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숙취해소시장 만든 '컨디션', 31년간 대한민국 확 깨운 비결 2022-10-06 16:56:57
통해 모델 전소미가 3단 기상 댄스를 선보였고 이는 틱톡 ‘확 깨는 챌린지’로 이어졌다. 확 깨는 챌린지에 유명 틱톡커들이 참여하면서 공식 해시태그 ‘#컨디션판타스틱챌린지’로 올린 영상의 전체 조회수는 1700만뷰를 돌파했다. 광고 영상의 유튜브 조회수도 348만뷰를 넘어섰다. 지난해에는 ‘컨디션환’을 소재로...
최유정, 솔로 아티스트로 우뚝…`Sunflower`로 입증한 #무대 실력 #파워·에너지·러브 2022-09-29 07:10:12
행렬이 이어졌다. 아스트로, 전소미, 청하, 양궁선수 김제덕 등이 SNS에 최유정의 앨범과 스트리밍 화면을 공유하며 응원 메시지를 전했고, 김재환, 이영지, 이채연, AB6IX, 노정의, CIX 등의 아티스트가 `Sunflower (P.E.L)`의 포인트 안무를 활용한 댄스 챌린지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이처럼 많은 이들의 응원과...
‘아스트로·선미·청하·김제덕 선수 등’ 최유정, 첫 솔로 활동에 든든한 응원 릴레이 2022-09-22 07:30:13
전했다. 이밖에도 아스트로 MJ, 진진, 문빈과 선미, 전소미, 청하, 임나영, 이영지, 이채연, 래원, 조권 등 많은 가수들이 각자 SNS에 `Sunflower` 스트리밍 화면을 공유하며 최유정에게 특별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배우 노정의, 양궁선수 김제덕, 배구선수 황민경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이들의 응원 릴레이...
전소미, 활력 넘치는 팬사인회 성료…팬들과 돈독한 시간 2022-08-27 08:30:38
전소미에 관한 질문에 팬들이 답하는 ‘소미고사’를 통해 팬들과 돈독해지는 시간을 보냈다. 앞에 앉은 팬에게 눈을 떼지 못하는가 하면, 팬이 선물한 아이템을 곧바로 착용하고 포즈를 취하는 등 끊임없이 소통하며 감동을 선사했다. 전소미는 오랜만에 글로벌 팬들과 함께한 행사를 마치며 “저는 팬들을...
팔라 NFT 프로젝트 '알랍', NFT 최초 패션 모델 데뷔 2022-08-26 16:18:02
모델 장윤주, 배우 이동휘, 김민하, 가수 전소미 등 많은 스타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들은 알랍의 디지털 런웨이를 중심으로 인터뷰를 진행하고 콘텐츠를 직접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서 알랍은 NFT 프로젝트로는 최초로 패션 모델 데뷔 무대를 선보였다. 보그 코리아와 지큐 코리아가 직접 스타일링한...
HK이노엔, `컨디션 브랜드 데이` 진행…신제품 인지도 제고 2022-08-17 09:37:47
전소미의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메가박스 로비에 위치한 대형 디지털 사이니지에서는 컨디션 스틱 광고가 재생될 예정이다. `컨디션 브랜드존`은 컨디션 스틱 TVCF 속 세트장의 모습을 구현한 제품 전시 공간과 MZ세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포토 부스로 구성됐다. 제품 전시 공간에서는 31년간 대표 숙취해소 브랜드로...
틱톡, 20∼24일 저녁 '스테이지 온에어' 토크쇼 2022-07-13 09:38:40
동안 생중계된다. 전소미와 아스트로(문빈·산하), 비투비(은광·현식), 광희, 성시경이 하루에 한 팀씩 출연한다. 각 아티스트는 '일상(전소미), 도전(아스트로), 텐션(비투비), 힐링(광희), 기분(성시경)을 존중'을 주제로 토크쇼를 진행한다. 쇼 주제는 틱톡이 최근 시작한 브랜드 캠페인 "당신의 모든 것을...
틱톡, 인기 아티스트들과 손 잡았다…1일 1토크 라이브쇼 진행 2022-07-13 09:20:05
참여하는 아티스트들은 당신의 일상(전소미), 도전(아스트로), 텐션(비투비), 힐링(광희), 기분(성시경)을 존중을 주제로 각자 일일 호스트로 나선다. 해당 5가지 주제는 최근 틱톡이 공개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당신의 모든 것을 존중"을 반영해서 기획됐다. 사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19일까지 틱톡 사용자들은 앱...
"내 몸은 소중하니까"…모임·회식 급증에 70% 더 팔렸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06-15 22:00:01
전소미를 기용해 MZ(밀레니얼+Z)세대 공략에 나섰다. 전소미와 함께 올해 3월 새로 출시한 젤 형태의 '컨디션 스틱' 광고를 선보여 경쟁사 삼양사의 '상쾌환'에 맞불을 놨다. 삼양사는 기존 모델인 혜리와 함께 한문철 변호사를 기용해 신규 마케팅에 돌입했다. 2020년 한발 앞서 출시한 상쾌환 스틱형과...
실패 없는 페스티벌 메이크업 2022-06-14 11:11:00
연출한 전소미. 금발 머리와 시크한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자유분방한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짙은 아이라인과 마스카라로 퇴폐적이면서 깊은 눈매를 연출한 그. 페스티벌에 가장 적합한 쿨한 메이크업을 보여줬다. @yerimise 페스티벌이라 해서 꼭 과감해야 할 필요는 없다. 레드벨벳 예리는 드레시한 룩으로 성숙한 매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