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대한통운'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 2023-11-29 10:02:10
식상해지는 대신 네이버와 알리, 온라인전문몰 등 쿠팡 경쟁세력의 풀필먼트 수요 확대가 더 부각될 것. 로켓배송이 소비자들의 눈높이를 올려놓은 만큼 경쟁 이커머스 업체들은 빠른 배송 서비스 확대를 서두르고 있음. 네이버, 11번가와 같은 대형 오픈마켓은 물론 온라인전문몰 상위 10개 중 7곳이 익일도착 배송을...
'CJ대한통운' 52주 신고가 경신, 택배는 여전히 기회의 시장 - 한국투자증권, BUY 2023-11-28 10:14:10
식상해지는 대신 네이버와 알리, 온라인전문몰 등 쿠팡 경쟁세력의 풀필먼트 수요 확대가 더 부각될 것. 로켓배송이 소비자들의 눈높이를 올려놓은 만큼 경쟁 이커머스 업체들은 빠른 배송 서비스 확대를 서두르고 있음. 네이버, 11번가와 같은 대형 오픈마켓은 물론 온라인전문몰 상위 10개 중 7곳이 익일도착 배송을...
'CJ대한통운' 52주 신고가 경신, 택배는 여전히 기회의 시장 - 한국투자증권, BUY 2023-11-27 10:16:10
식상해지는 대신 네이버와 알리, 온라인전문몰 등 쿠팡 경쟁세력의 풀필먼트 수요 확대가 더 부각될 것. 로켓배송이 소비자들의 눈높이를 올려놓은 만큼 경쟁 이커머스 업체들은 빠른 배송 서비스 확대를 서두르고 있음. 네이버, 11번가와 같은 대형 오픈마켓은 물론 온라인전문몰 상위 10개 중 7곳이 익일도착 배송을...
신한카드 렌탈 전문몰 '올댓 마이렌탈' 취급액 200억원 돌파 2023-11-20 08:48:57
= 신한카드는 렌탈 전문몰인 '올댓 마이렌탈'이 서비스 개시 4년 만에 누적 계약 3만건, 취급액 200억원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올댓 마이렌탈은 소유에서 공유로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신한카드가 2019년 5월 첫선을 보인 렌탈 전문몰이다. 중소 제조사가 렌탈 시장에 손쉽게 진입할 수 있도록 렌탈...
구호플러스, 처음으로 남성복 선보여…'구호플러스 옴므' 출시 2023-10-26 08:40:40
브랜드숍 ZIP739, 구호플러스 매장의 숍인숍,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윤신 구호플러스 팀장은 "구호플러스 남친룩에 대한 소비자 관여도가 높아 이번 겨울철 아우터 중심의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반품 쉽고 돈·시간 아껴요"…패션·뷰티업계, 온라인판매 강화 2023-10-26 06:01:01
있다"고 설명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을 통해 메종키츠네, 아미, 르메르 등 신명품 브랜드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또 SSF샵 내 고객 커뮤니티 '세사패 diver(다이버)'를 지난 5월 재단장했으며 패션 흐름 등을 소개하는 '매거진'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다이버는...
카카오페이 "다음달부터 11번가에서도 결제 가능해요" 2023-10-25 11:24:56
전문몰 ▲ 패션/잡화몰 ▲ 화장품/뷰티몰 ▲ 여행/티켓/문화몰 ▲ 디지털컨텐츠몰과 같은 다방면의 국내 결제처에서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는 사용자들의 결제 경험 향상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협력을 이어가겠다는 방침이다. 안정은 11번가 대표는 “카카오페이의 결제 서비스를 통해 11번가 고객들의 쇼핑 경험이...
11번가, 아동 상품 전문관 '키즈키즈' 개관 2023-10-17 08:54:13
주요 브랜드 본사와 백화점, 전문몰 등과 협업해 80여개 브랜드 상품을 폭넓게 소개한다. 키즈여아·남아, 주니어여아·남아 등 4개 카테고리로 세분화해 연령대와 성별에 따라 최적화된 상품을 제안한다. 최신 패션 경향과 인기 상품을 빠르게 살펴볼 수 있는 코너, 개성 있는 스타일과 '가성비'로 인기를 얻는...
삼성물산 패션부문 '메종키츠네', 한국 독점상품 첫선 2023-09-21 11:21:36
전국 매장과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www.ssfshop.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관계자는 "메종키츠네에 대한 고객 성원에 힘입어 한국에서만 느낄 수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독점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브랜드를 소유하고 싶어 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가치를...
중소기업 내수·수출 동시 촉진 '대한민국 소싱위크' 개최 2023-09-21 10:00:04
37개국 구매자 100개사, 백화점·오픈마켓·전문몰 등 국내 유통 구매자 59개사, 대기업·공공기관·무역상사 45개사를 초청해 1 대 1 상담회를 진행한다. 또 리빙, 뷰티, 푸드 전시관을 조성해 중소기업 우수상품 200개 제품을 전시하고 국내외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며 이커머스 포럼과 유통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