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베스트투자證, 연세대에서 '대학생 주식투자 강연회' 개최 2024-03-19 10:09:07
FM스쿨 온라인 1개월 구독권이 지급된다. 이베스트투자증권 해외주식, 해외선물 계좌를 보유한 참석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 5세대가 증정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투자 관련 도서, 스타벅스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됐다. 이현민 이베스트투자증권 글로벌상품영업팀장은 “글로벌 환경이 중요해지는 만큼...
SK텔레콤 어린이 브랜드 ZEM, 새 학기 프로모션 2024-02-13 09:52:57
포켓몬에디션 2' 기획전을 연다. 구독 커머스 'T우주'에서는 지학사 독서 학습 월간지 '독서평설 정기배송'을 처음 신청한 고객에게 이전 발행분을 한 권 더 증정하고, SK브로드밴드의 인터넷TV(IPTV) 아동 서비스 브랜드 'B tv ZEM'에서는 신규 독점 콘텐츠를 공개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다음...
골프존, 실속형 서비스 'G멤버십 라운드권' 출시 2024-02-06 11:36:46
결제하는 실속형 서비스 'G멤버십 라운드권'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기존 'G멤버십' 'G프리미엄 멤버십' 등은 정기결제 유료 구독 서비스다. G멤버십 라운드권은 정기 결제 구독 방식이 아닌 라운드를 완료한 뒤 결제되는 후불형 서비스다. 한 번만 등록하면 사용할 수 있다. 게임(라운드)...
[2023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스타트업 CEO] 온라인 유아동 놀이터 스타트업 ‘플레이몽키’ 2023-12-27 23:55:41
사업화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선발된 예비창업자에게는 최대 1억원(평균 4,700만원)의 사업화 자금과 창업 준비와 실행 과정에서 필요한 교육 및 멘토링을 제공한다. 설립일 : 2023년 7월 주요사업 : 온라인 어린이 놀이권(시간 단위 상품, 주 단위 정기과금 구독놀이 상품) 성과 :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예비창업패키지,...
SSG푸드마켓 도곡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식품관으로 새단장 2023-12-14 06:00:01
서울권 매장에 도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신세계백화점 최원준 식품 담당은 "신세계백화점만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보다 가까이서 접하고 유료 멤버십과 정기 구독 서비스 등 차별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앞으로도 신세계 푸드마켓에 걸맞은 최상의 식재료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치 한국 떠난다…경쟁사 아프리카TV 21% '급등' 2023-12-06 10:21:45
따라 국내 유저(시청자)들은 더이상 트위치의 유료 상품(정기구독권) 등을 구입할 수 없다. 스트리머 또한 트위치를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없다. 앞서 트위치는 망 사용료 부담 때문에 국내에서 최대 영상 해상도를 1080p에서 720p로 축소했다. 작년 11월에는 주문형 비디오(VOD) 서비스도 중단했다. 진영기 한경닷컴 기자...
온라인 클래스부터 운동까지…자기계발 돕는 스타트업 [긱스] 2023-09-28 10:05:57
확보다양한 분야의 배움을 원하는 취미부자라면 정기구독으로 이용 가능한 온라인 클래스를 주목할 만하다. 온라인 클래스 구독 플랫폼 클래스101은 취미부터 창업·부업, 커리어, 어학, 재테크 등 약 5300여 개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운영 중이다. 분야별 신규 클래스를 매월 업데이트하며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경험을 제...
"염블리 뜬다"…이베스트투자증권, 대학생 대상 주식투자 강연 2023-09-12 14:15:43
참석자 전원에게는 FM스쿨 온라인 1개월 구독권, 웰컴키트, 간식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치킨 상품권, 스타벅스 상품권 등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현민 팀장은 "미래 금융의 주역들과 만나는 의미 있는 자리인 만큼 앞으로 FM스쿨, UIC와 함께 정기적으로 강연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현아 한경닷컴...
냉장고 전용 'AI칩'까지…LG전자 '초개인화' 혁신 2023-07-25 17:59:22
정기 구독 서비스로 통합해 확장합니다. 여기에 가정에서 필요한 외부 제휴서비스도 구매할 수 있도록 중개해 '스마트홈 솔루션 플랫폼' 역할을 자처합니다. 구글이나 애플이 스마트폰 앱 생태계를 점령한 것처럼 LG전자만의 홈 솔루션 생태계를 구축하겠다는 겁니다. [이향은 / LG전자 CX담당 상무: (LG전자가)...
30년 침체가 낳은 유산…日 '시성비' 바람 2023-06-19 18:12:42
시작된다. 전문가들은 정기구독형으로 음악을 무제한 골라 듣는 시대가 되면서 생긴 변화라고 설명한다. 첫 소절이 나오기까지 시간이 걸리는 곡을 소비자들이 외면하다 보니 작곡가들이 도입부를 과감하게 생략한다는 것이다. 시성비 수요를 발 빠르게 공략하는 서비스도 줄지어 등장해 인기를 끌고 있다. ‘들으면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