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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美서 틱톡 못쓰나…표현 자유 논쟁속 "시행에 수년 걸릴듯" 2024-04-24 17:41:59
10∼20대 젊은층에서 인기가 높다. 인플루언서와 개인사업자 등 틱톡을 기반으로 이익을 얻는 사람들도 많은 만큼 법안이 실제 적용될 수 있을지 틱톡의 운명에 관심이 쏠린다. 이날 상원에서 처리된 법안은 틱톡의 모기업인 중국기업 바이트댄스에 270일 안에 미국 내 사업권을 매각해야 한다고 규정한다. 매각 기한은...
'초코파이' 계보 잇는다…해외서 '불티' 2024-04-24 10:40:28
오리온 '꼬북칩'이 미국 시장에서 10~20대 젊은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면서 판매처가 확대되고 있다. 오리온은 네겹 스낵 '꼬북칩'이 최근 유통채널 파이브빌로우와 미니소에 입점했다고 24일 밝혔다. 꼬북칩은 지난달 K-푸드 최초로 미국 전역의 파이브빌로우 1천598개 전 매장에 입점했으며, 생활용품...
"이런 맛은 처음이야"…美 1020세대 푹 빠진 한국 과자 2024-04-24 08:03:18
시장에서 10~20대 젊은층에 인기몰이하면서 판매처가 확대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앞서 코스트코 등 현지 창고형 할인매장 입점에 이어 최근 성장세가 가파른 저가형 할인점 ‘파이브 빌로우’와 ‘미니소’에도 입점해 판매되면서다. 파이브 빌로우는 5달러 이하 가격대 상품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미국의 대표적 저가형...
"고분양가 감당 못해요"…젊은 당첨자 '감소'·50대만 '증가' 2024-04-23 08:06:45
리얼투데이는 "청약통장 가입 기간이나 무주택 기간이 길수록 청약가점이 높다"며 "출산율 저하로 인한 고령인구 증가 영향도 있을 수 있다"고 해석했다. 박원갑 KB국민은행 수석부동산전문위원은 "젊은층이 당첨 가능성도 낮고 분양가도 급등한 청약시장에 올인하기보다 급매물이 나오는 기존 부동산 시장 쪽으로 이동했을...
"청년층, 청약시장보다 급매물 노린다" 2024-04-23 07:13:21
유리하다는 해석과 함께 분양가 급등에 젊은층이 기존 매매시장으로 이동했다는 분석이 일각에서 제기됐다. 리얼투데이는 "청약통장 가입기간이나 무주택 기간이 길수록 청약가점이 높기 때문에 연령대가 높은 50∼60대 이상의 당첨자 비율이 소폭 늘어난 것 같다"며 "출산율 저하로 인한 고령인구 증가 영향도 있을 수...
올해 청약시장 당첨자 23%는 50대 이상…2021년 이후 증가세 2024-04-23 06:30:01
젊은층이 기존 매매시장으로 이동했다는 분석이 일각에서 제기됐다. 리얼투데이는 "청약통장 가입기간이나 무주택 기간이 길수록 청약가점이 높기 때문에 연령대가 높은 50∼60대 이상의 당첨자 비율이 소폭 늘어난 것 같다"며 "출산율 저하로 인한 고령인구 증가 영향도 있을 수 있다"고 해석했다. 박원갑 KB국민은행...
"가전은 밀레" 고집하던 유럽인들 '변심'…삼성 '1위' 일냈다 2024-04-21 13:24:16
유럽 젊은층 사이서 인기삼성 가전은 빌트인 외에도 단일 제품(프리스탠딩) 판매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날 찾은 밀라노 시내의 가전 유통 '미디어월드'의 체르토사점은 이탈리아 내 삼성 매출 비중이 높은 곳이다. 이 매장은 여러 가전을 브랜드 구분없이 한 번에 진열해 파는 일반 매장과 달리, 인기가 있는...
"팸레 대신 캐주얼 다이닝이라 불러다오"…잘파 겨냥한 아웃백 2024-04-20 14:19:10
대표 인기 메뉴인 투움바 파스타와 다른 색깔로 젊은층의 입맛 공략에 나선 것. 또한 런치 메뉴로 ‘스테이크 샌드위치’를 선보여 '잘 차린 한끼'를 원하는 20대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최근 외식시장에서 프리미엄 햄버거의 유행이 이어진 점을 반영해 스테이크를 내세운 샌드위치를 선보인 것. 김광중 bhc...
부활하는 징병제…젊은층은 "군입대 싫다" 2024-04-18 20:30:32
세계 정세 불안으로 각국이 병력 증강을 위해 징병제 부활을 꺼내들고 있지만 신병 모집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17일(현지시간) 영국 시사주간지 이코노미스트 보도에 따르면 독일은 현재 18만2천명인 정규군 병력을 2030년까지 20만3천명으로, 프랑스는 같은 기간 24만명에서 27만5천명으로 늘린다는 계획이다....
"주 소비층 이탈 막아라"…KT알파, 4050 패션플랫폼 퀸잇 손잡는다 2024-04-18 14:45:51
출범 초기부터 타깃으로 한 40·50의 경우 젊은층에 비해 기존에 사용하던 플랫폼을 고수하는 경향이 큰 만큼 홈쇼핑 방송 진출을 통해 홈쇼핑을 주 소비처로 삼는 소비자들을 끌어모으기를 기대하고 있다. 백선주 KT알파 T커머스사업2본부장은 “4050 여성들의 일상을 바꿔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확장해 나가는 퀸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