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 골프대회의 힘…실버 자원봉사자 [강혜원의 골프플래닛] 2024-04-01 18:03:12
열린 미국프로골프(PGA)투어 LA오픈(지금의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이었다. LA 근방에서는 PGA투어 1개, LPGA투어 2개 대회가 열리는데, 거의 모든 대회에 자원봉사자로 참여한다. 자원봉사자는 미국 프로 골프대회를 받치는 커다란 힘이다. 통상 대회당 200명 이상의 자원봉사자가 참여한다. 마셜, 점수 관리부터 티켓...
3월 국산차 판매, 반등 보여주며 회복과 기대감 ↑ 2024-04-01 17:56:50
전월 대비 20.1% 증가한 수치를 보여줬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는 g80 5,298대, gv80 4,304대, gv70 1,243대 등 총 1만 1,839대가 팔렸다. 전월 대비 11.9% 상승했지만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하면 소폭 하락했다. 또 포터는 8,032대, 스타리아는 3,123대 판매를 기록했으며 중대형 버스와 트럭은 총...
현대차, 3월 판매 37만대…국내 승용 1위는 '싼타페' 2024-04-01 17:46:53
총 2,229대 판매됐다.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는 G80 5,298대, GV80 4,304대, GV70 1,243대 등 총 1만 1,839대가 팔렸다. 해외 시장에서는 전년 동월보다 0.7% 감소한 30만 6,628대가 판매됐다. 현대차 관계자는 "불확실한 경영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기 위해 현지 수요와 정책에 적합한 생산·판매 체계를 강화하고...
현대차 3월 글로벌 판매량 36만9천132대…작년 동기 대비 3.7%↓ 2024-04-01 17:22:09
올렸다. 중대형 버스와 트럭 판매량은 2천229대였다. 고급 브랜드 제네시스는 G80 5천298대, GV80 4천304대, GV70 1천243대 등 1만1천839대가 팔렸다. 현대차 관계자는 "불확실한 경영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기 위해 현지 수요와 정책에 적합한 생산·판매 체계를 강화하고 권역별 시장 변화에 탄력적으로 대응할 계획"이라...
현대차, 3월 판매량 36만9132대…전년 대비 3.7% 감소 2024-04-01 17:14:34
중대형 버스와 트럭은 총 2229대 판매됐다.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는 △G80 5298대 △GV80 4304대 △GV70 1243대 등 총 1만1839대가 팔렸다. 현대차는 "불확실한 경영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기 위해 현지 수요와 정책에 적합한 생산·판매 체계를 강화하고 권역별 시장 변화에 탄력적으로 대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사장 "수입차 '고무줄 가격' 없애겠다" 2024-04-01 15:24:15
(현대자동차그룹이) 차지하고 제네시스도 성공을 거두면서 수입차는 일부 프리미엄 브랜드를 제외하면 입지가 좁아진 게 사실"이라면서도 "국산차 가격 상향 평준화로 수입차 문턱이 낮아진데다 소비자 취향은 더 세분화되고 있다"고 했다. 다양한 선택지에 대한 소비자 갈증을 지프와 푸조가 풀어줄 수 있다는 얘기다....
[강혜원의 골프플래닛] 미국 골프대회의 힘, 자원봉사자 2024-04-01 14:52:37
열린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LA오픈(지금의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이었다. 처음에는 갤러리로 갔다가 직장 동료의 소개로 자원봉사자를 시작했고, 지금까지 이어오고 있다고 했다. LA 근방에서는 PGA투어 1개, LPGA투어 2개 대회가 열리는데, 거의 모든 대회에 자원봉사자로 참여한다. 그 중 가장 많이 참여한 곳은...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 "가격 신뢰 회복·브랜드 강화에 집중" 2024-04-01 13:00:00
제네시스가 활약하면서 수입차들도 일부 프리미엄 브랜드를 제외하고는 입지가 좁아졌다"면서 "그렇다고 해서 지프나 푸조가 시장을 확대할 기회가 없는 것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프 고객 중 약 54%, 푸조 고객 중 약 48%의 고객은 국산 브랜드에서 넘어오신 분들"이라며 "저희가 매력적인 선택지로 세분되는 고객...
[르포] '한국적 럭셔리' 브랜드 철학 담긴 곳…제네시스 하우스 뉴욕 2024-04-01 12:00:13
속 문화 오아시스'를 지향하고 있다고 제네시스는 전했다.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를 넘어 한국적 감성을 전달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겠다는 취지다. 겉모습만 보면 미술관 같은 문화공간 느낌이 품기는 제네시스 하우스 뉴욕에 들어서자 1층 전시 공간에서 GV60 마그마 콘셉트, GV80 쿠페 콘셉트, G80...
[하이빔]아이오닉5 N, '젠쿱'의 대안 될까 2024-04-01 09:00:03
-드리프트 레이스카, 대부분 노후화 -제네시스 쿠페 대체재 마땅치 않아 -아이오닉5 n 드리프트스펙, 쇼카로 남긴 아까워 지난 29일 인제 스피디움에서 아이오닉5 n 드리프트스펙을 경험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양산이 시급해보였다. 쇼카로 남기기엔 너무 아까운 자동차다. 따르면 영상을...