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원에 1030 '패션 성지' 떴다…롯데百, MZ 잡을 '승부수' 2024-03-27 11:13:22
수원점의 1030세대 고객 비중은 롯데백화점 전점 평균보다 10%포인트 높다. 대학교와 기업이 밀집해 대표적인 젊은 상권으로 꼽히는 수원에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무신사 스탠다드가 들어선 만큼 큰 시너지를 낼 것이라는 기대감이 나온다. 무신사 스탠다드 오픈과 맞물려 1층과 3층의 뷰티 및...
"내국인 잡아라"…롯데免, 세 달 연속 내국인 대상 프로모션 2024-03-04 10:30:39
롯데면세점은 오는 10일까지 오프라인 시내 전점에서 구매한 내국인을 대상으로 환율 보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구매일 기준 1달러당 매장 환율이 1320원을 초과할 경우 초과분을 자체 포인트 ‘LDF페이’로 되돌려준다. 환급은 최대 15만원까지 가능하다. 여기에 카드사 제휴나와 금액대별 LDF페이 증정...
씀씀이 커진 예비부부…"백화점서 3600만원 썼어요" 2024-02-14 22:00:02
할인 혜택을 편성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전점에서 '올 어바웃 프리미엄 웨딩(프리미엄 웨딩에 관한 모든 것)'을 주제로 웨딩페어를 진행한다. 대표 프로모션은 '웨딩마일리지 더블 적립' 프로모션이다. 해당 기간 디올 구찌 프라다 등 해외 패션 브랜드와 IWC 쇼파드 쇼메 등 시계·주...
세탁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크린에이드, 2023년 고객 서비스 우수 매장 선정 2024-02-05 09:00:00
선정했다. 이를 통해 최우수 가맹점상(칠전점), 최우수 유통점상(하나로마트 양재점)이 선정됐다. 해당 가맹점에는 각각 100만 원의 운영 지원금이 전달됐다. 최우수 가맹점상을 받은 칠전점 점주는 "세탁 프랜차이즈는 가맹본부와 세탁 지사, 가맹점이 하나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 점에서 크린에이드 가맹본부는...
롯데웰푸드, 제로로 멕시코 코스트코 첫 진출…캐나다에 빼빼로 2024-01-23 09:22:35
크런키 빼빼로 3종으로 구성된 기획상품이다. 롯데웰푸드는 지난해 빼빼로데이에 맞춰 뉴진스를 모델로 뉴욕 타임스스퀘어, LA 등에 옥외광고를 진행했으며 캐나다 코스트코 전점 입점을 통해 빼빼로 브랜드 인지도 확산에 탄력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기존에는 캐나다 월마트, 로블로, 달러트리 등에 입점하고...
롯데면세점 "브리즈번서 10년 더" 2023-12-17 17:46:42
일부 매장만 운영한 채 보수 공사에 집중하다가 이번 그랜드 오픈으로 전체 약 8700㎡ 규모의 해외 최대 매장을 선보이게 됐다. 김주남 롯데면세점 대표는 “2024년에는 롯데면세점 해외 전점 정상화를 계기로 실적 턴어라운드를 이룰 것”이라며 “롯데면세점은 글로벌 트래블 리테일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적극적인 투자로...
'호주 브리즈번공항서 10년 더'…롯데면세점, 해외 공략 강화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2-17 12:21:19
등 소비자 체험형 요소도 대폭 강황했다. 해외 점포들을 바탕으로 내년 실적 턴어라운드(반등)을 이루겠다는 게 롯데면세점 목표다. 김주남 롯데면세점 대표는 “2024년에는 롯데면세점 해외전점 정상화를 계기로 실적 턴어라운드를 이룰 것”이라며 “롯데면세점은 ‘글로벌 트래블 리테일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미 고용지표 예상상회..이번주 FOMC 주목-와우넷 오늘장전략 2023-12-11 08:31:42
점포 출점을 전개하면서 본부 임차 비중을 늘려왔고, 전점 기준으로 보면 50%를 상회하는 것으로 파악 - 4분기 업황은 다소 부진한 것으로 파악한다. 소비경기 둔화에 따른 집객력 감소와 지난해 높은 기저가(월드컵, 리오프닝) 작용하고 있다는 판단 - 2024년 소비시장은 부정적으로 예상. 그럼에도 편의점 산업 성장은 꾸...
"2025년 연매출 1000억 브랜드 낸다"…이랜드, 아동복 시장 정조준 2023-10-19 16:28:16
스퀘어원점의 매출은 전점포 평균보다 3배 높은 수준을 기록했다고 이랜드글로벌은 전했다. 이랜드글로벌 관계자는 "밀리밤이 MZ(밀레니얼+Z)세대 엄마들이 선호하는 유럽풍 감성과 브랜드 고유의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강력한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며 "밀리밤에 이어 더데이걸,...
이랜드글로벌 "밀리밤, 1천억 브랜드로 키운다" 2023-10-19 15:14:05
스퀘어원점 매출은 전점 평균 대비 3배 높았다. 이랜드글로벌 관계자는 "밀리밤 외부 출점 성공 요인으로 브랜드의 인기에 더해, 유아 동반 고객이 방문하기 편하도록 복합 쇼핑몰에 새롭게 출점한 전략이 통했다"며 "밀리밤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고객 접전 확대를 위해 타사의 온오프라인 채널에 경쟁력 있는 브랜드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