
포스코, 5년 만에 대외활동 부활···‘대학생 브랜드 앰배서더’ 6기 모집 2024-02-13 10:34:44
브랜드 앰배서더’(이하 포대앰)를 5년 만에 재개하고 참여 대학생을 모집한다. 포대앰은 포스코가 미래세대와의 소통을 위해 2015년 발족한 대학생 기자단으로, 2019년까지 5년간 총 92명의 수료생을 배출한 뒤 코로나19로 인해 잠정 중단됐다. 이번에 재개된 포대앰 6기는 기존의 기자단 활동을 넘어 포스코그룹의...
“옛 것의 강함을 홀라웨이브로 보여 드릴게요” 2023-12-28 11:00:32
보드화로 이름을 알리는 것입니다. 재창업의 고충도 있을 것 같아요. 모든 신발 브랜드가 겪는 고충일 것 같은데, 제가 생각한 디자인이 현실과의 고리를 좁히는데 타협점을 찾는 것이 가장 힘들었어요. 핸드메이드 제조를 오래 해왔던 저의 생각과 대량 생산 위주였던 공장과 부딪히는 부분들이 많았어요. 물론 지금도...
노후산단을 '車애프터마켓' 중심지로…도시재생사업지 20곳 선정 2023-12-15 06:00:00
│울산│북구│지역특화재│227,391 │(도시브랜드)철도유휴부지 내 역사?문화 자│ │││ 생/││원을 활용한 여가?문화거점공간을 조성하고│ │││649.68억원││, 지역의 정체성을 살린 콘텐츠 개발, 호계│ │││(국비166.8││시장 브랜딩 사업 및 호라카이펍 운영을 통│ │││ 6억원) ││해 재래상권...
브레이브컴퍼니, pre-A 투자 유치 성공 2023-12-14 10:00:02
높은 재무 성장성과 안정적인 크리에이터 콘텐츠 커머스 사업 모델로 시장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원활한 자금 조달을 이끌어냈다고 전했다. 헬스케어 커머스 시장에서의 슈퍼 플레이어를 지향하면서, 현재는 ‘히티’라는 크리에이터 기반 헬스케어 마켓플레이스를 운영하고 있다. ‘히티’는 초기에는 크리에이터의 브랜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